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놀거리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 입장료 및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다시 날씨가 추워진다고 하네요

주말동안 날씨가 꾸릿꾸릿 ㅠㅠㅠㅠㅠ

추위대비 잘 하셔야겠어요~~~ !!

오늘은 겨울방학

아이들과 가기 좋은곳 포스팅 해볼게요

긴 겨울방학 집에만 있을순 없쥬~!!

이젠 친구들과 약속이 먼저라

주말 약속 잡는걸 좋아하지 않을정도로 컸지만

ㅠㅠㅋㅋㅋㅋㅋㅋ

가까운 주변에서 겨울에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야외스케이트를 타고 왔어요 ~~~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 후기 남겨볼게요





 

가족과 함께 연인과 함께 나들이 오기 좋은곳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입니다

겨울이라 지금은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이 운영중이구요 !

러닝하시는분들도 계시고 자전거 대여소가 있어서 인기가 많아요~

시민광장에서는 전시회도 가끔씩 열리고

주변에 미술관 박물관 수목원 등 구경거리가 많아 머물다 가기 좋습니다

주차는 3시간 무료 주차 !!

대전 서구 둔산대로 169

042 250 1408

★ 영업시간 ★

매일 AM 09 : 00 ~ PM 18 : 00

 

 

야외스케이트장은 시민광장에서

안쪽으로 조금 오시면 매표소가 있어요

국가유공자 장애인 기초생활수급자 65세이상은 무료입니다

스케이트는 7세이상부터 가능!

아이스튜브는 120CM 이상 60KG 이하까지 가능

※ 장갑 헬멧 착용해야 입장가능해서

장갑은 미리 가져오세요!

없을시 매점에서 구매가능해요

 

★ 운영기간★

~~~~24.02.04 까지 입니다

매주 월요일 휴무

★ 이용시간 ★

7회차까지 있구요 이용시간은 1시간입니다

1회차는 10시부터 시작입니다

7시반 마지막 발권이구요

1회차당 인원제한이 있어서 표는 미리 예매하시는게 좋구요

★ 이용료 ★

아주 착한가격 인당 천원입니다 !

 

헬멧은 대여가 가능하구요

장갑은 대여불가라 집에서 가져오거나 매점에서 사야해요 !

장갑은 2천원에 판매하고 있습니다

스케이트는 매회차 15분전부터 대여가능하구요

 

 

간이매점이라 너무 크게 기대하면 안되구요ㅎㅎ

컵라면 핫팩 물 과자 등이 판매되고 있어요

그리고 스케이트 보조기도 매점에서 대여가능한데요

현금만 가능하다는 점 !

이체도 가능해요

1회차 대여료 돌고래는 3천원

펭귄은 4천원 입니다

 

 

단체강습은 스케이트 초보자 중심 레슨이라

부담없이 듣기 좋을것 같아요 !

모든 연령 가능하구요

화수목 주 3회 강습료 3만원

신청은 1.22일까지네요

010 2458 8649

강습관련 홈페이지도 있으니 한번 더 확인해보세요

 

 

 

대전관광공사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

도심 한가운데 가족들과 즐기는 스케이트장, 동행매력 대전관광공사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 공식홈페이지입니다.

daejeon-skating.com

 

안전수칙은 무시하지 말고

한번 더 읽어보는 자세 ~~!!!

안전요원이 있긴한데 요원은 헬맷을 안 쓰고 있더라구요?!

다같이 쓰는게 맞지 않을까요?ㅎㅎㅎㅎ

 

 

발권을 마치고 장갑헬멧이 준비되었다면 스케이트 대여를 하고 입장해볼까요?

대여 반납장소에서 사이즈를 말하고 스케이트를 빌리면 되는데요

여럿이 사용하다 보니 상태가 좋지는 않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ㅠ;;;

상태 잘 확인해보시구요

저는 초보이기도 한데 발목나갈뻔 너무 아팠어요 흑흑

 

 

너무 재밌어 보여서 보조기 한번 빌려보고 싶었는데

다 나갔더라구요 ㅠㅠㅠㅠ

보조기 빌리실 분들은 매점에서 스피드 !!!

 

 

간이 화장실이 있었구요 ~

주변 벤치에 앉아서 스케이트 갈아신고 입장~~~

※ 물품보관함이 따로 없어서 중요한 소지품은 잘 챙기시는게 좋아요!

 

 

 

헬멧쓰고 입장 !!!

 

 

사람 정말 많쥬? ㅎㅎㅎㅎ

주말이다보니 구경하는사람반 타는사람반

엄청 복잡해요 !!

회차장 인원제한을 하고 있는데도 많더라구요

 

 

아이들은 넘어질 수 도 있어서

밝은옷보단 어두운 의상이 더 좋을것 같아요 ~~

타다보면 더워서 겉옷을 벗더라구요 ~~

 

 

여러 사람이 많이 타다보니 빙질이 막 좋은것 같지는 않았어요

그래도 회차당 이용시간이 끝나면

스케이트장 정비를 하더라구요~~!!

 

 

많은 사람들이 빠져나가니 엄청 넓어보이죠 ?!

 

 

스케이트 말고 좀 더 어린 유아친구들을 위한 놀이시설도 마련되어있더라구요

에어바운스인데 사용감이 꽤 있어 보이더라구요~~;;

 

 

또 다른 재미 아이스튜브가 있는데요

대기가 워낙 길어서 포기했네요 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한명당 탈 수 있고

위와 아래 안전요원들이 있어서 안전하게 즐길 수 있어요! ~

큰 아이들은 기다리는게 지칠 수도 ^^;;;

 

 

푸드트럭들이 몇개 있더라구요

떡볶이 타꼬야기 닭꼬치 어묵 카페 등

가볍게 즐길 수 있는것들이 있었어요

 

 

VR도 있어서 아이들 체험해주면서

저희 부부도 했는데

너무 돈이 아까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리 긴장하고 쫀 내가 바보 ㅠㅠ

 

 

착한가격으로 겨울 가족들과 나들이하기 좋은

대전 엑스포 시민광장 꿈돌이 야외스케이트장 !

스케이트 타고 나서 먹는 컵라면은 꿀맛 ~~~~~

옆에는 놀이터가 있어서 신나게 뛰어놀다 갈 수 있어요

운영기간 맞춰서 다시 또 즐겨야겠어요

 

천원의 행복으로 즐기는

야외스케이트장에서 아이들과 신나고 즐겁게 보내보세용!

겨울 데이트코스로 추천드립니다

이상 대전엑스포시민야외스케이트장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