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구카페 추천 다사카페 바토 플루이르 리버뷰카페 야외카페 낙동강뷰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U '*

긴 연휴가 끝났습니다!!!!

모두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저는 일교차가 너무 커진 날씨에 무척 놀랐어요~~~

갑자기 겨울이 된 느낌!!!

가을을 더 즐기고 싶은데 ~~~~ ㅠㅠㅠㅠㅠ

아무쪼록 건강관리 더 유의하시구요

오늘은 시댁식구들과 함께한

뷰좋은 야외카페 대구카페를 포스팅해볼게요

대구에서는 리버뷰 카페가 귀한데요~ !!

푸린라니가 또 좋은곳을 발견했습니다

 

 

 

대구카페
다사카페
낙동강뷰카페
바토 플루이르 후기 입니다


 

대구카페 다사카페 리버뷰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바토 플루이르 다사점입니다

낙동강뷰 카페구요 반짝이는 윤슬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분위기의

야외테라스 카페입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은 날씨가 많이 흐린 상태라 좀 아쉽더라구요

대구 달성군 다사읍 달구벌대로92길 108

0507 1411 2918

주차 포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대구에서는 리버뷰카페가 귀하거든요~!

다사에 이렇게 멋진 낙동강뷰카페가 있었다니

힐링하기 너무 좋아요

그리고 주차장은 30M 더 가야 여유있어요!!

 

노키즈존은 아니지만 모두 함께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될 수 있게

배려는 필수 !!!

반려동물도 목줄과 기저귀가 착용되야만 가능합니다 !

 

★ 영업시간 ★

AM 10 : 00 ~ PM 22 : 00

※ 임시휴무는 네이버 소식에 나와있으니

가실 때 꼭 참고하세요!

세스코멤버스 가입된 카페구요~~

 

 

대구유일의 갸또케익 전문점이래요~!

그리고 하루 중 유일하게 저녁 시간에만 만날 수 있는

특별한 디너 샌드도 있었어요!

디너샌드 가격은 14500원

샐러드와 요거트 치아바타 or 크로와상 중 선택!

디너샌드 시간은 17 : 30 ~ 21 : 30

디너샌드에는 아메리카노 포함이구요

1인메뉴입니다 ~~~

구성이 좋아서 저녁에 한번 다시 방문해보고싶네요 ㅎㅎ

 

쌀라떼는 처음 봤어요~~!!

어르신들 오시면 좋아하실것 같은 메뉴더라구요 ㅎㅎ

고소한 맛의 절정이라니 날씨 쌀쌀해지면 즐겨보고싶은 메뉴였어요

 
 

메뉴판 안내

스페셜티 등급 원두와 유기농 상하목장 우유로

맛 좋은 커피와 좋은 재료를 고집하여 다양한 풍미의 베이커리를 제공하고 있구요

대표메뉴는

아이스크림 라떼

브라운치즈 크로플 치아바타 샌드위치

애플 한라봉티 입니다

 

 

꺄또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하나만 고르기 너무 어렵다구요 ㅎㅎㅎ

 

 

연휴때 방문해서 자리는 이미 만석 !!!!!

그래도 다행히 베이커리 메뉴가 품절이 아니였어요~~

 

 

모형으로 나와있는데 어찌 안 시킬 수 가 있나요...

ㅋㅋㅋㅋㅋ

 

 

베이커리 종류도 생각보다 다양했어요!!!

든든한 샌드위치까지

굳굳 아주 좋아요 ㅎㅎㅎㅎ

 

 

시간 가는줄 모르고 야외에서 어머님과 시누랑

떠들다가 사람들 떠나고 난 뒤 찍은 내부 인테리어샷~~!!

여기 자리도 참 좋은데 2인석이라 패스~~~~

 

 

우드톤 테이블과 선인장 컨셉으로 이루어진 내부였구요

단체석이 있어서 가족단위로 오기 좋은것 같아요

넓은 소파자리도 있었어요~!!

 

 

 

카누 카약 수상스키까지 다 지나가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힐링하러 야외테라스로 ~~~~

날씨가 많이 흐린것빼곤 다 좋았어요 힝

 

 

시키다보니 브런치 ~~~~

어머님과 시누랑 여자셋이서

오순도순 얘기 나누느라 시간가는줄 몰랐어요 !!

 

블루베리 스무디도 정말 양이 많고 진해서 좋았어요~~

샌드위치도 맛있구용~~~~

흑임자라떼도 아메리카노도 커피 마시기 딱 좋아요

 

2차 디저트 ~~~~~ 

생각해보니 갸또를 못 먹어서 아쉬워했는데

어머님이 맛보자고 바로 ㅎㅎㅎㅎ 

라즈베리 크림? 상큼하구 케이크 맛있었어요!

 

나름 포토존도 있다구요 ㅎㅎㅎㅎ

 

 

정말 힐링되지 않나요~~~~??

조용할때 나만 알고 싶은 카페라

사람많은 주말이나 연휴는 피해서 가면 더 좋을것 같아요! ㅋㅋ

날씨 좋은날 윤슬보면 너무 아름다울것 같아요

온전한 휴식 크으~~~~

 

 

이상 대구카페 다사카페

대구 리버뷰카페 바토 플루이르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