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맛집 별난집 대전역근처맛집 동구맛집 두부 두루치기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유난히 더웠던 8월도 끝이 나네요~

아직 더위가 확 가신건 아니지만

바람이 많이 선선해졌죠!!!?

얼른 가을이 빨리 왔으면 좋겠습니다ㅎㅎㅎㅎ

무더운 여름이였지만

서울에서 친구가 놀러왔어요~~

대전 두부 두루치기가 꼭 먹고 싶다고 해서

유명한 대전맛집에 다녀왔습니다

겸사 성심당 투어도 하구요 ㅋㅋㅋㅋ

 

 

 

대전맛집
대전역근처맛집

대전 동구맛집
두부 두루치기 
별난집 후기입니다 

 


 

대전맛집 대전역 근처 맛집 동구맛집

두부 두루치기 맛집인 별난집입니다!

TV방영 맛집이구요 ~

골목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차자리는 없습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1 : 00

라스트오더 20 : 30

15 : 00 ~ 16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대전 동구 주앙로193번길 8

대전역 2번 출구에서 228M

0507 1460 7762

 

 

※ 마지막 주 수요일은 휴무라고 하니 참고하세요 !!

 

맛집이라 대기명단도 있더라구요~~

호명시 응답이 없으면 다음 차례로 넘어가니

대기하시는분은 근처에서 대기해주세요!

저희는 다행히 브레이크 타임 전 아슬하게 걸쳐서

미리 전화해보고 가서 대기가 없었어요!

 

 

세스코멤버스 가입된 식당이구요 ~

블루리본서베이 인증 맛집입니다 !

 

 

 

대표 메뉴는 두부두루치기와 녹두지짐 ~!

심플하쥬? ㅎㅎㅎ

면사리 추가는 첫 주문시 가능하구요

면 비빔사리는 중간에 추가하는거래요 !

 

35년 전통을 자랑하는 가게라 내부는 인테리어 없이

세월의 흔적을 고스란히 그대로 유지중인 식당이였어요 !

이런 감성 식당 찾기도 힘들것 같아요 ㅎㅎ

옛감성 좋아하시는분들께는 반가울것 같습니다

종이 달력부터 친근하네요 ㅎㅎ

 

 

내부는 그리 넓지 않습니다

나름 오픈 주방이라 직원분들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수저집은 안심수저집에 넣어 있었구요

맛있어보이는 쫄면사리가 눈에 띄었어요~~~

음 그런데 아무것도 깔리지 않은채 있어서 조금 그랫네용

쟁반이라도 깔아주시지 ㅠㅠ

 

 

 

 

배가 적당히 고픈 셋이서

두부 두루치기 하나 면사리 추가 + 녹두지짐 하나

시켜서 먹어봤어요 ~~

 

 

군침 돋는 비주얼~~~

고기 두루치기는 많이 먹어봤는데 두부 두루치기는 생소하시죠?

ㅎㅎㅎㅎ

면사리까지 있어서 면킬러들 모이세요 ㅎㅎ

매콤한 양념에 밥 슥슥 비벼서 한그릇 뚝딱입니다

녹두 지짐은 엄청 담백하구요 ~~~

 

 

푸린남편은 낮이였는데 여기서 막걸리를 안 시킬 수 없다며~~

ㅋㅋㅋㅋㅋㅋㅋ

대전 놀러온 친구도 맛있게 잘 먹었어요 !

 

 

대전명물 두치 ~~

지인이 대전에 놀러오시면 두부 두루치기 맛 보여주세요

ㅎㅎㅎㅎㅎ

근처 조금만 더 걸으면 성심당본점도 있어요

대신 주말은 긴 웨이팅 필수입니다

 

이상 대전맛집 대전역근처맛집 동구맛집 별난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