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매장 압구정 현대아울렛 본점 트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와 갑자기 다른나라가 된것 같아요!!!!

이렇게 날씨가 확 추워질 수 있는건가요~~~

다들 따뜻한 연말 보낼 수 있게 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구요~~~

저는 서울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고속터미널 온김에 유명한 스타벅스가 있다고해서

디저트를 먹고 커피 마시러 이동했어요 ~

여기서 웃픈사실이 제가 빙수와 팥죽 먹은곳 옆

에스컬레이터만 올라가면 되는곳이였는데

빙빙빙빙 파밀리에스테이션 한바퀴를 돌았다는 🤣

파미에파크R점으로 가셔야해요!!!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
고속터미널역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입니다

 


 

※ 전체적인 돔 사진은 네이버에서 참고해왔습니다!!!!!

 

식물원처럼 생긴 이곳은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입니다

제가 방문했을때는 비가 종일 내리는 날씨라 사진 찍기가

너무 힘들어서 참고해왔어요 !!! ㅠㅠㅠㅠㅠ

고속터미널역에 위치하고 있어서 늘 사람이 많을것 같아요!

천장이 통창에다가 돔형태라 외관부터 달라요

★ 영업시간 ★

매일 AM 07 : 00 ~ PM 22 : 00

24일 이브는 오전 8시부터 영업!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고속터미널역 4번 출구에서 82M

JW메리어트 호텔 방면으로 도보 10M

1522 3232

주차 리저브

 

 

한바퀴 돌아 도착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바로 옆 에스컬레이터만 올라가면 됬었는데

푸린남편이랑 어이없게 웃었다는 ㅋㅋㅋㅋㅋㅋㅋ

파미에파크R점은 다른 스타벅스 매장과 달리

층고가 높아요 !!!!!!

사다리도 있습니다 ㅎㅎㅎㅎ

 

 

블랙 기프트세트 고급스럽더라구요 ㅎㅎ

 

 

특별한 메뉴 시켜봐야했는데 쿠폰이 너무 많이 있어서

쿠폰 해결 먼저 ㅎㅎㅎㅎㅎㅎ

 

 

자 그래서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이 왜 유명하냐면요 ?

바로 이 곳 ~~~

이 비둘기 포토존이 유명해요 !!!!!!

보그잡지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 매장

TOP 7곳 중 하나로 선정되어서 유명해졌어요~~

일단 층고가 높고 돔형태라 새롭긴 했어요~~~!

 

 

대표적인 포토스팟이라 주말에는 줄 서서 찍어야한다는 ???! ㅎㅎㅎㅎ

저는 평일날 방문해서 여유롭게 사진을 찍을 수 있었어요~~

파미에스테이션 2층에서 저 에스컬레이터만 올라가면 바로 파미에파크R점 입니다~~

저처럼 한바퀴 돌고 헷갈리지마세용 🤣

 

 

화려하고 독특한 인테리어 컨셉의 파미에파크R점

비둘기 조형물이 정말 많죠

천장이 포인트 !!

높은 돔 형태의 유리로 되어 있어 미술관에 온 느낌 ~~~~~

 

 

 

후기에는 다들 사진 예쁘게 찍으시던데

전 너무 편하게 와버렸구 ㅎㅎㅎㅎ

저 소화전이 NG.... ㅜ.ㅜ

ㅋㅋㅋㅋㅋㅋㅋㅋ

남편이 최선을 다해준 사진 !

통창이라 맑은 날씨 좋은날 오면 더 예쁘게 사진을 찍을 수 있을것 같아요

저는 하루종일 비가 내렸던 흐림이라 아쉽네용

그래도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를 와봤다는걸로 만족하려구요 ㅎㅎ

기회되면 맑은날 다시 한번 도저어언~

 

 

 

가는날이 장날인가봐요 ㅠㅠㅠㅠㅠ

어그도 사이즈 없구요 가방도 입고가 언제될지 모른다구하구

ㅎㅎㅎㅎㅎㅎㅎ

저의 마음은 예쁜 트리로 달랬습니다 !!!!!!

이왕 온김에 연말인데 트리보구 가야쥬 ????

예약없이 보기 힘들다는 해리베어 ~~~~

그 핫한 해리의 꿈의 상점 크리스마스 팝업은 갈 수 없으니

압구정 본점에서 작게 구경하는걸로 ㅎ.ㅎ

 

 

비도 추적추적 내리지만 예쁘게 빛나는 트리 ~~~~~

여유있게 구경할 수 있다는것만으로도 행복 ㅎㅎㅎ

 

 

해리베어 안녕 ~~~~

그나저나 다음주면 크리스마스라니!!!

올해가 끝나가는 사실이

믿기지 않네요 ㅠㅠㅠㅠㅠㅠ

 

 

 

반짝반짝 빛나는 트리트리 ~~~~~

연말이면 트리맛집들이 너무 많아서 눈이 즐거워요

 

 

예약 대기 없이  트리 인증샷만 딱 찍고 오고 싶다하면

압구정 현대백화점 본점도 추천드립니다 ㅎㅎㅎㅎㅎ

트리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

 

 

이상 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타벅스매장

스타벅스 파미에파크R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