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구맛집 동성로맛집 추천 7번가피자 동성로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설 연휴 잘 보내셨나요오??!!

저도 잘 보냈는데 뒤늦게 감기가 옮아서

컨디션이 ㅠㅠㅠㅠㅠㅠ

요새 감기가 오래 간다더니 진짜 그런것 같아요~

기온도 롤러코스터마냥 널뛰기~~~

모두모두 건강관리 잘하시구용 !!

저는 연휴에 오랜만에 대구 동성로에 다녀왔어요~~~

둘째 친구모임이였는데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저희 둘째가 텐셥 UP~

하루종일 동성로에서 놀다왔네요 ㅎㅎㅎㅎㅎ

오늘은 동성로 맛집 포스팅해볼게용 ~~~

 

대구맛집
동성로맛집

동성로피자
7번가피자 동성로점입니다 


 

설날 당일이라 가게 문이 열지 않은곳이 많아서 밥집 찾기가 힘들었어요 ㅠ_ㅠ

가고 싶은곳은 거의 다 휴무더라구요

그러다 눈에 띈 7번가 피자 !!!!!!!

7번가 피자는 10년전??에도 있었던것 같은데 ~~~~~

자리도 그대로구요 ㅎㅎㅎㅎ

코로나 이후 모든것이 많이 변했죠~~

사라진 가게들도 많은데ㅠㅠㅠㅠㅠ

아직까지 남아있다는건 맛집이라는 사실 아니겠어용

 

 

동성로맛집 동성로피자 파란색 간판의 7번가 피자입니다

세스코멤버스 가입되어 있는 식당이구요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3 : 30

대구 중구 국채보상로 595

중앙로역 3번 출구에서 255M

CGV 한일극장 맞은편 동성로왕꽈배기 2층 입니다

0507 1447 7728

 

맛있는 피자들 !!!

메뉴는 프리미엄 스페셜 라인

프리미엄 라인

오리지널 라인으로 되어 있구요

1인용 사이즈도 있어요~~

사이드도 생각보다 다양하더라구요

 

포장시 30% 할인 
매주 수요일은 40% 할인 데이 ~
포장 혜택도 놓치지 마세요 ! 

 

 

주문은 키오스크로 ~

주문시 맨위에 있는 진동벨 번호를 입력하고 진동벨을 가져가야해요 ~

그래도 바로 옆에 카운터라 직원분이 있어서 

주문이 어려우면 도움을 받을 수 있으니 괜찮아요 !

 

 

몰랐는데 런치세트도 있더라구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런치세트도

놓치지마세요 ㅎㅎ

 

런치세트는 

평일 월~금 오전 11시~ 4시까지 가능 !!! 

 

 

오랜만에 친구 만나서 즐거운 아이들이랍니다 ㅎㅎ

맛있겠다고 사진 찍는데 얼마나 귀엽던지요 ~~~

 

 

다 맛있어보여서 고르기 힘들었지만 ㅎㅎ

저희는 프리미엄 스페셜 라인

체다골드포테이토에 치즈토핑 추가 로제스파게티를 주문했어요

 

 

꺄.. 피자 비주얼 ㅠㅠㅠㅠㅠ

저 보슬보슬한 감자무스가 올려져서 너무 먹음직스럽지않나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의 극치

사르르 녹는 감자와 고소한 체다치즈의 만남 ~~

모두가 반하는 맛 ㅋㅋㅋㅋ

 

 

산뜻한 토마토와 고소하고 부드러운 크림의 두가지 매력에

베이컨과 치즈를 더한 로제 스파게티 ~

 

 

피자 먹느라 스파게티는 조금 뒷전이였던 ?

ㅋㅋㅋㅋ 살짝 식어서 더 꾸덕했던 스파게티도 냠냠

 

 

돌고돌아 힘들게 들어온 식당이라

더 꿀맛이였어요 ~~~ ㅋㅋㅋㅋㅋ

진짜 배고파서 사진도 후다다닥 많이 찍지 못했네요^.^;;

 

 

다시봐도 군침돋는 비주얼 !!!!

피자 너무 맛있어요 ㅠㅠㅠㅠ

오래 살아남은 이유가 있네요 ㅎㅎ

 

 

남은 피자는 포장해갔는데 저희 어머님이 맛 보시고선

너무 맛있다고 어디 피자니 하며 메모까지 하셨던 ㅋㅋㅋㅋㅋ >ㅅ <*

어머님 입맛에도 만족스러웠던 피자였던 7번가피자 ㅎㅎㅎ

동네에는 없어서 아쉬어하셨어요!!!

 

동성로피자맛집 피자 좋아하신다면

7번가피자 추천드립니다

이상 대전맛집 동성로맛집 7번가피자 동성로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