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문지동맛집 문지동양꼬치 경성양꼬치 대전직영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날씨가 너무 좋네요~~~

미세먼지도 없고 깨끗한 공기 !!

가족과함께 나들이 잘하고 왔는데요

오랜만에  양꼬치를 먹고 왔어요 ㅎㅎ~~

 

 

문지동맛집
문지동양꼬치

경성양꼬치 대전직영점 후기 입니다


 

6개월 미만 프리미엄 양고기(베이비램)만을 사용하는

전민동맛집 문지동맛집 문지동양꼬치전문점 경성양꼬치 대전직영점 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PM 16 : 00 ~ PM 23 : 00

라스트 오더 22 : 00

 

0507 1323 0001

대전 유성구 문지로299번길 86-11

파스쿠찌 옆에 있습니다

주차는 건물 주차타워 이용시 3시간 무료이용 가능해요

 

 

지금 경성양꼬치에서 3+1이벤트가 진행중이랍니다 !!

고급 양갈비 3인분 주문시 1인분 추가

꼬치류 3인분 주문시 생양꼬치 1인분 추가

6시 이전 방문 생맥주 1+1

이벤트 행사도 놓치지마세요~~~ ㅎ.ㅎ

 

내부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였어요 !

단체석 가능하구요 테이블 수도 적당했어요

 

 

경성양꼬치는 체인점 매장이라 이미 많은 분점이 있더라구요 !

경성에서는 A급 호주산 양고기만사용하고 있구요

양꼬치 어깨갈비 마라갈비 고급 양갈비가 있어요

★ 양고기 효능도 알아보고 갈까요! ★

양고기는 저칼로리 저지방 고단백 고칼슘으로

수술 후 원기회복을 원하는 사람에게 효능이 뛰어난 보양식 중 하나래요

기운을 돋우고 비장과 위를 튼튼하게 해주며 오장을 보호

어지럼증을 다스리능 효능

당뇨 술로인한 피로회복 독소해독 이뇨 장내살균 피부회복

다이어트 식품이라고도 하네요???ㅎㅎㅎ

효능을 알면 건강한 기운이 더 솟는 기분 ~~~ 😊

 

밑반찬인데요

요새 금배추로 불리는 양배추가 가득 있었어요~~

그리고 깍두기 정말 맛있어서 계속 리필이요 ㅎㅎㅎㅎ

 

 

편하게 패드로 주문하는 시스템이였어요 ~~~

3+1 행사도 나와있구요 ㅎㅎ

 

 

일단 먼저 주문해본 생양꼬치 양념양꼬치 마라갈비 입니다

 

 

뒤늦게 추가로 맛본 어깨갈비 부위입니다 !

다 양념이 되어 있었어요 ㅎㅎ

 

 

생양꼬치와 양념양꼬치 ~~

고기도 큼직하구 신선했어요 !

 

 

마라갈비와 어깨갈비 입니다

마라갈비는 뼈가 붙어 있더라구요~

마라탕 좋아하는 아들의 픽은 마라갈비 양꼬치 ㅎ

확실히 마라맛이라 자극적인데 맛이 있더라구요~

 

 

 

참숯에 구워서 빙글빙글 맛있게 구워지는 양꼬치들 ~~~!!!

군침이 확 !!

 

 

 

참고로 마라갈비는 꼬치가 안 돌아가는 경우가 있어서 잘 확인해주세요 ! ㅎㅎ

그리고 뼈가 붙어 있어서 먹을때 조심조심

 

 

양꼬치 먹을 때 필수인 쯔란 ~~~~ ㅎㅎㅎ

느끼함 잡아주는 양배추와 청양고추도 같이 냠냠

 

 

탄수화물도 빠질 수 없쥬 밥에 올려서 같이 냠냠 !!

역시 볶음밥은 불맛으로 확 볶아야 제맛이에용 ㅎㅎ

 

 

술은 당연히 따라오는거구요 ~~~

남편 배불리 한잔 했구요

그렇게 먹다보면 양꼬치는 쌓여갑니다 ㅎㅎㅎㅎ

 

6개월 미만 호주산 어린양의 삼겹부위만 사용하여

냄새가 없고 참숯으로 구워 더욱 맛있는 일품요리인 양꼬치! 

 

냄새때문에 양꼬치 못 먹는분들도 많은데

잡내 하나 없이 고기도 신선해서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

오랜만에 양꼬치로 몸보신 했습니다 :D

다음엔 더 고급스러운 양갈비로 먹고 싶네요 ㅎㅎ~~~~

 

 

이상 문지동맛집 문지동양꼬치 경성양꼬치 대전직영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