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성수동맛집 성수동핫플 성수동데이트 살라댕템플 태국음식점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요즘 정말 날씨가 여름같아요~~!!

한낮에는 많이 뜨거우니

모자나 선크림으로 자외선 차단 꼭 하시구용

본격적으로 여름맞이를 할 준비 해야겠네요

오늘은 더워지는 여름과 딱 어울리는 음식점 포스팅해볼게요!

저희는 런닝맨 애청자인데 저번 힙플레이스편에

나온 이 태국식당을 보고 꼭 가보고싶었거든요~~

 

 

성수동핫플
성수동맛집
성수동데이트

성수동 태국음식
살라댕템플 후기 입니다



 

이국스러운 인테리어의 태국음식점 성수 핫플레이스

TV방영 성수 맛집 살라댕템플입니다

런닝맨 힙플레이스편을 보고 분위기가 너무 좋아보여서 방문하고 왔어요!

가게 입구부터가 이국적이죠?

갯배를 타고 가게를 들어갈 수 있다고 하는데 직원분이 없어서

거리도 그렇고 다들 걸어갔어요 ㅎㅎ

서울 성동구 성수이로 16길 32

성수역 3번 출구에서 789M 도보 10분 이내 위치

0507 1359 2289

★ 영업시간 ★

매일 11 : 30 ~ 22 : 30

라스트 오더 21 : 30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주차장 유료

주차장이 넓지 않아 주변 공영주차장 이용이 유리

 

 

웨이팅 있는 맛집이라 대기는 필수!!

다행히 평일 방문해서 짧게 대기하고 금방 들어갔어요~~

야외 테이블도 있었는데 여긴 안에가 분위기가 찐이라!! ㅎㅎㅎㅎ

 

 

쫘라란 ~~~

거대한 석상과 아름다운 분수대~~~~

내부는 정말 태국 현지느낌 그대로 옮겨놓은듯한 인테리어 !!!!

인테리어에 진심이신 사장님

덕분에 휴양지 느낌 물씬나서 좋았어요

 

 

은은한 조명이 더해져 특유의 분위기가 더 업그레이드 되는 듯한 느낌

테이블 수도 적당히 있었어요~~~

특별한날 모임 하기 좋아보이더라구요

 

 

테이블 자리 세팅도 느낌있게~~~ ㅎㅎㅎ

 

★ 대표메뉴 ★

살라댕 템플 3단 트레이

타마린 등갈비 튀김

이베리코 포크 스테이크

푸팟퐁커리

템플 코코넛 치킨 팟타이

생면 라자냐 입니다

 

 

살라댕템플의 메인자리는 바로 2인석 !!!

인테리어가 멋져서 눈이 즐거워요 ~~~

바로 앞 분수대 자리라 태국에 와 있는 느낌 ㅎㅎ

데이트하기 딱이랍니다~~~~~

 

 

살라댕 템플 3단 트레이를 맛볼까 하다가 후기를 보니 호불호가 있어서

안전하게 푸팟퐁커리와 템플 코코넛 치킨 팟타이로 결정!

 

 

태국음식의 대표에서 빠질 수 없는

푸팟퐁커리 ~~~!!!

제가 제일 좋아하는 메뉴라 꼭 시켜요 ㅋㅋㅋㅋ

밥 위에 꽃잎까지 올려진 플레이팅

 

 

면도 빠질 수가 없쥬~~~ 쉬림프팟타이 시킬까하다가

대표메뉴에 있는 템플 코코넛 치킨 팟타이로 !

 

 

푸팟퐁커리는 제가 여러곳을 먹었는데

기대했던것보단 조금 아쉬었어요 ! ㅠㅠ

그렇다고 맛이 없는건 아닌데~~~

서울 핫플이라 더 맛이 특별할줄 알았나봐요 ㅎㅎㅎㅎ ;

무튼 개인적인 소감입니다 !!

 

팟타이 플레이팅 너무 예뻤구요~~

계란이불이 올려져있어요 !! ㅋㅋㅋ

음식의 맛은 전체적으로 무난무난~~~~

맛보다는 특별한 분위기로 즐기기 좋은곳 같아요 ?

 

 

인테리어가 멋지고 분위기가 좋아서 인기가 많은 식당 같아요~~

특히 더워지는 여름 저녁에 방문하면 분위기는 더 멋질것 같네요!

그땐 시원한 주류와 같이 즐기면 크으?

 

 

제가 방문했을때는 많이 흐린날이라

이국적인 느낌이 다 표현되지 못한것 같은데

맑은날 배타고 가면 더 새로울것 같아요!

도심에서 태국분위기 제대로 즐기고 싶으시다면 추천드립니다

분위기에 흠뻑 취할 수 있는 식당

데이트장소로 제격 !

 

 

이상 성수동핫플 성수동데이트 성수동태국음식점 성수동 살라댕템플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