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역 카페 대전 소제동 카페 미도리컬러 대전역 디저트카페 베이글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오랜만에 친구를 만나고왔어요~~~

무려 중학교친구인데요!!!

결혼하고 나서 서로 바쁘게 생활하다보니

친구들 만나기 쉽지 않은데 ㅠㅠㅠㅠㅠ

친구가 대전역으로 놀러왔어요! ㅎㅎㅎㅎ

친구가 놀러와서 덕분에

 대전역 근처 떠오르는 핫플

소제동 구경 잘하고 왔습니당~~~

 

 

대전역카페
대전 소제동 카페

베이글 디저트 카페
미도리컬러 포스팅 남겨볼게요 

 


 

 

대전 베이글 맛집 소제동 카페 미도리컬러 입니다!

앞에 미도리 카레 음식점과 같이 하는곳인가봐요~~

카레를 좋아해서 카레도 한번 먹으러 가야겠어요~~~

미도리가 일본어로 초록색을 뜻해서 초록컨셉 카페더라구요~

대전 동구 수향길 53

대전역 4번 출구에서 812M

0507 1448 5892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00

21 : 00 라스트오더

 

 
 

소제동 구경을 하다가 귀여운 냥이들이 있길래 들어오게 되었어요 ! ㅎㅎ

무료 냥이 급식소인지 냥이들이 하나둘 와서 밥을 먹고 있더라구요?

이 예쁜 아이들은 어찌 그냥 지나칠까요 ~~~

 

 

대전역카페 소제동카페 미도리컬러는 베이글 전문 디저트카페인데요 !

베이글 맛집답게 다양한 베이글 포스터가 붙어있었어요~

 

 

베이글말고도 스콘 쿠키 케이크 계절메뉴 빙수까지

다양하게 판매가 되고 있었어요 ~!

 

 

미도리컬러에서는 굿즈가 판매중이였는데요~~!

굿즈 모으는거 좋아하신다면 구경하는 재미가 있을것 같아요 ㅎ

 

 

내부 모습입니다

주택을 개조한 형태구요

주말에는 사람이 엄청 많다고 들었는데

저는 월요일 평일찬스로 오픈런했습니다~~~ 

소제동 근처 카페가 일찍 여는곳은 거의 없더라구요 ㅠㅠㅠㅠㅠ

오랜만에 만나는 친구라 좀 일찍 만났는데 가게 오픈까지 기다렸어요 ㅎㅎ;

날씨가 생각보다 쌀쌀했는데 난방을 안해서 썰렁하더라구요

의자도 생각보다 너무 딱딱했네요 하하핫;

 

 

그리고 신기한 포토방이 있었는데요~~

카페 나가기전 사진 찍어야지 했는데 깜빡 잊고 안 찍었다는 ㅠㅠㅠㅠ

신기해서 너무 찍어보고 싶었는데 아쉬어요 ㅎㅎㅎㅎ

벽면에는 많은 사진들이 붙어있었어요 !!!

 

 

너무 추워서 저는 따뜻한 커피를 친구는 얼죽아라 아이스를 ㅋㅋㅋㅋㅋ

먹음직스러운 베이글도 하나 추가해서 맛봤어요

 

 

베이글 안에 내용물이 가득하구요 ㅎㅎ

먹다보면 살짝 느끼한데 커피랑 먹기 좋은것 같아요

종류가 많아서 다른것도 먹어보고싶어요~~~

 

 

야외테이블이 있어서 날 좋으면 야외에서 즐기는것도 좋을것 같더라구요 !

다음엔 대표메뉴를 즐겨야겠어요~~~>ㅅ <*

 

 

베이글 종류가 다양해서

베이글 좋아하시는분들 추천 !

다양한 디저트 메뉴가 많아서 좋은것 같았어요~~

그리고 동물 좋아하신다면 무조건이요

귀여운 냥이들도 볼 수 있어요~~~~

이상 대전역카페 대전소제동카페 미도리컬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