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구 딸기케이크 수성구케이크 라부아뜨엘 크리스마스 케이크 예약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이제 정말 12월 마지막 올해의 끝이 다가오네요!

한 해 동안 모두 고생많으셨고 다가오는 새해에는

계획했던 바 다 이루시고 모두 다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미리 해피뉴이어~~~~❤

오늘은 크리스마스때

대구에 유명한 딸기케이크가 있다고해서

예약하고 방문한 라부아뜨엘 후기를 남겨볼게요!

 

대구 딸기케이크
수성구케이크
크리스마스 케이크
라부아뜨엘 입니다

 

오픈 1년만에 대구 딸기케이크 최정상 등극

대구 딸기케이크 수성구 케이크로 유명한 라부아뜨엘 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 케이크를 대구에서 예약을 해봤어요 !

멀지만 케이크 투어 해보고 싶어서 방문했어요 ㅎㅎ

대구 수성구 지범로 248-6

용지역 2번 출구에서 265M

0507 1484 0458

단체이용가능 주차 포장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민트색건물이 라부아뜨엘입니다 ~!

★ 주차장 안내 ★

1 바로 옆 카센터 주차선 그인 곳 2자리

2 바로 앞 놀이터 주변 무료 공영주차장

3 카센터 영업 종료 후 전체이용

4 일요일 카센터 전체이용

주말은 복잡하고 사람이 많이오는 유명한 베이커리인지

주차요원이 안내부터 해주시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가게 앞 케이크 픽업이라 말하고 잠깐 주차할 수 있었어요~

 

★ 영업시간 ★

AM 08 : 00 ~ PM 22 : 00

매장 이용 마감 시간 21 : 30

 

 

가게에 붙어있는 맛있어보이는 딸기케이크들 !!!!!

꺄 ~~~~

23년 한국 국제 제과요리 경연대회에서

대통령상도 수상한 곳이더라구요

 

 

베이커리와 카페도 같이 하고 있는곳이구요 ~

오후 5시쯤 방문했던것 같은데 빵도 원래 많은데 다 나갔구요

케이크 픽업하러 오신 손님분들로 매장은 복잡했어요

 

 

유럽 월드 마스터 제과제빵 명장 !

인증서가 곳곳에 보이더라구요 ~~~~

2층은 카페인데 시간이 촉박해서 카페 내부는 보지 못하고 왔습니당 ㅠㅠ

 

 

특허도 내신 명장님이더라구요 ~!!

표창장 및 여러 수상내역들이 매장안에 진열되어 있었어요~

 

 

 

셀프존이 있어서 빵 자르거나 포장해서 갈 수 있구요 ~

친절하게 쌀 바게뜨 샌드위치 컷팅 방법도 사진으로 나와있더라구요

 

 

 

★ 케이크 가격★

라부아뜨엘에서 유명한 명장 딸기케이크와 기본 딸기케이크 입니다 !

명장케이크가 가격이 조금 더 비싸요~

명장케이크는 100% 사전예약입니다

크리스마스 기념에는 기본케이크만 예약이 가능해서 기본케이크로 예약을했어요 !

단면도 나와있는데 확실히 명장케이크가 예쁘네요!~~^^

 

 

★ 라부아뜨엘 베스트 메뉴 ★

시그니처 메뉴는 딸기케이크와 쌀베이글이구요

그외 쌀 베이글 샌드위치와 소금빵 양송이스프가

베스트 메뉴였어요 !

 

안 그래도 일부 케이크업체에서 딸기세척 논란으로 이슈가 됬던적이 있었는데

라부아뜨엘에서는 CCTV 딸기 세척 사진을 통해 청결함을 입증하고 있어요 ~

하루 판매량이 천만원을 넘어도 라부아뜨엘은

항상 신선한 재료를 청결하게 사용한다고 하니 안심이 되더라구요

 

 

음료는 3번 카운터에서만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 메뉴판 ★

메뉴판도 궁금해서 사진 찍어왔어요

카페도 같이 운영하다보니 커피와 음료 마실거리가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시그니처 음료는

너츠 슈페너와 크림 슈페너 입니다 !

 

 

쌀 베이글 맛집이라더니 베이글도 맛보고 싶어지더라구요~

베이글 나오는 시간은

11시

쌀 바게트 쌀바식빵 나오는 시간은

12시 30분 이라니까 참고하세요 ~!

그리고 베이글 2개 구미시 크림 치즈 1 증정이라니!!!???

안살 수 가 없겠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브런치도 판매중이였어요 ~~~

베이글과 양송이스프 너무 먹고싶네용 ㅠㅠㅠㅠㅠㅠ

 

 

신나게 케이크 픽업하고 돌아가는길 ~~!!!

멀지만 구입했다는 만족감에 기쁨 ㅋㅋㅋㅋㅋㅋㅋㅋ

매장도 민트색인데 포장도 민트색 포인트 ! 

 

 

케이크안에는 쪽지가 들어있더라구요 ~

신선하게 팔기에 간혹 무른딸기가 있을 수 있다고 해요

신선함에는 문제가 없다고 하니 참고하세용

그리고 나이프에 미니포크도 같이 붙어있었는데~

케이크가 너무 맛있어서 미니 포크로는 안돼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 사이즈 사진 비교샷을 위해 라부아뜨엘SNS에서 참고해왔어요 !

 

 

★케이크 사이즈 ★

1호 사이즈와 3호사이즈 입니다

1호 사이즈는 지름 15CM

3호 사이즈는 지름 21CM 입니다 !

호수가 추가될수록 3CM가 추가되구요

SNS를 보니 4호부터 ~ 6호까지

예약주문도 할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구입한 사이즈는 2호 18CM입니다 !

가격은 6만원 ㅎㅎㅎㅎㅎㅎ

큼직한 딸기가 가득한 기본케이크입니다 !

 

 

크리스마스 기념답게 산타가 올려져있었구

시트테두리에는 루돌프가~~ ㅎㅎㅎ

가격이 있는만큼 딸기가 가득 올려져있쥬?!

 

 

케이크 꺼내자마자 딸기 동나고 ㅋㅋㅋㅋㅋ

아주 순식간에 사라졌어요 ~~~

겨우 단면샷 하나 건졌습니다

예쁘게 찍지 못해서 미리 사과드려요 ^.^;;;

너모너모 부드럽네요 ~~~

100% 우유 생크림은 최고최고

사는건 몇시간 걸렷는데 먹는건 5분 컷 ....

허무하지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원래 그런거쥬?

성심당과 비교하면 크림이 조금 더 진한것 같아요 !!

무튼 맛있었어요 시트도 부드럽고 ~~

 

 

명장케이크도 맛보고 싶고

쌀 베이글도 꼭 먹어보고네요 !!!!

수성구 들리게되면 다시 한번 들려야겠어요 ~~~

연휴 때 딸기케이크 잘 먹었습니당!!!!

 

 

 

 

딸기케이크는 언제나 너무 맛있어요 ❤

대구 수성구 케이크맛집 찾으신다면 라부아뜨엘 추천드려요 

 

대구 딸기케이크 수성구 케이크 맛집 

라부아뜨엘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