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관평동맛집 관평동데이트 관평동점심추천 솔밭샤브 관평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꽃망울들이 막 피어나고 봄맞이 준비를 하네요

큰 일교차에 건강유의하시구요

저는 결혼기념일 전날 미리 데이트를하고 ~

진짜 기념일엔 피로푸는 기념일을 보냈어요 ㅎㅎㅎㅎ

기념일에 찜질방에서 피로를 쫙 풀고~~

든든한 저녁을 먹고왔습니당!

샤브샤브를 좋아해서 동네에 새로 생긴

샤브집을 다녀왔어요

 

 

대전관평동맛집
관평동샤브샤브

대전관평동데이트맛집
솔밭샤브입니다



관평동샤브샤브 1인샤브라 혼밥도 가능한 관평동혼밥
분위기 좋은 샤브샤브전문점 솔밭샤브입니다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50 1층
관평동 다이소 맞은편 초록지붕 건물
0507 1488 7762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유아의자 주차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1 : 30

라스트오더 20 : 3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17 : 00

 

웨이팅 있는 관평동샤브샤브맛집 솔밭샤브!

저는 조금 일찍 저녁을 먹으러 가서 대기없이 입장했구요

샤브샤브집인데 조명도 아늑하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4인자리구 창가뷰 자리도 있어요~

기본셋팅도 다 되어있구요

솔밭샤브는 일반 샤브샤브와 달리 1인 샤브샤브인데요!

미니 인덕션이 개별로 있어서 신기하더라구요ㅎ

 

 

혼밥자리도 느낌있쥬?~~

딱 조용히 혼자서 식사를 즐기고 갈 수 있는 공간

1인 샤브샤브를 먹게 될 줄이야~

요즘 시대는 정말 좋은것 같아요~

 

 

주문은 패드로 바로바로 주문이 가능하구요~

테이블마다 소스통 휴지 수저 물 다 기본 제공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메뉴판도 있었어요~!

간단한 설명과 불조절과 먹는방법도 나와있어서 편리해요

 

 

저는 봄과 잘 어울리는 봄내음 가득하 미나리 매콤샤브를 골랐어요 !

매콤한걸 좋아하시는분들을 위한 와사비 소스통까지~~

 

 

아이들과 오면 둘째가 매운걸 정말 못 먹어서 안 매운걸 꼭 시켜야하는데

1인샤브라 모두 각자 먹고싶은걸 고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ㅠㅠㅠㅠㅠ

1인샤브라 메뉴 통일 안해도 된다니

감격 ㅋㅋㅋㅋ

 

 

그리고 무엇보다 일반 샤브샤브집은 셀프로 채소를 가져다 먹는 시스템인데

솔밭샤브는 처음부터 정갈하게 육수부터 채소와 고기를 다 갖다주니 너무 편하더라구요!

대접받는 기분도 나구요 ㅎㅎㅎㅎ

왔다갔다 할일없이 앉아서 먹기만 했네요 ㅋㅋㅋㅋㅋ

첫째는 요즘 뒤늦게 마라에 꽂혀서

마라샤브도 있어서 주문했는데

다른 샤브랑 다르게 마라만 채소구성이 살짝 달라용!

어묵꼬치랑 분모자 등등 마라탕과 어울리는 재료가 있더라구용

 

먹자마자 맥주 생각나는 남편~

바로 주문 ㅋㅋㅋㅋㅋ

 

 

채소통 밑에 고기가 숨겨있답니다~~~

고기도 정갈하게 예쁘게 담겨나와용

 

 

비교샷 맑은샤브 육수와 마라탕 샤브 육수 입니다 !

매운거 못 먹는분도 매운거 좋아하시는분도 각자 편하게 먹을 수 있어요~

 

 

계속해서 들어갑니다

쭉쭉쭉~~~~

집게도 개별로 주시고~~~~

 

 

치킨을 먹고싶어한 첫째를 위한 치킨가라아케

사이드로 가볍게 같이 샤브랑 즐기기 좋았어요 ㅎ

 

 

메뉴가 다 다른 샤브4가지 한번에 즐기기 가능 !!!!

너무 좋네요 ㅎㅎ

사이드메뉴까지 추가하니 푸짐하쥬

 

 

베스트 사이드메뉴로 강추드리는 튀김 플레이트 !

여기 텐동맛집인가요???

얇은 튀김옷 바사사삭 ~~~

넘 맛있었네요 ㅎㅎ

 

탄수화물 빠질 수 없쥬 !

야채죽 하나만 추가해서 남김없이 맛보기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맛있어서 내돈내산으로 더 시켜서 먹고 왔습니당

 

저는 마라샤브가 넘 맛있었어요 ㅎㅎ

식지않는 인기 마라탕~~~~

마라맛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려용

 

대전관평동맛집

관평동샤브샤브

1인 샤브로 색다르게 즐길 수 있는

솔밭샤브 관평점으로 골고루 즐겨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