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논산맛집 논산훈련소맛집 막국수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육수 최고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봄이 왔습니다 ~!!!!

오늘 정말 날씨가 좋았죠???

곧 나들이 가기 너무 좋은 날씨가 지속되겠죠 ㅎㅎ

봄축제로 유명한 논산 딸기축제 갔다가

우연히 들린 막국수집인데 너무 맛있어서 후기 남겨요~~

이제 막 더워지기 시작할 때 먹으면

딱인 메뉴 !!!!

막국수 먹으러 또 가고 싶은곳

 

 

논산맛집
논산훈련소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논산점 후기 입니다


 

논산맛집 막국수맛집 논산훈련소 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논산점입니다 !

딸기 축제 구경후 우연히 들린곳인데 너무 맛있게 잘 먹고 왔어요~~

체인점인데 본점은 청주에 있더라구요ㅎ

주자창도 넓었구요

만차시에는 뒷편 주차장을 이용해주세요 ㅎㅎ

충남 논산시 연무읍 동안로 1058

0507 1349 1343

주차 단체 이용가능 포장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오픈 AM 10 : 30 ~ 마감 PM 20 : 30

라스트오더 20 : 00

브레이크 타임 없구요

연중무휴 !!!!

 

체인점 식당이구요 청주 서원구에 있는 식당이 본점이래요~!

 

★ 차림표입니다 ★

막국수 칼국수 수제비

그리고 같이 곁들이면 든든하고 맛있는

왕만두와 수육을 판매하고 있었어요

 

테이블 수도 많았고

주문은 패드로 하면 됩니다 !

곱배기도 있어서 좋았어요~

※ 사리추가가 안돼서 많이 드실분들은 미리 곱배기로 주문하세요!

 

 

남편이 원래 칼국수가 너무 땡겨서 왔는데

칼국수가 다 나가서 대기가 필요하다고 하더라구요~~~ㅠㅠ

여기까지 왔는데 안 먹고 갈 수가 없어서

막국수를 먹으면서 기다렸어요

물막국수와 비빔막국수를 하나씩 맛보기 !

 

 

새싹채소가 들어가서 비주얼도 좋고 너무 먹음직스러워 보였어요~~!

일단 육수를 맛봤는데 와우 ~~~

진짜 맛있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식욕이 돋아지는 기분 ???

 

 

메밀 막국수~~~❤

물막국수는 둘째가 먹을거라 매운양념은 따로 달라고 했구요

시원하고 새콤달콤 냉면 좋아하는 둘째 입맛에게도 딱이였어요 ㅎㅎ

비빔도 양념이 겉돌지않고 명태랑 같이 먹으니 넘 맛있었어요~~

면이 후루루루룩 입으로 순삭 ㅎㅎㅎㅎ

 

메밀 왕만두도 맛보기로 시켜봤는데요

속도 꽉 차있고 막국수랑 같이 곁들여 먹기 좋았어요!

매운거 못먹는 둘째는 고기 저희는 김치 ~~~!

 

 

먹다보니 슬슬 술이 땡기쥬?? ㅎㅎㅎㅎㅎ

메밀꽃막걸리가 있어서 시원하게 드리킹 !!!!

주전자도 같이 나오더라구용

남편이 여기서 술 안 먹으면 안됀다고 ㅋㅋㅋㅋㅋㅋㅋ

 

 

기다리던 칼국수 ~~~~!!!

※ 참고로 칼국수는 2인분부터 주문이 가능해요

 

 

칼국수까지 후루루루룩

얼큰하게 클리어 ~~~

배 터질뻔 했어요 ㅎㅎㅎㅎㅎㅎ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였습니다 !

드라이브겸 막국수 먹으러 종종 와야겠어요?ㅎㅎㅎㅎ

 

주전부리도 너무 맛있어보여서 하나 골랐는데

칼국수 기다렸다고 서비스로 주시는 스윗함 !!!

감사히 잘 먹었습니다 :D

 

 

커피도 있구요 ~~~

날 더워지면 무조건 생각날듯한 메뉴 !!!

달려가서라도 먹어야겠네요 ㅎㅎㅎㅎ

 

 

동네가 아니라 좀 아쉽지만 ㅠㅠ

새로운 막국수맛집을 알게되서 행복해요~~

논산맛집으로 추천 드립니다

 

논산맛집 막국수맛집 논산훈련소 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논산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