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역맛집 소제동맛집 치앙마이방콕 웨이팅맛집 태국요리전문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내일 비소식이 있더라구요 ~

얼른 꽃이 만개를 해야하는데 ㅠㅠㅠㅠ

자꾸 비가와서 속상하네요

얼른 꽃구경하는날이 오기를 바라며~~~

 

대전역맛집
소제동맛집
 TV방영맛집
대전웨이팅맛집
치앙마이방콕 후기 입니다

 

대전역 TV맛집 소제동 맛집 분위기 좋은 태국음식전문점 치앙마이방콕입니다 !

대전 전통나래관을 찍고 소제동거리로 오시면 됩니다 ~

가게 외관이 정말 특이해요

영진포장 간판 좌측 골목으로 대나무숲으로 입장!!!

이국적인 느낌의 외관을 어찌 그냥 지나치리오~~~~

대전 동구 철갑3길 8

대전역 4번 출구에서 579M

0507 1377 7894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30 ~ PM 21 : 00

라스트오더 14 : 15

✔브레이크타임 15 : 00 ~ 17 : 00

 

 

인테리어에 힘을 많이 썼더라구요!!~

현지느낌 물씬

저는 추울때 방문했지만 야외테이블도 있고

여름에 방문하면 더 현지에서 즐기는 기분이 날것 같아요ㅎㅎ

 

 

 

대나무숲으로 들어오면 유리문의 가게가 보이는데요

테이블링 원격줄서기 가능맛집이구요

대기하면 카카오톡 알림을 꼭 확인해주세요~

입장차례에 입장하지 않으면 대기 취소가 될 수 있어요

저는 다행히 평일찬스 !!!!

웨이팅없이 입장~~~~~~

 

 

분위기 너무 좋더라구요 ~~!!

특히 저 라탄조명 넘 예뻐요 ㅎㅎㅎㅎ

가게 분위기랑 찰떡

평일 월요일이였는데도 사람이 좀 있더라구요

웨이팅맛집이라 주말은 정말 대기필수일것 같아요 !

 

 

단체석도 가능하구요 !

 

런치 2시 디너 8시 이후 방문시
현장상황에 따라 식사가 불가할 수 있고
금토일 공휴일 당일로는 예약을 받지 않는다고 해요! 
꼭 확인하세요

 

 

 

메뉴도 다양했는데요

저는 대표메뉴로만 주문을 해봤어요 !

양이 적을줄 알았는데 양이 생각보다 많다고해서 2개로 주문

★ 대표메뉴 ★

푸팟퐁커리

쉬림프팟타이

코코넛 커리 씨푸드 에그누들 (카오쏘이) 입니다

 

 

제가 푸팟퐁커리를 좋아해서 무조건 시켰어요 ~~!

플레이팅도 너무 예쁘게 나오더라구용 ㅎㅎ

 

 

 

껍질채 먹는 소프트 크랩과

부드러운 코코넛 옐로우 커리에 찍어서 냠냠 !

 

이번엔 면요리 ~~~!!

쉬림프 팟타이 입니다

신선한 새우와 함께 새콤 달콤 짭조름한 맛이 어우러지는

태국식 볶음 쌀국수

 

 

레몬즙을 뿌리고 숙주와 같이 비벼서 먹으면 되는데용

오잉 요 팟타이 면이 정말 뿌는지 ㅋㅋㅋㅋㅋㅋ

먹어도 줄지를 않더라구요

진짜 배터질뻔~~~~~~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 좋았어요!!!

 

 

살짝 느끼해질때 쯤 먹으면 최고인

수박 슬러시 땡모반과 생맥쥬~~~~~

친구가 맥주랑 먹으니 기가막힌다고 ㅋㅋㅋㅋㅋㅋㅋ

최고최고

아직 수박철이 아니라서 인지 땡모반은 쏘쏘

태국음식을 처음 먹어본 친구는 완전 반해반해버렸어요~

한식파인데 태국요리 너무 맛있다고 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당!

 

 

 

 

가게 외관이 정말 특이한데요 !

폐업한 건물로 착각할 수도 있겠지만

입구가 그쪽이 아니라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ㅋ

 

 

입구처럼 보이지만 입구는 여기 아니에용 ~~!!

입구표시까지 나와있는거 보이시죠?

대나무숲으로 오세요 ㅎㅎㅎㅎ

 

대전역맛집 소제동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은곳

지인이 대전역으로 온다면 꼭 데리고 가세요~~

분위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스러운 식사가 되실거랍니다ㅎㅎ

 

이상 대전역맛집 소제동맛집 치앙마이방콕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