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초등학생 생일파티 무인 키즈카페 우리끼리 동화마을 관평동키즈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12월 이번달은 정말 이례적인 날씨같아요

전국 강한 비가 내리고

강원 산간지역에는 대설경보가 발령됬다고 하네요

강풍을 동반한 비라 피해없도록 모두 조심하시구요!

저는 이번 주말 둘째의 생일파티를

무사히 끝내고왔어요!

집에서 하는것도 초대한 친구들이 많아지니

부담스러운건 사실 ~

생일파티 장소를 찾다가 무인 키즈카페로 정했어요

 

 

오늘은 무인 키즈카페 후기 남겨볼게요
우리끼리 키즈카페

동화마을 관평점 입니다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실내놀이터 무인 키즈카페

우리끼리 키즈카페 동화마을 관평점입니다

우리끼리 키즈카페는 체인점이라 지점마다 컨셉이 다 다르게 있더라구요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55 에이스타워 1001호

10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주차는 지하 1,2층 주차장이나 건물 뒷편 공영주차장에 주차해주세요

예약 단체이용 와이파이

★ 이용시간 ★

매일 09 : 00 ~ 24 : 00

예약된 시간만큼 이용가능 !

 

예약은 네이버로 가능해요 !

일정을 선택하시고 이용방법 안내 보시고 이용하시면됩니다

★ 이용요금 ★

평일 대관은 30분당 1만5천원

주말 공휴일 30분당 2만원 입니다

인원수는 제한이 없구요 !!!

인원수 제한이 없는게 가장 큰 장점~~

 

 

 

우리끼리 키즈카페 관평점에서는 세스코 바이러스 케어 공기살균기가 가동중이였구요

무엇보다 외부음식이 허용가능하다는 점이 좋아요

배달음식도 당연 가능합니다 !

음식도 편하게 가지고와서 먹을 수 있고 배달도 가능하니

어른도 편하고 아이도 편하게 즐길 수 있는곳이랍니다

※ 단 ! 반입된 음식포장용기와 남은음식은 꼭 가져가야한다는 점 ~~

무인으로 이루어지기에 다음 이용할 손님을 위해서 정리는 필수 !

서로를 위한 작은 배려 잊지말자구요

그외 문의사항들은 네이버 톡톡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어린 아이들이 좋아하는 코스튬도 있더라구요~

입고 기념사진 찍어주면 좋을것 같아요~~~

전기포트와 전자렌지가 있어서 가볍게 음식을 먹을 수 있고

일회용품 비닐팩 손소독제 휴지 물티슈가 있었구요

파티용품과 응급처치함도 있었어요~ !

무인이여도 필요한것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서

이용하는데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

뽑기기계도 있었네요 ㅎㅎㅎㅎ

 

 

무인매점도 있답니다 ~~~~~

ㅎㅎㅎㅎㅎ 계좌이체만 되면 이용할 수 있는 편한세상

에어컨 아니도 공기청정기였어요~~~~

청소기가 있어서 사용 후 뒷정리하기 좋구요

 

 

저는 미리 가서 아이 생일파티상을 준비했구요

이벤트준비하느라 좀 바빴어요

집에서 풍선을 불어서 가져왔는데 터지고 난리 ㅠㅠㅠㅠ ㅋㅋㅋㅋㅋ

여유있게 미리 준비하시면 좋아요~~~

시간이 아주 금방 가거든요!

 

 

3학년 아이라 좀 시시할까 걱정했는데

트램폴린이 나름 크게 있어서 잘 놀더라구요~

 

 

낚시놀이도 있구요 ~~~

아직 아이들은 순수하네요 ㅋㅋㅋ

레스토랑 놀이 하면서

귀엽더라구요

 

 

진짜 이런 주방 장난감 아이들 정말 좋아하죠~~!

옛 기억들이 새록새록 떠오르더라구요ㅎㅎㅎㅎ

유치해서 안 놀줄 알았는데 놀긴 놀더라구요~~~

장난감들이 종류별로 많은편은 아니였는데

적당히 가지고 놀만한것 같아요

 

 

 

간이 테이블이 있어서 갖다주니 가게놀이하면서 잘 놀더라구요 ㅎㅎ

아기의자는 미끄럼틀 뒤에 숨겨져 있으니 참고하세요!

 

 

동화마을이라 컨셉이 핑쿠핑쿠 ㅎㅎㅎㅎ

눈치 안 보고 마음껏 실컷 뛰놀 수 있으니

얼마나 좋나요~~~~ 술래잡기하기도 딱 좋구요

아주 잘 놀았어요

 

 

 

파티파티 ~~~~!!!

더 예쁘게 해주고 싶었으나 이게 최선이였어요🤣 ㅎㅎㅎㅎㅎ

중간에 테이블이 있어서 생일파티 해줄 수 있는 공간이라

딱 마음에 들더라구요 !

의자는 8개 정도 있었구요

블루투스 스피커가 있어서 아이들 좋아하는 노래도 틀어주고요 ~~

 

 

따스한 조명과 풍선이 제법 잘 어울리쥬? ㅎㅎㅎ

천장에 풍선달기는 패스 ㅋㅋㅋㅋㅋ

풍선이 한 몫 하는것 같아요!

 

 

생일파티 어디서 해줘야할까 걱정했는데

짐은 많았지만 생일파티해주기 딱이더라구요 ㅎㅎ

준비해주느라 정신없긴했는데

그래도 뿌듯하더라구요~~~~!!

 

 

중간 포토존에서 활짝 ~~~~~~~~ ㅎㅎ

더 찍어주려했는데 논다고 바빠서 여기까지 >.<ㅋㅋ

 

 

요즘은 선까라고 한다네요 ;;;;

선물까기라고 ~ 하하핫

선물은 집에서 혼자 뜯어보는게 아닌가봐요!ㅋㅋㅋㅋㅋ

제일 설레는 시간이죠 선물뜯기 ~~~

선물구경도 하고 ㅎㅎㅎㅎ

 

 

 

불을 꺼주니 또 좋아해요

ㅋㅋㅋㅋㅋㅋ

저녁타임에 예약을해서 이런 분위기도 즐길 수 있네요 

무인 키즈카페에서 시간이 순삭~

모두모두 신나게 잘 놀아서 생일파티는 잘 마무리했습니다!!!!

 

 

초등학생 생일파티 장소로 잘 이용한곳 !

외부음식 반입이 가능해서 생일파티해주기 좋았어요

엄마아빠는 힘들었지만? 아이가 좋아하면 그걸로 된거쥬!

기억에 남을만한 추억을 또 만든것 같아서 좋아요

생일파티 선물 끝~~~ ㅎ.ㅎ

 

초등학생 생일파티 장소 생각하시고 있다면

저학년까지가 좋을것 같아요~~~ !

무인 키즈카페는 처음 이용해봤는데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맞춰서 파티를 열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예약은 미리미리 하세용

이상 무인 키즈카페 우리끼리 키즈카페

초등학생 생일파티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