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샐러드 매일샐러드 관평점 샐러드 배달 정기배송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초여름 날씨입니다 !

그래도 날씨가 너무 좋아서 어디든 떠나고싶네요 ㅎㅎ

저는 오늘 인문학 강연을 듣고 왔는데요~~

강연 시간 맞춰 간다고

점심을 간단히 먹고가니 출출해서

샐러드를 한번 사왔어요~~~

무거운 한끼가 아닌 가벼운 한끼로

저녁도 먹어야하니 그 전에 먹기 딱인것 같았어요

 

 

대전샐러드
샐러드 정기배송
매일샐러드 관평점 후기 남겨볼게요 !

 


 

샐러드 전문점 매일샐러드 관평점 입니다 !

요즘 다이어트로 많이 드시는 가벼운 한끼로 샐러드가게가 참 많아졌죠~~~

저도 오랜만에 건강하면서 가벼운 한끼를 먹고자 샐러드집에 방문했어요

대전 유성구 관평2로 46

관평동주민센터 올리브영 중간 사이에 있습니다

주차장은 지하주차장 사용 가능 !

0507 1303 0166

주차 포장 배달 와이파이

 

 

샐러드 정기배송이 되는 매일샐러드 !

체중감량 조절이 필요하신분들에게

정기적으로 배송해서 먹으면 좋을것 같아요~

직통번호도 나와있어서 단체 기업행사 웨딩 야유회 기타 정기주문 필요시 문의해보세요 !

샐러드 포케 랩 샌드위치 사이드까지 종류가 다양하네요

 

가게 내부는 포장 배달 전문이라 크지 않아요 !

미니 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히 먹고 갈 수 있어요~~ ㅎㅎ

 

 

메뉴판이 실물과 같이 잘 나와있더라구요 ~

세트메뉴도 있었어요

추가요금 1500원을 내면 전메뉴 포케 변경 가능하구요

추가토핑도 정말 다양하게 있더라구요~~~~

샐러드도 다양하게 내 취향대로 주문이 가능해서 좋은것 같아요 !

무엇보다 제일 중요한 칼로리 !!!

칼로리 궁금하신분들은 가격과 함께 칼로리가 나와있으니

메뉴 고르는데 참고하시면 될것 같아요

 

 

그외 추가 사이드 메뉴도 있네요 ㅎㅎ

닭가슴살 유부초밥 괜찮은것 같아요~~~

 

그리고 매일샐러드에서는 드레싱 소스가 다양했어요 ~~~!

시저 오리엔탈 유자레몬 참깨 어니언 발사믹식초 등

좋아하는 입맛대로 소스 선택 가능하구요

샐러드에 어울리는 추천 드레싱도 같이 나와있으니 참고해보세요 ㅎ

 

 

신선하고 가볍게 먹고 가기 좋은 샐러드가 오전 7시 이전 배송 !!

아침에 집앞에 온다면 너무 편하고 좋을것 같아요~~

매일배송이 부담스러운신분들은

건너배송도 있으니 참고해보세요 !

선택해서 정기배송 서비스도 할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매달 식단과 음식은 인스타그램과 카카오채널에서

확인이 가능하다는것도 좋은것 같아요!

※ 매장에서 픽업시 전체 가격에서 10% 할인이라니

혜택도 놓치지마세요

 

 

샐러드 포장은 처음해봤는데요~

출출할때 가볍게 먹기 좋은것 같아요

 

 

저는 무스 샐러드가 땡겨서 무스 샐러드로 포장해왔어요~~

음식대신 샐러드가 있으니 어색하긴한데 편하네요 ㅋㅋ

소스는 추천 드레싱으로 시저로 받아왔어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들 가득~~~~!

소스 뿌려 먹으니 맛있어용 ㅋㅋㅋㅋ

 

 

 

저는 집에있는 과일 토핑으로 같이 곁들여봤어요 ㅎ

알록달록 먹음직스럽죠???

요즘 채소 가격이 비싸서 샐러드가격도 만만치 않지만 ㅠㅠ

건강 생각해서 가끔씩 사먹으면 좋은것 같아요!

 

내 몸에 부담없는 건강한 한끼 !

가끔 샐러드로 속을 가볍게 채워줘야겠어요 ㅎㅎ

 

 

이상 대전샐러드 매일샐러드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