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현대아울렛맛집 참닭 본점 관평동맛집 한방통닭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주말 잘 보내셨나요 ?? 11월도 얼마 남지 않았네요

이번주도 마무리 잘 하시구요 !!!! ~

오늘은 관평동통닭 찐맛집 소개해볼게요

오랜만에 한방통닭을 먹고왔는데

겉바촉촉 너무 맛있더라구요~~~

매번 튀긴 치킨 먹다가 참숯에 구운 통닭먹으니

또 새롭네요~~~~~ ㅎㅎㅎㅎ

 

 

관평동맛집
관평동통닭

대전현대아울렛맛집
참닭 본점 입니다






참나무로 구운 한방통닭 전문점 본점인 참닭 관평점입니다
대전 유성구 관들2길 72-8
0507 1484 3738

★ 영업시간 ★
매일 PM 17 : 00 ~ 23 : 59 자정 열두시 ㅎㅎ

포장 배달 단체석

 

 

빙글 돌아가는 회전목마처럼이 ~~~ 아니고

빙글 빙글 돌아가는 참숯구이 ㅎㅎㅎㅎㅎ

시선 집중이죠???!!!

저렇게 맛있게 익어가는데 지나칠 수 있으랴 ㅎㅎㅎㅎㅎ

활활 참숯에서 맛있게 익어가는 통닭!!!!!

 

 

장작 좀 보세요 ~~~!!!

ㅎㅎㅎㅎㅎㅎ 

참나무 장작에 통닭이 구워지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

참나무 장작으로 기름기 쫙 빼서 맛있게 익어지는 통닭!!!!!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도 많아서 매장에서 먹고 갈 수 있어요~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장소도로 충분합니다 ㅎㅎ

 

 

메뉴판입니다

한방통닭 외에 안주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육포 무뼈닭발볶음 닭모이집볶음 튀김 국물떡볶이 누룽지햄야채볶음밥이 있었어요

그외 국물요리로 국물닭발 바지락탕도 있구요

 

 

 

 

참닭 관평점에서는 숙성생맥주가 판매되고 있어요

저온저장고에서 48시간 이상 숙성하여 제공하는

최상의 조건을 맞춰놓은 생맥주 !!

 

남편은 바로 생맥주부터 시켰구요~~

ㅎㅎㅎㅎㅎ

시원한 생맥주 드리킹~~~~

 

 

 

 

 

양배추샐러드와 무 피클 소스와 김치가 나왔어요~

통닭집에 김치반찬이라니 새롭죠? ㅎㅎㅎ

 

 

오늘의 메인메뉴 !!!

참나무장작으로 한방재료를 넣은 통닭을 1시간 30분 동안

기름기를 쏵 뺀 건강식 통닭구이 한방통닭이 나왔습니다

 

 

 

집게 준비하시구요 ~~~!!!

너무나 먹음직스러운 비주얼 ㅎ

 

이게 바로 겉바촉촉 ~~~~~~

제대로 야들야들 ㅠㅠㅠㅠㅠㅠ

겨자소스 콕 찍어서 냠냠

 

 

야들야들한 닭다리 살 못 참쥬...

ㅎㅎㅎㅎㅎㅎ

 

 

술을 부르는 안주메뉴라

이번에 클라우드로 생맥주 추가요~~~

 

 

 

통닭 밑에 숨겨진 누룽지와 밥까지

알차게 구성된 한방통닭 !!!!

몸에 좋은 부추도 같이 즐기구요~~

건강식이라 소화도 잘되고

아이들도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한방통닭 ㅎㅎ

 

 

어른들을 위한 매운맛 ~~!!

숯불양념구이 입니다

양념도 빼놓을 수 없쥬 ㅎㅎㅎㅎㅎ

 

 

감자튀김까지 있더라구요 ~~ ㅋㅋ

감자튀김은 아이들이 즐기고

매운닭다리는 어른들이 맛있게

 

 

오랜만에 지코바? 생각나더라구요

매콤하니 양념도 진하고 맛있었어요 !!

추운날 방문했는데 화끈하게 잘 먹고 왔어요 ㅋㅋㅋ

매운맛 좋아하신다면 추천 ~~~

 

포장 배달도 되니까 편하게 즐기세요 !

~~~~~

오랜만에 치킨대신 먹어본 바베큐통닭

맛있네요 ㅎㅎㅎㅎ 굳굳

 

 

자주 먹던 치킨이 질려졌을 때

참나무 구이로 건강하게 기름기를 쫙 뺀

겉바촉촉 부드러운

바베큐통닭 참닭 추천이요~~~~ ㅎㅎㅎ

 

한방통닭 참닭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