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서울 고속터미널 카페 담장옆에국화꽃 한식디저트카페 빙수맛집 팥죽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랜만에 서울에 다녀왔어요~~~

서울 고속터미널은 정말 사람들이 많이 오가는곳 중

하나라 편의시설이 엄청 잘되있더라구요~

지하철이랑 백화점연결이 잘 되어있구 편하더라구요 !

신세계와 연결되어있는 파미스테이션

이곳에는 카페와 음식점이 많아서

모이기 좋은것 같아요 ~~

그 중 제가 좋아하는 팥죽과 빙수

같이 즐길 수 있는곳이 있다고 해서

도착하자마자 방문하고 왔어요! ㅎㅎ

 

 

서울 고속터미널 카페
파밀리에스테이션 카페

한식디저트 전문점
담장옆에국화꽃입니다



 

서울 고속터미널에서 디저트카페로 추천드리고 싶은

담장옆의국화꽃으로 가려면 요 파밀리에스테이션으로 오셔야해요 !

고속터미널 건물에서 4번출구로

신세계백화점건물 파밀리에스테이션 가는방향으로 나와서 들어오시면 됩니다

저 시계탑이 보이는곳 2층이랍니다!!~~~

 

알고보니 서울 3대빙수 맛집중 하나라는 담장옆에국화꽃!

블루리본서베이도 단 유명한 디저트카페랍니다

농림축산식품부 제공 안심식당이구요

서울 서초구 사평대로 205 센트럴시티 파미에스테이셔 2층

0507 1323 1157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00 ~ PM 21 : 30

라스트오더 21 : 00

예약 포장 와이파이 주차 남/녀 화장실 구분

 

서울 3대 빙수맛집으로 유명한 담장옆에국화꽃

이름도 너무 예쁘죠?ㅎㅎㅎㅎ

다양한 빙수를 사계절 내내 즐길 수 있답니다~ !!

한식 디저트 카페 답게 빙수도

수정과빙수 홍시빙수 밤대추팥빙수 녹차팥빙수 등

다른곳에서 보기 힘든 빙수들이 있어요

 

 

서울 도착하자마자 바로 온거라 첫번째 손님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웨이팅없이 바로 즐길 수 있었어요 ㅎㅎㅎㅎㅎㅎ

테이블 수도 많더라구요

대신 테이블간격이 좁아서 주말같은경우는 엄청 시끄러울것 같아요 ㅎㅎㅎ;

 

 

셀프테이블이 있었구요

테이블에서는 편하게 앉아서 QR로도 주문가능해요 !

 

 

뭐니해도 겨울에는 생딸기빙수겠쥬 !!!!! ㅎㅎㅎㅎ

겨울 디저트에서 빠질 수 없는 딸기 !!!

 

선물세트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팥양갱 선물세트 요거 많이 안 달고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어르신들 선물로 좋을것 같아요!

 

 

★메뉴판 입니다 ★

세트메뉴도 있구요

대표메뉴들은 앞에 표시가 되어 있더라구요

한식디저트 카페 답게 메뉴도 다양하고

차 종류도 다양하더라구요 ~~

특히 팥죽메뉴가 따로 있는게 신기했어요 ㅎㅎㅎㅎ

 

 

 

첫 손님이라 시계탑이 보이는 곳에서 여유있게 디저트를 즐겼어요~~~

대표메뉴인 팥죽과 딸기빙수를 주문했습니다!

팥죽과 빙수의 만남 조합이 너무 새롭지 않나요???!!!

 

 

제가 좋아하는 팥죽과 빙수를 한번에 즐길 수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

제겐 너무 큰 행복 ㅋㅋㅋㅋㅋㅋ

팥죽 좋아하거든요!

더군다나 팥죽도 고를 수 있구 단팥죽은 안 좋아하거든용 ㅠㅠ

 

 

무가당팥죽입니다 ~~

연말에는 겨울이 찾아왔음을 알리는 동지가 있죠 !

동짓날 아니여도 언제 먹어도 맛있는 팥죽 ㅎㅎ

 

 

 

한 그릇만 먹어도 속이 든든 ~

새알도 들어있더라구요 ㅎㅎ

담백한 팥죽 먹다보면 한 그릇 순삭!

 

 

겨울에 빠질 수없는 디저트 재료 딸기~

생딸기빙수 꼭 먹어야쥬 !

1인 2인 사이즈 고를 수가 있구요

저는 1인으로 시켰는데 2인할걸 그랬어요ㅠㅠㅠㅠ

 

 

소복한 눈처럼 고운 눈꽃우유얼음에 빨간 겨울 생딸기가 올려진 빙수

딸기도 맛있었어요 !

 

 

그리고 빙수 중간에는 또 통단팥이 가득 ~~~~~

빙수 진짜 너무 맛있더라구요 ㅠㅠㅠㅠㅠㅠ

팥도 맛있고 짱짱 .....

빙수맛집 인정~~~~~

 

 

꼭 2인사이즈로 드세요~~

1인사이즈는 정말 순삭이라 아쉬움이 남거든요!

고속터미널 오면 또 올거예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엔 팥빙수를 제대로 즐겨봐야겠어요 !!!!!

 

 

웨이팅있는 한식 디저트 카페 전문점

담장옆에국화꽃

빙수맛집 팥죽맛집으로 추천드려요

부모님 모시고 오기 딱 좋은곳 같아요~~~~

굳굳 베스트 👍

이상 고속터미널카페 파미에스테이션카페

담장옆에국화꽃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