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성심당케이크 성심당DCC점 확장오픈 딸기케이크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U '*

이상한 봄날씨의 겨울입니다!

저는 이상고온현상이 무섭기만 하네요 ㅠㅠㅠㅠㅠ;

당분간 이상고온현상이 지속된다고 해요 !

추운건 싫지만 겨울다운 겨울이 오면 좋겠어요~~

12월에는 저희 가족 두명이 생일이 있는데요

크리스마스까지 껴서

12월은 케이크를 가장 많이 먹는달이기도 해요 ㅋㅋㅋㅋ

케이크를 좋아하는데 100%동물성크림이면서

가성비로 괜찮아 성심당케이크를 좋아해요~

 

본점은 저희동네에서 멀기도 멀고

주말은 정말 헬이라 포기포기 ㅠㅠㅠㅠㅠ

대전에 살아도 본점은 정말 힘들어요 ㅋㅋㅋㅋㅋ

그래서 저희집에서 가까운 곳으로 가는데요

마침 딱 DCC점이 확장공사를 마쳐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오늘은 DCC점 확장공사 완료된 후기를 남겨볼게요

 

성심당DCC점 
확장공사 완료 



 

11월 23일 DCC점 확장 오픈되었어요 ~!!!!

원래는 베이커리와 케익부띠끄점이 나눠져 있었는데요

이번에 합쳐져서 더 편하게 이용할 수 있게 되었어요 ~~~

주차는 컨벤션센터 지하에서 편하게 주차가능해요~

주차는 1시간 무료입니다!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107

성심당 고객센터 1588 8069

★ 영업시간 ★

매일 AM 08 : 00 ~ PM 22 : 00

 

대전의 상징인 마스코트 꿈돌이가 있어요~~~

근데 포토존으로 하기엔 뭔가 조금 아쉬운듯한 느낌 ㅎㅎ;

빵 모형이 조금 아쉽더라구요 ㅠㅠㅠㅠㅠ

 

 

블링블링 화려한 샹들리에가 반겨주는 확장오픈한 DCC점

점심시간에 잠깐 방문했는데요~

주말 아닌데도 사람이 엄청나게 많았어요!!

남편이 우리나라 사람들 밥 안 먹고 다들 빵만 먹냐면서 ㅋㅋㅋㅋㅋㅋㅋ

빵의 민족인가봐요 아니 성심당의 민족!!ㅋㅋㅋㅋ

 

DCC점에는 티타임도 가질 수 있는 카페가 2층에 있는데요

카페도 이미 만석~~~

셀프식기가 있어서 사온 빵을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그런데 생각보다 넓지는 않았던것 같아요!

사람들이 많아서 내부는 자세히 찍지 못했어요~~~

 

 

연말이라 선물들 많이 준비하실텐데요~

성심당에는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답니다

 

 

견본품도 나와있어서 고르는데 더 도움이 되구용 ㅎㅎ

 

 

카스테라 산딸기롤 보성녹차롤 ~~

선물로 좋은 롤케익도 있구용

 

 

카페가있는곳은 케익부띠끄쪽이라

디저트가 주로 진열되어 있어요~~~

부르스떡도 이쪽에 있습니다~~~

 

 

과일토핑이 올라가져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쥬?!

>ㅅ < 

 

 

파이 까눌레 무화과타르트 에그타르트

알밤타르트도 있어요~~!! ㅎㅎㅎㅎ

 

 

냉장코너 마카롱도 있고

성심당 명예의 전당 순수롤이 있어요 ~~~!!!!

순수롤 한조각은 그냥 순삭이라는 ~~~~

무조건 롤케익으로 사가시는걸 추천 ㅎㅎㅎㅎ

 

 

평일 주말 그날그날 케익 나오는게 다르구요 ~~!

제가 갔을때는 이정도 였어요 ~~~

본점이 케익 종류가 다양하고 제일 많아요!!!!

하지만 정말 대기가 장난 아니라는점 ㅠㅠㅠㅠㅠ

 

 

무스케익과 조각케익도 있답니다 ~~~~~

종류는 본점과 롯데백화점이 더 예쁘고 다양하게 많이 있어요

 

 

1호와 2호 사이즈 크기 비교 해보세요~~!

성심당하면 일단 가성비쥬 !!!!!!!!!

예전에 비하면 오르긴 올랐지만 그래도 착한가격

일단 100% 동물성크림만 사용해서 믿고 먹쥬

요즘 화제의 논란이 있더라구요 !!!!

※ 기사나온게 있어서 첨부합니다!!!

 

 

 

대전의 얼굴인데 대충대충 하지 않겠쥬!!!

딸기 제품 판매 위해 농장을 아예 사버렸다는 성심당인데

믿고 먹습니다~~~~ ㅎㅎㅎ

 

베이커리 입니다!

구경하시쥬~~~~

 

 

갓 구운 빵들이 진열 준비중~~~~

정말 많은 빵들이 매일매일 나오네요 ㅎㅎㅎㅎ

 

 

이름도 하나하나 다 나열할 수 없어요 ㅋㅋㅋㅋ

참고로 DCC점은 종류가 정말 적은편이였는데

리뉴얼되고 좀 많이진것 같아요~~~ 

※ 그래도 지점마다 없는 빵들이 있다는점 참고하시구요! 

 

 

 

명란바게뜨빵도 유명해요~~~

성심당 샌드위치도 맛있어요~~!!!! 

 

 

 

진짜 종류가 너무 많으면 행복한지옥이에용 ㅎㅎㅎㅎ

뭘 먹을지 몰라서 힘들어요 >.<

 

 

마라고로케도 있고 연탄빵 귀엽더라구요 ㅎㅎㅎㅎ

 

 

 

진짜 다 하나하나 먹음직스럽쥬..

토요빵 품절되서 못봤는데 고구마처럼 생겼더라구요 ㅎㅎ

그외 더 있는데 사람이 너무 많아서 사진을 패스 ㅠㅠㅠㅠㅠㅠㅠ

베이커리도 사오고싶었는데 계산줄이 너무 많아 패스

케이크만 사왔어요 흑흑

 

 

둘째 생일날 고른 축복케이크 ~~!

저희집에서 케이크는 늘 성심당으로 ㅎㅎㅎㅎㅎ

우유생크림이 가볍고 부드러워서 여기만 먹게되더라구용

가격도 나름 착하고!!!! ㅎㅎㅎㅎㅎ

 

 

그리고 며칠 뒤 이어지는 제 생일이였어요 ㅎㅎ ~~~

남자 둘이서 꽃집에서 동시에 만날 수 있나요?ㅋㅋㅋㅋ

아빠 만나서 깜짝 놀란 첫째

제 생일에는 남편이 운 좋게 부띠끄딸기케이크를 사왔어요~

안에 딸기가득 들어있구요 ㅎㅎㅎ

케이크는 순삭해버렸습니다

딸기케이크는 3만7천원 ~~~~~

 

 

가끔 생크림 맛이 조금 다르게 느껴질 때도 있더라구요?

그래도 가볍고 확실히 물에 잘 씻겨지는 크림이라

덜 느끼해서 좋아해요 ㅎㅎㅎㅎ

동물성크림 아니면 애들도 느끼한지 안 먹거든요~

성심당케이크는 좋아해서 바로 순삭..

 

 

대전의 명물 성심당❤

크리스마스 케익은 이미 예약이완료됬구요ㅠㅠ

매장에서 당일판매도 하지만 

줄이 어마어마합니다 ^.^;;;

당일판매 케이크는 원하는 종류가 없을 수 도 있어요! 

 

 

성심당

1956년, 대전역 앞 작은 찐빵집에서 시작된 성심당. 대전의 문화가 되다.

www.sungsimdang.co.kr

 

홈페이지도 있으니 

전체상품을 더 자세하게 보고싶으시다면 참고해보세요!

 

 

이상 대전 성심당 성심당케이크 성심당DCC점 확장오픈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