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백종원 식당 롤링파스타 가성비식당 대전 관평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계속해서 비가 추적추적 내리네요 ~~

날씨도 쌀쌀하고 모두 감기 조심하세요!

저는 전부터 궁금했던 백종원식당 롤링파스타에서

방학이 끝나기 전

딸 아이와 점심 데이트를 하고 왔어요 ㅎㅎ

 

대전 관평동 가성비식당
관평동데이트

롤링파스타 관평점 후기 남겨볼게요

 


 

스파게티 파스타 전문점 백종원 식당 양식버전

롤링파스타 관평점 입니다

2층에 위치하고 있고 통창뷰라 밖에서 보면 예쁘더라구요 ~

대전 유성구 테크노4로 115

042 935 8090

 

 

★ 영업시간 ★

월~일 AM 11 : 00 ~ PM 21 : 30

라스트 오더 21 : 00

※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브레이크 타임 X

 

 

은은한 조명에 통창뷰 네이비 톤으로 내부가 깔끔하고 고급스러웠어요 !

데이트장소로도 좋구요 배경음악도 분위기가 좋았어요 ㅎㅎ

 

 

전기콘센트도 있더라구요?!

급하게 휴대폰 충전이 필요할 때 할 수 있는 자리라 유용할것 같아요~

 

 

 

주류도 판매하고 있어요!

맥주와 와인까지 있어서ㅎㅎ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즐길 수 있답니다

 

 

그리고 롤링파스타 관평점의 포토존 !

귀여운거 좋아하는 아이들 찰칵찰칵 ㅎㅎ

 

 

포토존을 너무 귀엽게 꾸며놓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귀엽고 재미난 문구에 아이들 보면 호기심 자극 !

귀엽게 꾸며져 있고 미니 비타민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좋아할것 같아요 ~~~~

 

 

롤링파스타는 패드로 주문 결제 가능한 시스템이구요

★ 주의사항 ★

메뉴 안내에 디아볼라 피자가 많이 맵다고 해요 !

불닭 3.5배라니 그 맛이 좀 궁금한 메뉴이긴 했어요 ㅎㅎ;

씨푸드 오일 파스타는 덜 짜게는 해드릴 수 없다고 하니

주문할 때 참고하세요!

 

 

셀프바가 있어서 음식이 나오기 전 셀프로 세팅 !!

물티슈 휴지 피클 앞접시 수저 물이 있어요

 

 

피치라임 아이스티와 우삼겹 도리아 까르보나라를 주문했구요

이 3가지 구성이 다해서 2만원 나왔어요 ~~

음료까지 포함한 금액이라 가성비로 괜찮은 식당같아요!

학생들 데이트나 밥 먹으러 올때 괜찮을것 같더라구용 ㅎ

가성비 식당이라 그런지 혼밥하시는 분들도 있었어요 ~

 

 

3천원 가격대 치고 훌륭한 피치라임 아이스티 !

저는 은은한 라임향이 나서 너무 달달한 아이스티보다 더 깔끔하고 좋더라구요~~

 

 

치즈가 올려진 그라탕이 먹고 싶어서 주문한 우삼겹 도리아 인데용

매콤한 크림소스라고 했는데

매운걸 좋아하는 저에게 생각보다 맵진 않았고 우삼겹도 살짝 질겨서 아쉽더라구요ㅎㅎ;

가격만큼 하는것 같아요~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에 베이컨의 조화 까르보나라입니다

양파나 브로콜리 채소가 살짝 더 있으면 좋았을텐데 ^.^;; (엄마마음)

아이는 채소가 없어서 더 좋아한것 같아요 ㅋㅋ

 

 

매운거 전혀 못 먹는 아이에게 딱 알맞은 맛 ㅎㅎㅎㅎ

혼자서 거의 다 먹더라구요 !

대체적으로 맛도 무난하고 가성비가 좋아서

인기있는 식당같아요~

 

 

귀여운 라이언으로 마무리 할게요

 

 

부담없이 파스타 피자 메뉴를 즐기고 싶을때 괜찮은것 같아요 ~

다음엔 피자를 한번 먹어봐야 겠어요 ㅎㅎ

 

이상 대전 관평동 가성비 식당

식당 롤링파스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