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용인 가볼만한곳 용인카페 추천 어반리프 식물원카페 키즈카페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요새 활동이 너무 뜸했쥬!?

가족여행으로 해외에 다녀왔어요오~~

서유럽 투어 하고 왔는데 꿈만같아요

다시 현실복귀하고 부지런히 포스팅 할게요ㅎㅎㅎㅎ

여행 가기전 필요한것 좀 사러 용인에 다녀왔는데요

아울렛 가는길에 들린 카페였는데

식물원컨셉으로 너무 좋았어요~~~ !!

 
용인 가볼만한곳
식물원카페

키즈카페
어반리프 입니다
URBANLEAF 

 

용인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는

식물원컨셉의 대형카페 어반리프입니다!

플랜트핏에서는 다양한 체험과 식물도 구입할 수 있어요

식약처 인증 위생등급 매우 우수 카페더라구요 ~~~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00 ~ PM 21 : 00

경기 용인시 기흥구 공세로 191

패션웨어 하우스 기흥점 맞은편 코스트코 가는길에 위치

0507 1340 6336

주차 포장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유아시설

 

 

어반리프는 참고로 현금없는 매장이구요 !

대신 계좌이체 가능하다고 해요 ~

아이스크림도 판매하더라구요 ~~~

아이스크림까지 있어서 아이들이 더 좋아할것 같아요 ㅎ

 

 

어반리프에서는 학생할인을 해주고 있어요 !

중 고등학생들은 학생증 제시하면 20%할인이라고 하니

오게되면 학생증 꼭 챙겨오세요오 ㅎㅎㅎㅎ

이런 할인해주는 카페도 흔하지 않은데 너무 좋네요!

※ 키오스크가 있는데 아이스크림과 베이커리는 카운터에서만 주문 가능해요!

 

 

어반리프 시그니처 메뉴입니다

리프라떼 화이트블럭 카페라떼 3가지가 있어요

아메리카노는 원두 선택 가능하구

모든 커피음료도 디카페인 원두로도 변경 가능하다고 해요!

가끔 커피음료 먹고싶은데 카페인때문에 고민될때 많은데

디카페인 원두로도 가능하다니 넘 좋은것같아요!~~

 

 

베이커리 카페라서 메뉴가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

위생등급 매우 우수라서 인지 매장도 깨끗하고

포장도 깔끔하게 다 되어 있고 뚜껑도 덮여있었어요~

 

 

스콘 종류가 많아서 찍어봤어요 !

땅콩버터크림스콘 딸기잼스콘 바질크림 스콘 ~~~~

저는 바질크림 스콘 찜 ㅎ

 

 

 

베스트메뉴만 모아봤어요 !

빅토리아 케이크 8.5 옥수수크림번 4.5

후아후아 4.5 몽블랑 6.3

 

 

어반리프 시그니처 인기메뉴인

에그타르트와 초코타르트도 있었어요~

4P세트 구매시 천원 할인이래요 !

 

냉장고에는 귀여운 오렌지주스 밀크티

초콜릿 컵케이크 등 다른 디저트들이 있었어용

 

 

셀프 포장대 있었구요 빵이 만들어지는 모습도 볼 수 있었어요~

어반리프 영수증을 가지고 가면 플랜트핏에서 식물 10%할인이 된다고 해요~

플랜트핏에서 식물 사실거라면 영수증 꼭 챙기세요ㅎ

 

 

주문하고 플랜트핏으로 입장 ~~!

식물원컨셉이라 초록이들이 먼저 반겨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테이블도 많고 넓어서 쾌적하더라구요~

그런데 살짝 추웠어요 난방이 안됐나?ㅠㅠㅠㅠ

 

 

귀여운 포토존 ㅎㅎ 주황색 포인트 !!!

 

 

주문한 메뉴는 다크원두 밤길 아메리카노

얼음이 들어있지 않은 아이스 시그니처 화이트 블럭

소프트 아이스크림 바질스콘 입니다 !

화이트블럭을 맛 본 남편이 맛있다고 !!! 역시 시그니처~~~

얼음대신 진한 바닐라 아이스크림 들어갔다고 해용~

 

 

바질을 좋아해서 맛본 바질크림스콘 ㅎ

먹다보니 살짝 느끼했는데 커피랑 잘 어울려요

 

 

먹고나서 안쪽으로 들어가 구경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잘되어 있더라구요~~!!!

식물구경하는 재미도 있구요 ㅎㅎㅎ

 

 

화병들 너무 예쁜게 많아서 돌아오는길에 사려고 했는데 아울렛갔다가 깜빡 ㅠㅠㅠ

예쁜거 있으면 미리 사두세요 ~~~~ㅎㅎ

 

 

진짜 장난감인줄 알았던 저의 심쿵사 미니 다육이들 ㅠㅠㅠㅠㅠㅠㅠ

요거 탐나더라구요 !!!

 

 

그리고 아이들 프로그램이 너무 잘되어 있어요 !!!!

유료이지만 다양하게 이것저것 할게 많더라구요 ㅎㅎ

 

슬라임체험 소꿉놀이 대여 컬러 샌드체험 
미니 다이어리 꾸미기 오르골 꾸미기 무드등 꾸미기 필통 꾸미기 보석함 꾸미기

 

 

그리고 또 탐났던 선생님과 함께하는 키즈 가드닝 클래스!

클레이 거울 꾸미기 + 식물 분갈이 실습 + 이론수업

수업시간은 약 60분

5세이상부터 가능하고

현장예약은 카운터에 문의 !

 

 

아이들 미니 놀이터와 쉼터도 예쁘게 잘 꾸며져 있더라구요 !

엄마들은 사진찍어주느라 바쁘구요 ㅎㅎㅎ

 

 

어른들도 아이들도 편히 즐기다 갈 수 있는곳 같아서 더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기저귀 교환대도 있구요 ~

 

 

아이들에게 중요한 촉감놀이

모래놀이터도 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

 

원데이 클래스로 테타리움 만들기도 있어요 ~~

다음에 기회되면 아이들과 테라리움 만들러 오고 싶어요~~

못 사온 화병도 살거구요 ㅋㅋㅋㅋ

 

 

용인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 추천드리고 싶은 어반리프

식물원컨셉으로 힐링도 하면서 다양한 체험도 즐길 수 있어

아이들과 오기 참 좋은곳 같아요 ! :D

근처에는 아울렛 코스트고가 있어 가족쇼핑하기 좋구요~

이상 용인카페 용인가볼만한곳 어반리프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