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부산 차이나타운 부산역맛집 신발원 만두 포장 사마르칸트 우즈벡음식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계속해서 부산 포스팅 이어가볼게요 !

부산역에서 차이나타운이 유명하더라구요~

유명한 만두맛집이 있다고해서

한번 쭉 둘러봤어요~~~

 

러시아 텍사스 우즈베키스탄 외 다양한 아시아권 음식을

팔고 있어서 복합적인 분위기를 나타내더라구요~~

거리가 큰 편은 아니고 화려하긴 하더라구요

일반적으로 만두집이 많은것 같았어요~~!

만두는 꼭 먹어야할것 같은 느낌

저는 차이나타운 상해거리에서

백종원 3대천왕 만두맛집으로 유명한

신발원과 우즈벡음식에 도전하고 왔습니다 !

ㅎㅎㅎㅎㅎ

 

 

부산 차이나타운
부산역 맛집 신발원
우즈베키스탄 식당 

사마르칸트 후기 입니다



 

상해거리에서 우즈베키스탄음식이라니 ~

이색적인 음식에 도전해보기로 살짝 맛보고 싶어서 들리게 된

사마르칸트입니다 !

★ 영업시간★

매일 10 : 00 ~ 24 : 00

부산 동구 대영로243번길 37

051 465 4734

 

 

처음엔 마켓인가 했는데

빵도 팔고 다양한 식재료들을 같이 팔고 있는 식당이더라구요~!

살짝 구경해보고 안에는 더 다양한 음식을 판다고 해서

식당으로 들어갔어요

 

 

여기 인테리어가 아주 독특해요 ! ㅎㅎㅎㅎ

외국손님들이 엄청 많이 있더라구요 ~~

테이블이 꽉 차서 전체적인 사진은 못 찍었습니다

분위기는 확실히 이국적입니다

그리고 직원분들 한국말 정말 잘합니다 ~~~~~~

발음도 또박또박 굳굳

푸린남편이 궁금해서 물어보니

한국에서 태어나셨다고 ~~~~ㅋㅋㅋㅋ

패드로 주문하는방식이구요 ~

 

 

※ 주의사항

기본으로 제공되는 빵이 나오는데 먹으면 추가요금 3천원 있어요 !

검색해서 봤더니 무료인것처럼 나오니 주의라고 하는데 빵 터짐

ㅎㅎㅎㅎㅎ

저희는 가볍게 맛만 보고 저녁을 먹을거라

빵은 패스했네요

빵은 선택사항이구요 맛은 보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용ㅠㅠ

그리고 한국과는 다르게 반찬들을 보여주고

3천원씩 판매하고 있어요 ~

땡기는게 없어서 반찬도 패스 ㅎㅎ

 

 

샤슐릭이 맛있다고 해서 주문한 양꼬치 !

2꼬치 이상 주문가능하구요 16000원 입니다

중국집에서 먹는 양꼬치와는 달라요 ~

 

일단 크기가 큼직함 !!!

개당 8천원이니 당연 ㅎㅎㅎㅎ

고기의 크기가 작은 중국식 양꼬치에 비해

샤슐릭은 큼직한 고깃덩이라는게 차이 ~

 

 

향신료 맛은 나지만 그래도 먹을만해요ㅎㅎ !

아이도 생각보단 맛있게 잘 먹었어요 ~

기본적으로 시키신다면 양꼬치부터 ~~~~

 

 

그리고 도전해본 우주베키스탄 전통수프 !!!!!!!!!

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를 당황스럽게 만든 이 음식 ~~~~

소고기무국 + 카레 섞은것도 아니고

새콤하면서 정말 독특해요 ㅎㅎㅎㅎㅎ

가격은 12000원

가격은 좀 사악한 편 ~~~

 

 

비주얼은 뭔가 친숙한 듯 아닌듯 한~~ ㅎㅎㅎ

 

안에 밥이 들어있구요 ? ~~

맛이 정말 오묘해서 ㅋㅋㅋㅋㅋ

적극 추천은 못 드려요

그래도 이색적인 음식이라 저는 먹긴 먹었는데

조금 간이 쎄고 국도 죽도 아닌 이 어색한 맛은 표현을 어찌해야할까요?

한번 맛 본걸로 만족할게요 ㅋㅋㅋㅋㅋ

한국인 입맛에는 맞지 않을것 같습니다 ^.^;;

 

 

숙소 가는길에 들려볼까 했는데 엄청난 웨이팅인 신발원입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긴 줄을 보고 빠른 포기포기

앱도 사용하지 않아 마냥 가게 앞에서 대기해야해서

불편하다는 점 참고하세요 !!!! ㅠㅠㅠㅠㅠ

 

다음날 ??????

오픈런 실화.........

맛집은 정말 먹기 힘든곳이란걸 느끼고 갑니다ㅎㅎㅎㅎㅎㅎ

이재모피자를 가볼까 했는데 이재모피자도 웨이팅이 와우 !

ㅠㅠㅠㅠㅠㅠㅠㅠ

 

내부 방문은 포기하고 포장으로 변경 !!!

푸린남편이 사다준 만두 ~~

 

 

어떤 메뉴가 유명한지 몰라

일단 군만두와 소군을 사왔더라구요 ~~~

 

 

왼쪽이 소군 오른쪽이 군만두 입니다 !

포장이라도 맛볼 수 있는게 어디냐며 ~~ ㅎㅎㅎ

 

 

군만두 바삭바삭

안에 속이 꽉 차 있더라구요 ~~~

다만 피는 두꺼운편 입니다

육즙도 가득하고 ㅎㅎㅎㅎㅎ

맛보기로 사온거라 순삭

 

 

 

만두크기는 큰 편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속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내용속은 알차더라구요

 

 

소군 ~~~

이름도 귀여운 소군 ㅎㅎㅎㅎ

군만두와 다르게 피가 조금 더 얇은 느낌버전이랄까

 

 

만두가 만두맛이죠 ㅎㅎㅎㅎㅎ

엄청 특별한 맛은 아니지만

육즙 가득하고 속이 실해서 나름 맛있어요 ~

찐만두도 맛있다고 하는데 다음 방문때는 매장에서 먹어볼 수 있기를 !!!!!

 

 

 

올드보이 촬영한 만둣집도 유명하더라구요 !

주말은 사람이 워낙 많아서 웨이팅 무조건 있다는 점

참고하세요 ~~~~

다음엔 이재모 피자도 꼭 먹고와야겠어요~~

ㅠㅠㅠㅠㅠ

 

이상 부산역 차이나타운 신발원 사마르칸트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