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세종카페 세종브런치맛집 세종디저트 세종데이트 카페 플로랑스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내일부터 기온이 다시 뚝 떨어진다고 해요!

요새 독감도 엄청 독한것 같더라구요

아무쪼록 건강이 최고니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은 여심저격

세종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정말 메뉴가 다양한곳 !!!!!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너무나 예쁜 세종카페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내일부터 기온이 다시 뚝 떨어진다고 해요!

요새 독감도 엄청 독한것 같더라구요

아무쪼록 건강이 최고니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오늘은 여심저격

세종 브런치 맛집을 소개해볼게요

정말 메뉴가 다양한곳 !!!!!

인테리어도 분위기도 너무나 예쁜 세종카페

​세종카페
세종브런치

세종디저트
카페 플로랑스 입니다


세종카페 세종브런치맛집 세종디저트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여심저격 카페 플로랑스 입니다

메뉴도 정말 다양해서 놀랐던 카페였어요!!!

세종 시청대로 219 시드니하트 1층 121호

0507 1379 0715

단체석 주차 포장 와이파이 남녀화장실 구분

 

카페인데도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세종안심식당 이더라구요~!!

그나저나 메뉴판 보이시나요??

브런치랑 디저트 메뉴만해도 정말 장난아니쥬?????

이 정도 스케일이면 카페아닌 레스토랑 굳굳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30 ~ PM 21 : 30

4시~5시 브레이크타임 있어요!

음료디저트 주문은 가능

※요일과 시간별로 메뉴가 조금 달라지는점 참고하세요


매일 저녁 디쉬는 10% 할인가능

월수목 저녁은 브런치만 제외

화금토일 저녁은 전메뉴 주문가능

오후 마지막 오더 3ㅅㅣ 20분

저녁 마지막 오더 7시 20분

브런치는 7시까지 주문

디저트및모든음료는 9시20분 가능

 

 

내부 볼게요

짜란 핑크골드감성 !!!!!!

블링블링 너무 예쁘더라구요 ㅎㅎㅎㅎㅎ

화려함의 끝판왕 샹들리에까지~~~

짱 예쁨 ㅠㅠㅠㅠㅠㅠㅠ

제 스타일이라 취향저격 당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아기의자도 넉넉히 있구요 ~

예약석도 있더라구요~~~~

이제 겨울시즌이라 트리도 있고 ㅎㅎ

트리도 핑쿠핑쿠

 

 

카페에서 원산지 표시판 본적 있나요??! ㅎㅎㅎㅎㅎ

메뉴가 다양해서 원산지 표시판도 있나봐요~

셀프테이블도 엄청 고급스러워요

휴대용 물티슈까지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센스 짱

그리고 우아한 찻잔들 좀 보세요~~~~

주부들의 로망 찻잔세트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을것 같아요

어머님들 단골카페될듯 ㅋㅋㅋㅋㅋ

 

 

 

직원분들 3~4명 있으신것 같은데

메뉴판을 보니 바로 수긍이 되더라구요 ㅎㅎㅎㅎㅎㅎ

 

 

일단 커피메뉴만 보여드릴게요

그외 정말 스페셜한 음료들이 많아요!!!!!

하나하나 언급할 수 가 없어요

사진과 같이 보셔야해요 ㅋㅋㅋㅋㅋ

시즌에따라 또 메뉴가 바뀌니까 직접 메뉴판을 보시는걸 추천

 

 

디저트 비주얼도 상당합니다 !!!!!!!

이렇게 메뉴가 다양하게 많이 있는 카페는 처음이네요

와우 >ㅅ <*

 

 

세종 플로랑스에는 브런치 메뉴가 너무 많다못해

메뉴판까지 있답니다 !!!!!!

장난 아니쥬??????

카페겸 레스토랑 수준 ㅎㅎㅎㅎㅎㅎ

너무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

세종브런치맛집답게 파스타 피자 라이스 파니니 파르페 크로플 등

식사와 카페메뉴 폭이 엄청 넓어요!!!!!!

 

 

 

아니 메뉴가 더 있어?????????

네 끝난게 아니더라구요 디저트도 확실하게

케이크부터 젤라또까지 없는게 없더라구요!!!!!!!!! ㅋㅋㅋㅋ

 

 

특별한 메뉴들이 많이 보여서 커피 말고 주문한

구름소다쉐이크 !!!!!

실물이 훨씬 예뻐요~~~~~ㅠㅠㅠㅠㅠ

이날 비도 오고 너무 흐려서 사진에 예쁘게 안 담기더라구용

귀여운 오리까지 올려져있다구용 ㅋㅋ

 

 

 

메뉴가 이렇게 많은데 브런치도 즐기고 디저트도 즐겨야쥬???

여자 둘이서 기분 제대로 내고 왔어요 크크크

메뉴들이 너무 예쁘길래 다 나올때까지 참고 기다렸어요 >.<

 

 

브런치 아주 훌륭해요 !!!!!!!!!

샐러드 스크램블 소시지 베이컨 감자튀김 프렌치토스트 야채볶음

바나나브륄레 없는게 없음......

감동 ㅠㅠㅠㅠㅠㅠㅠㅠ

소시지랑 베이컨은 살짝 짰지만 샐러드가 있으니까 ㅎㅎ

집에서 매일 먹고 싶은 마음 ㅋㅋㅋㅋㅋ

 

 

그리고 바나나가 이렇게 맛있는거였나요 ???

바나나브륄레 너무 맛있었어요~~~

위에 토핑까지 올려져있구 짱

 

 

당충전은 베리초코케이크로 ~~

아직 딸기시즌이 아니라 제가 방문했을때는

딸기대신 무화과랑 다른과일로 대체되었더라구요~

생각보다 많이 달긴했어요!

아메리카노 꼭 같이 드세요옹 ㅎㅎㅎㅎㅎ

 

 

딸기테디베어케이크 !!!!!!

이 귀여운 아이는 어떻게 먹나 ...

잠자는공주 아니고 과일속에서 잠든 핑크곰돌이입니다

디테일 장난 아니쥬?? 질감이며 형태며 정성가득~

크림이라 빨리 녹을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크림치즈였어요오~

크림치즈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요

 

 

골드와 화이트 핑크 샹들리에 감성으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프리미엄 브런치 다이닝 카페 플로랑스

다양한 메뉴들을 즐겨보세요!!!!

 

 

메뉴도 다양하고 맛있어서 단골손님이 많을것 같더라구요

세종에 살면 저도 자주 갈것 같아요~~~!! ㅎㅎ

메뉴 선택폭이 넓어서 식사도 가능한 카페라 적극 추천드립니다

이상 세종카페 세종브런치맛집 세종디저트 카페 플로랑스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