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 관평동 맛집 오적회관 관평동 점심특선 관평동 오징어요리 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벌써 2월이네요 ~~~~

요즘 개인적인 사정이 있어서 활동이 조금 뜸했어요 !

다시 열심히 포스팅 올릴게용 ㅎㅎㅎㅎ

새해가 된지 얼마 안된것 같은데 명절이 다가오네요!!!!

명절되면 또 모임이 많아지쥬 !

관평동에 새로운 NEW 신상식당이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오징어 좋아하시는분 주목해주세요

 

 

생방송투데이 TV 방영맛집
관평동맛집

관평동회식 추천
오적회관 입니다




 

관평동 신상맛집으로 소개해 드리고 싶은곳

오징어요리 전문점 오적회관입니다

푸린남편이 먼저 갔다가 괜찮아서 명함을 받아온 식당이기도 해용 ㅎㅎㅎㅎ

대전 유성구 관들2길 8-9

0507 1416 1294

단체석 포장 예약 주차 가능

 

 

생방송투데이에도 나온 TV방영 맛집이구요

점심특선도 있어서 점심에도 오기 좋은 식당이랍니다!

점심특선은 11시에서 2시까지 가능하구요

점심특선 메뉴도 너무 맛있어보여요 ~

 

 

★ 영업시간 ★

AM 11 : 00 ~ PM 23 : 00

라스트 오더 22 : 00

연중무휴 !

브레이크 타임 없는 식당이예요~

 
 

 

신상 식당이라 내부도 깔끔하구요 ~~

테이블 수도 많아 회식장소로도 괜찮을것 같더라구요

 

 

단체석도 있어서 모임하기도 좋아요

 

 

숭늉있는 식당이라니 ~! ㅎㅎ

숭늉도 먹고 싶었는데 진짜 너무 배가 불러서 못 먹었네요 ㅠㅠ ㅋㅋㅋ

365일 2시까지는 공기밥이 무한리필 !!!!

추가반찬은 셀프로 먹을만큼 가져다 먹음 되구요 ㅎㅎ

 

 

대표메뉴는 오적한상과 오적두상이구요

오적한상은 돌판오징어 2인

꽃삼겹수육 小 + 오징어무침 + 오징어튀김 1/2

오적두상은 돌판오징어 2인

꽃삼겹수육 小 + 오징어무침 + 백합탕 + 골뱅이비빔칼국수 입니다

패드로 주문하는 시스템인데 주문이 어려우면 직원을 부르라고 되어있어요!

옷에 얼룩이 튀었을 경우 얼룩제거제도 준비되어 있다고 하니

이런 섬세하면서 친절함 좋아요 ㅎㅎ

 

저희는 오적한상을 주문했구요

돌판오징어가 나왔습니다 ~~~

맛깔스러운 비주얼 캬

 

 

 

 

큼직한 오징어 진짜 질긴거 없이 야들야들 너무 부드러웠어요 !!

양념도 너무 맵지도않고 밥도둑 ~~~

밥에 비벼서 슥슥 아시쥬?

 

 

오징어만 맛있는줄 알았는데

꽃삼겹수육도 부드럽고 쌈을 부르더라구요 !

가스불로 수육이 식지않고 따뜻하게~~~

 

 

오징어튀김까지 나오는 오적한상 세트 !!!

푸짐합니다 ~~~~~~

 

 

진짜 고깃집에서 쌈 싸먹는것보다 더 쌈을 즐겨 먹은듯한...

ㅎㅎㅎㅎㅎ 너무 맛있더라구용 !!!

 

 

 

오징어초무침이랑 오징어튀김도 진짜 별미 !!!!

진짜 하나하나 다 너무 맛있었어요~~

오징어초무침은 쌈이랑 같이 싸 드세요오

오징어튀김은 맥주를 부르는 맛 ㅎㅎㅎㅎ

 

 

돌판오징어 이 맛있는 양념에 밥만 먹어야 되겠습니까???!

면사리 가야쥬~~~~

 

 

 

면사랑~~~~

양념과 촥 어우러지는 이 맛 굳굳 ㅎㅎㅎㅎ

면도 호로로로로록 흡입

 

 

올킬올킬 ~~~

진짜 너무 배부르게 잘 먹었습니다아

오징어가 질기지 않고 너무 부드러워요

만족스런 식사였어요 !

 

 

추억의 뽑기 이벤트로

다양한 선물을 드리는 행사도 진행하고 있으니

놓치지마세용 ㅎㅎㅎ

 

 

식권도 판매되고 있는 오적회관 !

식권으로 구입하면 조금 더 혜택이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ㅎㅎ

 

 

전체적으로 구성이 너무 좋은 오적회관 !

알차게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요 ~

오징어 좋아하신다면 무조건 입니다

 

관평동맛집 관평동오징어음식점 오적회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