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잠실맛집 롯데월드 맛집 채선당 자연한가득 마라 샤브샤브 반반샤브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어느덧 6월입니다 ~~~!!!!

새해가 밝은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중반이 와버렸어요

시간이 금방 흐르는게 아쉽지만 후회없이 차근차근

계획 달성하면서 이번 한달도 화이팅 해봐요~~~~!!

 

잠실맛집
롯데월드 맛집

채선당 자연한가득
마라 샤브샤브
반반샤브 후기 입니다



 

롯데월드에서 즐길 수 있는 신선한 채소가득한 샤브샤브집

잠실 맛집 롯데월드 맛집 채선당 자연한가득 롯데월드 몽촌점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0 : 30

라스트 오더 19 : 30

365 연중무휴

명절 당일 영업!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240 롯데월드 3층

주차비용 지원업소구요

3만원이상 1시간 5만원이상 2시간 7만원이상 3시간 주차가능

주차는 롯데마트 근처 이용시 편리

0507 1381 1497

단체 이용 가능 예약 유아의자 남/녀 화장실 구분

 

육회비빔밥이 맛있다고 해서 이쪽으로 오게 되었는데

첫째가 마라 샤브샤브를 보는 순간! 먹고 싶다고 해서 메뉴변경 ㅎㅎㅎ

두 가지 맛을 동시에 ! 마라 샤브샤브 ~~

 

 

전통스런 한옥 인테리어라 분위기도 좋았어요~~

테이블 수도 많았구요 롯데월드 손님들도 입장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대신 다시 놀이공원쪽으로 가려면

롯데월드 입장권을 직원에게 보여주고 확인되어야 재입장 가능해요~~

요샌 모바일로 받으니 표를 잃어버릴 걱정 안해도 되서 편하더라구요

 

 

★ 메뉴판 입니다 ★

소고기 , 한우 샤브샤브

스페셜 해물 한우 샤브샤븟

부채살 미나리 샤브샤브가 있었구요

한우 불고기 전골도 있더라구요~

추가메뉴에

떡볶이 떡갈비 오삼 불고기 주먹밥이 있는게 특별하네요

미취학 아동과 어린이요금은 따로 안내되어 있습니다!

셀프바 이용료 포함이구요 ~

반반육수는 2인이상 주문가능하구요

1인 1메뉴 주문입니다

 

 

셀프바에는 월남쌈과 볶음밥 빵 청포묵 콘샐러드가 있었어요~

 

 

유아들 먹이기 좋은 메뉴들이라 아이들 데리고 먹이기 좋을듯 해요~

 

 

신선한 채소들과 소스류와 육수, 죽코너 입니다

 

 

취향껏 소스 담아갈 수 있구요

죽을 만들때 육수가 짤 경우는 냄비의 육수를 덜어내고 리필 육수로 채우면 된다고 해요~!

 

 

주류에는 소주 맥주 막걸리까지 있었어요~~

 

 

 

노느라 너무 체력이 떨어졌어요 배도 고프고 ㅠㅠ

본격적으로 먹을 준비 !!!

둘째가 워낙 매운걸 못 먹어서 늘 밥 먹을때 신경이 쓰이는데

반반 육수라서 맘 편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ㅎㅎ

 

마라 육수 마라맛은 자극적인데 참 맛있어요 ㅎㅎㅎ

그래도 채소를 가득 즐길 수 있으니까 !

마라맛 먹다가 맑은 육수로 담백한 맛도 즐겨주고요~

반반육수 추천드립니다 ㅎㅎ

 

 

신나게 놀고 먹는 저녁은 아주 꿀맛이쥬 ??? ㅎㅎㅎㅎ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음료수 OR 떡볶이 중에 고르는거 였는데

저희의 픽은 떡볶이!!!!!

미리 선결제 하고 영수증 리뷰하고 받았어요~~~

 

 

말랑말랑 매콤달콤한 떡볶이까지~~~~

알차게 먹었습니다 ㅎㅎ

허겁지겁 먹고 첫째가 못 탄 놀이기구 타자고 재촉해서

빨리 다시 롯데월드로

 

 

채선당 자연한가득 롯데월드 몽촌점에서는

오픈 1주년 이벤트 행사를 하고 있더라구요 !

6월 한달간 식사하러 오신 분들께

스톱워치 기회를 드리는데 6.15 정확하게 나올시

당일 식사비가 무료라고 해요~~~~

스톱워치 이벤트 은근 어려우면서 재밌더라구요 ㅋㅋ

행운이 있길 바라면서 롯데월드 오시면 꼭 들려보세요!!

 

롯데월드에서 열심히 즐기고 다니면 금방 허기져서

밥은 든든하게 드세요!!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스톱워치 이벤트 쫌 하시는 분들이라면

6월 한달간 행사중인 이벤트도 꼭 참여해보세요~~

 

이상 잠실맛집 롯데월드 맛집 채선당 자연한가득 롯데월드 몽촌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