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명현만간장게장 무한리필 암꽃게정식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새해 첫주가 흘러가고 있어요 ~

새해 계획표 잘 짜셨나요?!

욕심 내지 말고 차근차근 계획 실행하면서

또 한 주 멋지게 보내봐요 화이팅 입니다~~

오늘은 부산맛집

광안리편 소개해볼게요 ~~~

아쉽게 드론쇼는 보지 못했지만

맛있는 게장을 먹고와서 그나마 위로가 되었네요ㅠㅠ!!

부산 광안리맛집
간장게장맛집

명현만간장게장무한리필
광안리점 후기 입니다



 

100% 연평동 국내산 꽃게를 사용하고 셀프바와 게장을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

부산 광안리 맛집 명현만 간장게장 무한리필 광안리점에 다녀왔습니다 !

사실 뭘 먹어야할지 계속 고민했는데 간장게장 보자마자

바로 달려갔어요 ㅎㅎㅎㅎㅎㅎ

부산 수영구 광남로 122 2층 203 204호

0507 1360 8874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단체 이용 가능 주차 포장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장애인 주차구역

 

 

아파트 상가 안쪽으로 먼저 들어오시면 되구요

2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

 

 

오랜만에 게장이라 너무 들떴어요 ~~!!! ㅋㅋㅋㅋㅋ

무한리필과 정식메뉴

탕류로 구분되서 판매중이였구요 ~

가격도 나름 괜찮은것 같았어요 !

 
 

 

100% 국산 꽃게를 무한리필로 즐길 수 있는곳이 별로 없잖아요 !!?

ㅎㅎㅎㅎㅎ

체인점이여도 아직 지방에는 없더라구요 ㅠㅠ

맛집답게 테이블도 거의 만석~~~

 

 

맛집이라 대기는 필수 !

테이블링 앱으로 대기할 수 있구요

그래도 대기가 짧아서 다행이였어요 ㅎㅎㅎㅎ

이미 연예인들 사인이 가득

그만큼 맛집이라 유명해서 많이 다녀가신 증거겠쥬?

아기의자 있었구요 !

 

 

저희는 메뉴판을 보면서 대기했는데요~

큰 메뉴판을 보여주셔서 편했어요 ㅎㅎ

저희 부부는 게장을 좋아하는데

걸리는게 아이들이였어요 ㅠㅠㅠㅠㅠㅠ

아이들이 게장을 안 먹어서 어떻게 시켜야하나 고민중이였거든요

고민을 하고있으니 사장님이 해결사 !

저희는 정식으로 2인분을 시키고

더 먹고 싶으면 게장을 추가시켜서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그렇게 하기로 했어요~

셀프바도 이용이 가능해서 아이들 먹을 수 있는것들

가져다주고 밥만 추가해서 먹고 왔어요

 

무한리필은 인원수대로 해야하는데

아이들은 먹질 않으니

무한리필했으면 정말 돈 아까울뻔 ;;;

사장님이 현명하게 조언을 해주셔서 만족스럽게 식사를 했답니다!

 

 

 

주문은 패드로 하면 되구요 ~

주문하면 바로바로 스피드하게 가져다 주시더라구용

굳굳 !!!

 

※ 무한리필 주문시 주의사항

무한리필은 숫게로만 되어있고

밥과 사이드는 추가로 주문해야 해요

오로지 꽃게만 많이 드시고 싶으신분들께 추천 !

그리고 리필은 집게발까지 먹어야 리필이 가능하다고 나와 있어요~~

 

 

 

셀프바에서는 가져온 반찬들입니다

떡볶이가 있어서 좋았어요 맛도 많이 맵지않고 무난하게 먹을만 했어요~

그리고 미역국이 다 떨어져서 사진에는 없는데 뒤늦게 맛보니

미역국 정말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게장 안 먹는 아이들은 밥 추가해서 셀프바 이용해서 먹이면 좋을것 같아요

 

 

 

암꽃게 정식 2인분이 나왔습니다

암꽃게 + 양념게장 + 새우장 + 생선구이 + 콘치즈 + 계란찜 + 머슴알밥

이 구성이 1인기준  28900원 !

숫꽃게보다 2배 비싼 암꽃게로 나오구

셀프바 이용도 가능하니 괜찮더라구요 ~~!!

 

제가 좋아하는 양념게장부터 공격 !!!!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양념 매콤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밥을 부르는 맛 !!

입술 빨개지고 양념 묻혀도 먹게되는 맛 

ㅋㅋㅋㅋㅋㅋㅋ 

 

 

 

알배기 암꽃게 간장게장으로 버터같이 부드러운 맛이 나는게 특징인

간장게장 !!!!!!

전혀 짜지도 않고 간장게장도 너무 맛있습니다아 ~~~~~

새우장도 맛볼 수 있구요 ㅎㅎ

 

 

살도 알차게 차올라 있구요 ~!

ㅠㅠㅠㅠㅠㅠ

 

 

게딱지 양념에 밥 슥슥 비벼먹어야쥬

 

 

 

공기밥이 아닌 특이하게 알밥이 나오는데

알밥도 맛있더라구요 ~~~~ ㅎㅎㅎㅎ

 

 

 

셀프바도 즐겨야쥬 ~~~

아이들을 위한 계란후라이 ㅎㅎㅎㅎ

너무 맛있어서 게장 추가하고 공기밥도 추가하고 !

 

 

마지막은 싹슬이~~~~~~!!!!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또 먹고싶어요오 ~~~~

 

 

고객 감사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

멀지만 되면 달려가야쥬?ㅋㅋㅋㅋㅋㅋ

언제든 먹을준비 완료 ㅎㅎㅎㅎㅎㅎ

커피도 마시구용

 

 

늦게오면 재료소진 ~!!!!

서루르랑게!!! ㅎㅎㅎㅎㅎㅎㅎ

몰랐는데 명현만 저 분이 UFC선수였구

간장게장집을 차리신거래요 신기신기

 

드론쇼를 못 봐서 너무 아쉬움 컸던 광안리였지만

맛있는 게장을 먹고와서 참 다행이였어요 !!!!

몰랐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정말 엄청난 인파가 몰렸었더라구요?;;

2시간반동안 기다렸는데

너무 속상했어요 흑흑

광안리오시면 추천드리고 싶은곳이구요

게장 좋아하신다면 무조건입니다아

이상 부산맛집 광안리맛집 명현만간장게장 무한리필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