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용산역카페 포비 용산 용산 아이파크몰 베이글 카페 아침 여는 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떨리는 수능입니다!

올해 수능은 한파가 아닌 비가 내리는 수능이네요~

수험생 여러분 모두모두 고생 많았어요 좋은결과 있기를 바랄게요!!!!!

오늘은 용산역 카페 후기 올려볼게요

친구들과의 짧은 1박2일

아쉬운 서울여행 ~~~~

마지막은 카페에서 보냈어요ㅎㅎ

주말이고 한파라 다들 실내로 집합했나봐요

카페 자리 찾기 세상 힘들었다는 ㅠㅠㅠㅠㅠㅠ

돌아다니다 운 좋게 한곳 발견한곳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용산역카페

베이글카페
포비 4B 입니다 




서울교통중심지 문화와 쇼핑이 융합된 공간 용산에 위치한
용산 아이파크몰 카페 포비입니다
베이글 전문 카페구요
아침 일찍 문 여는 카페랍니다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리빙파크 4층
용산역 1번 출구에서 99m
02 2012 0421

★ 영업시간 ★
매일 AM 08 : 00 ~ PM 21 : 00
라스트오더 20 : 20

주차 와이파이 포장
차량 이용시 아이파크몰 해 주차장이 매장과 더 가깝습니다

 

★ 메뉴판 안내 ★

매장에는 영어로 표기되어 있어서 한글로 된것도 같이 넣었어요!

오늘의 드립커피와 오늘의 베이글메뉴도 있답니다

롱블랙은 호주식 아메리카노구요

피콜로는 벨벳같은 부드러운 우유폼의 진한 호주식 라떼입니다!

포비는 대체적으로 호주식 커피를 선호하는 카페인가봐요~

호주식 커피인 플랫화이트는 에스프레소에 우유를 조금 넣어 만든 커피로

미국식 카페라떼보다 우유의 양이 적다고 해요

9oz와 5oz 중 5oz가 진한 호주식 라떼라는 차이 참고하세요!

 

 

 

드립커피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오늘의 드립커피도 메뉴에 나와있더라구요~~!

옆에 꽃이 있어서 더 좋더라구요

 

 

커피 원두도 고소한 맛 산미 중 고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셀프테이블 입니다 !

이 곳에도 화병이 있더라구요 꽃을 보면 그냥 기분이 좋잖아요 히힛

 

위생등급 매우 우수한 카페구요

제품명에 알레르기 유발 품목 표시가 되어 있어서

민감하신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

베이글과 스프레드 샌드위치 파운드 음료 기타 품목에

밀 우유 호두 대두 난류 토마토 돼지고기 등

알레르기 유발하는 품목들 표시가 다 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아기의자도 있었습니다 ! ㅎㅎ

포비는 베이커리 대신 베이글과 샌드위치 스프레드가 주력상품이구요 !

베이글이 종류별로 있어요

왼쪽부터 플레인 볼케이노 허니밀크 통밀 갈릭 베이글입니다

 

 

선물세트도 판매하고 있어서 스프레드 좋아하신다면

참고해보세요 !!!

세트상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중이였어요

크림치즈 대용량 제품은 10% 할인 가격이라고 해요

 

친구가 보더니 컬리에서 먹어봤다고 스프레드 정말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

포비베이글과 크림치즈는 마켓컬리에서 만나볼 수 있어요!! 굳굳

 

 

 

크림치즈는

플레인 무화과 크랜베리 블루베리

블랙올리브 호두 그린올리브 토마토가 있었어요 !

 

 

베이글이 하나씩 소포장 되어 있어서

포장해서 가기 좋구요~~~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었네요 크크

 

 

한국인의 아침을 책임지는 베이글 !

아침에 간편하게 데워서

크림치즈 발라먹으면 순삭 베이글 ㅎㅎ

 

 

베이글과 음료는 따로 나오구요

주말 사람이 많은관계로 이름을 불러주더라구요 !

 

 

카페인 충전이 시급했던 3인방

아메리카노2잔과 플랫화이트9oz

커피를 못 즐기는 친구는 초코라떼를 ~~~~

초코라떼 잔 예쁘더라구요 ㅎㅎ 크리스마스 분위기 나고!

 

 

베이글도 따뜻하게 데워서 먹기 편하게 잘라서 나와요 !

안 잘라도 되는게 너무 편했습니다 ㅎㅎ

제일 기본인 플레인 베이글과

볼케이노 베이글

그리고 무화과 크림치즈와 블루베리 크림치즈를 맛 보기로 했어요

 

 

포비에서 제일 마음에 안 드는건 테이블 !!!!

테이블이 일단 너무 좁다는거 ㅠㅠㅠㅠㅠ

떨어질까봐 아슬아슬했어요 ;;;;

의자도 등받이가 없어서 오래 앉기는 불편하더라구요

 

 

베이글에 스프레드 마구마구

듬뿍 발라주기 ~~~~~!!

반반 좋아하쥬? ㅎㅎㅎㅎ

 

 

담백하고 쫀득한 가장 기본적인 플레인 베이글~~~

볼케이노 베이글은 멕시칸 쉬레드 치즈를 올려 구운

짭짤하고 고소한 풍미가 느껴지는 차이 정도?!

나름 일찍 여는 카페라 오전에 즐길 수 있어서 더 좋은 카페같아요!

아침에 갓 구워진 베이글과 바로 내려진 커피

크으 너무 맛있겠잖아요 ㅠㅠㅠㅠㅠ

 

 

베이글도 좋아하지만 샌드위치도 좋아해서

샌드위치도 궁금해지네요!!!!!

 

 

 

용산 아이파크몰은 용산역의 만남의 장소라 할 수 있기에

주말 사람이 너무 많아 카페가 대부분 만석이였지만

운좋게 베이글 맛집에 머무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ㅋㅋ

베이글 좋아하신다면 베이글맛집 포비 추천드려요

몰랐는데 대전 신세계에도 입점해있었네요? 굳굳 ~~~

 

 

이상 용산역카페 용산아이파크몰카페 베이글카페 포비 용산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