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맛집 하랑 관평동 중식당 추천 관평동 짬뽕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도 오고 날씨가 오락가락

변덕이 심하네요~~~

얼른 봄맞이 하고 싶은데 날씨와 밀당하는 느낌입니다ㅎㅎ

아무쪼록 일교차 큰 날씨 건강유의하시구요!

저는 동네에 새로 중식당 맛집이 생겼는데

타이밍이 잘 안 맞아서 못 먹었다가 드디어 먹고왔어요~

 

 

관평동맛집
관평동 중식당 추천

관평동 짬뽕맛집
하랑 입니다 ! 

 


 

대전 관평동 맛집 중식당 하랑입니다 !

점심시간때는 정말 사람이 많아서 대기 필수였는데

웨이팅자리도 생겼네요~~

몇번 시간이 안 맞아 저녁시간에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먹고 왔어요 ㅎ

대전 유성구 테크노5로 60 1층

042 933 7965

※ 매주 월요일 휴무

★ 영업시간 ★

화~일 AM 11 : 30 ~ PM 21 : 00

라스트 오더 20 : 3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7 : 00

 

 

오픈주방이라 불꽃쇼도 보여요!~~ ㅎㅎㅎ

중식은 화려한 불맛이쥬~~~

 

 

새로 생긴 중식당이라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분위기가 좋더라구요

특히 은은한 조명 ! ㅎㅎㅎㅎ

 

 

추가반찬 셀프코너에서 담으시면 되구요 !

주류도 찍어봤어요 ~!

 

주류 인테리어 ~~!

하랑과 잘 어울려서 찍어봤어요 ㅎ

 

★ 메뉴판 안내 ★

매운맛 표시가 되어 있어구요 !

메인요리도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 예약은 3시간 이전부터 가능하다고 해요

 

 

하랑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가 이루어지기에 다소 시간이 걸릴 수 있다고 나와있어요~

손님이 많아서 그런지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구요 여유있게 가세용

메뉴판 아래 원산지 표시가 따로 되어 있었어요

 

과일탕수육이 먼저 나왔습니다 !

알록달록 야채와 조화로운 비주얼 ㅎㅎ

 

고기도 두툼하고 잘 튀겨졌더라구요~~~

소스는 살짝 너무 새콤해서 호불호가 있을것 같아요ㅎ

 

 

짜장도 맛봐야쥬 !

계란후라이가 올려져있는게 포인트 ㅎㅎ

 

 

오이도 있구 짜장도 무난하게 맛있었어요~

 

 

첫째가 마라탕에 뒤늦게 입문해서 ㅋㅋㅋ

마라짬뽕을 시켜봤는데 오 ?!

맛있었어요~~~~~~

해물을 안 좋아하는데 해물이 없어서 아이가 더 잘 먹은것 같아요

국물 맛있었어요 !

 

 

제일 기본적인건 먹어봐야쥬 !

하랑짬뽕 입니다 !

 

 

짬뽕맛집답게 매콤하면서 맛있게 잘 먹었어요 !

잡탕밥 추천받아서 다음엔 밥종류를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분위기 좋은 신상 관평동 중식당 맛집 하랑 !

점심시간때는 많이 복잡해서

여유있게 식사를 원하시면

저녁시간대를 더 추천드립니다 :)

 

이상 관평동맛집 관평동중식당 하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