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여수 하이클래스153 하이스윙 카페 포토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 'U '*

황금연휴가 저번주에 이어 또 찾아오네요!

이번 연휴는 날씨가 맑아서 여행가기 좋을것 같아요

여수 하이클래스 많이 보시던데

추가적으로 즐길거리 포스팅 더 올려볼게요

여수 하이클래스153 리조트에서

특별한 하이스윙 체험이 있어요

그네 인생샷 궁금하신분들 참고해주세요

 

여수 하이클래스153
하이스윙 입니다


여수 하이클래스153 리조트내에 카페가 따로 있어요!

루프탑 카페구요

 

 

D동 2층 디저트 카페와 3층 루프탑 포토존으로 이루어진 곳입니다!

리조트 고객이시면 D동으로 엘리베이터 타고 올라오시면 되구요 ㅎㅎ

 

자연과 함께 오션 명품뷰를 즐길 수 있어요

 

야외테이블도 많이 있었어요

 

★ 영업시간 ★

오픈 AM 09 : 30

마감 PM 07 : 00

※사장님이 그네도 같이 운영하고 계셔서

그네 관심있으신분은 카페로 오시면 될것 같아요!

 

루프탑이랑 뷰 보여드릴게요!

 

 

3층 루프탑에 있는 테이블 자리구요

식물들이 가득 있어서 좋더라구요 ㅎㅎ

 

 

여수 바다가 펼쳐지는 루프탑 오션뷰~~

포토존 자리는 연식이 좀 되어 보였지만 사진 찍는데는 문제없구요 ㅎㅎ

 

 

아찔한 투명유리바닥 용기있는자 포즈를 취하세요! ㅎㅎㅎ

 

 

그럼 인피티니풀도 한눈에 구경가능하답니다 ㅎㅎㅎ

 

중간 그네 가는쪽 천국의 계단 포토존도 있구요 ㅎㅎ

루프탑에서 귀엽게 둘째의 인증샷

 

그네 쪽 밑으로 계단이 있어서 한번 내려가봤어요 !

내려갈때는 모르는데 올라올 때는 계단 좀 걸으셔야해요 ㅋㅋ

 

완전 자연뷰 ~~~~~~

숨은 남편 찾기 ㅎㅎㅎ

바위 위에서 멋지게 바다풍경을 담아보세요! 

 

포토존 같은 느낌인 자리가 있어서 저도 바다배경으로 한번 찍고왔어요 ㅎㅎㅎ

 

이번엔 하이스윙으로 가볼게요 !!

마지막 가기전 체험한 하이스윙그네 체험을 했어요~

일단 날씨가 중요한것 같아요~~~

제가 할때는 조금 흐렸거든요 ㅠㅠㅠㅠ

밝을때나 아예 일몰일때 찍으시면 분위기 있게 더 잘 나오는것 같아요

 

※하이스윙 이용 요금 및 주의사항

드레스 대여 가능하구요 착용시 하의를 벗고 착용해야해요

스타킹 속바지 외 바지는 안돼구요 ~

훼손시 배상해야 한다고 하니 개인드레스 지참하면 더 좋아요

★ 하이스윙 이용시간 ★

AM 10 : 00 ~ PM 06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2시에서 1시까지

 

홈페이지에서랑 시간이 약간 다르더라구요

운영시간이 변동 될 수 있다고 하니 먼저 카페로 문의해보세요!

 

직원이 있을때만 이용 가능하구요 !

부재시 연락처 061 692 2000 /642 2001

키 185cm 이상 또는 몸무게 80kg 이상은 이용이 불가능해요

 

드레스가 매우 얇아서 착용시 주의하시구요!

생각보다 제 기준으로 예쁜 드레스는 아닌것 같구

사진상으로 잘 나오는 드레스같아요 ㅎㅎ;

직접 입고 오시거나 가져오시는것도 괜찮을것 같아요~

대여 드레스이다보니 옷 재질이 막 좋은건 아니니 참고하세요!

 

하이스윙입니다

줄이 엄청 길죠!!? ㅎㅎㅎㅎ

 

 

전날 기다리면서 한컷 찍어봤어요 ㅎㅎㅎ

해가 들고 안들고 사진차이가 크더라구요!

이때는 날씨가 참 좋았는데 ㅠㅠㅠㅠ

 

부끄럽지만 인증샷 올려볼게요오

흰 드레스로 대여하고 그네를 탔어요~~!

강렬한 색상있는 드레스도 예쁠것 같아요!

은근 스릴도 있고 ㅎㅎㅎ

날씨가 흐림이 되어서 헝헝 ㅠㅠㅠㅠ

선명하게는 못 담았지만

이걸로 만족해야죠 ㅎㅎㅎㅎ

 

 

객실손님 아니여도 포토존 이용할 수 있구요

하이스윙만 유료구요! ㅎㅎ

여수 하이클래스153에서

오션뷰로 아름다운 인생사진 담아보세요 ~~

이상 여수 하이클래스153 하이스윙 포토존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