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서울 강남맛집 뱅뱅막국수 막국수 전문점 솔직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날씨가 그래도 좀 선선하네요~~

여름이 되면 특히 면 종류가 땡기는데요~~

시원한 냉면 막국수 콩국수 등 입맛 돋게 해줄 면 음식들

그중에 오늘은 강남맛집으로 유명한 막국수 전문점

후기 남겨볼게요 !

푸린남편이 폭풍검색 후 여긴 꼭 가봐야겠다고 해서

다녀온 곳 ~~~~

 

 

서울 강남맛집
막국수전문점

뱅뱅막국수 솔직후기 입니다


 

서울 강남 맛집 TV방영 막국수 전문점 뱅뱅막국수 입니다

주차는 할 수 있지만 주차비는 지원되지 않는 식당ㅎㅎ

30분 2천원 10분당 천원

주차장은 뒷편에 있습니다!

서울 강남구 도곡로 112 서한빌딩

양재역 3번 출구에서 693M

0507 1392 4848

★영업시간★

매일 AM 11 : 00 ~ PM 21 : 00

라스트오더 20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6 : 30

 

웨이팅 맛집이라 걱정했는데 다행히 월요일 평일 방문해서

웨이팅 없이 입장할 수 있었어요

주말에는 웨이팅이 길다고 들었어요~~

기다리는 손님들을 위한 양산이 있더라구요~~

뜨거운 햇빛아래 힘들잖아요 !

센스있는 양산 사장님의 깊은 배려심 👍

 

점심시간대라 손님들로 북적북적~~~~

더운 날씨에는 더더욱 바빠지는 곳

한국음식명장 여러 수상내역들이 있는데 자세히 보진 못했어요

 

 

중간에 셀프바가 있구요 !

추가 반찬은 셀프바 이용하면 되구요

테이블 수는 알차게 적당히 있는편이였어요~~

 

 

이미 여러 연예인들 방문 인증한 식당이더라구요~

연예인 싸인도 구경해보고 ㅎㅎ

막국수와 사이드로 직접 빚은 만두와 육전이 같이 판매되고 있어요

 

주문즉시 반죽하여 직접뽑는 자가제면이래요

음식은 나오는데 바빠서인지 조금 걸렸던것 같기도 ??!

선결제 시스템입니다 !

주문 후 취소는 불가능하니 신중하게 주문하세요~~~

 

특허받은 뱅뱅 참기름 막국수 맛있게 먹는법 !

참기름 막국수를 먹다가 면이 1/3 정도 남았을 때

뜨거운 황태육수를 부어 먹으라고 되어있어요 ~

 

 

밑반찬은 막국수와 곁들여 먹기 좋은 반찬들이구요

일반 식당이랑 비슷~~~~

소고기 육전은 육향은 나진않지만 ㅎㅎㅎㅎㅎ

담백하니 막국수와 먹기 좋아요

 

 

뱅뱅막국수의 시그니처 참기름 막국수입니다 !

비주얼은 굳 !!!

뱅뱅 막국수답게 계란말이가 뱅뱅 말아 올려져 있더라구요 ㅎㅎ

국내산 변산 메밀과 강원도 영월 곤드레나물

방앗간에서 착즙한 신선한 참기름의 콜라보~~~~

 

 

양념 골고루 비벼서 쓱쓱 육전과 같이 즐겼어요~~

그런데 먹다가 황태육수를 넣고 먹었는데

육수가 뜨겁지 않았던 걸로 기억? 그래서인지 큰 별맛은 못 느꼈어요

그리고 생각보단 조금 매콤했던것 같아요~~~ ㅎㅎ

너무 기대를 하고 와서인지 아니면 자극적인 입맛을 기대했던

제 입맛기준 살짝 아쉬움은 있었습니다 ~~~~~

 

깔끔하고 담백해요

자극적이지 않아서 건강하게 즐길 수 있는맛?~~~

 

 

남편과 아이들은 비빔 막국수와 물 막국수를 먹었는데

무난했던 맛~

남편은 큰 반응이 없었네요 ㅎㅎㅎㅎㅎ

비빔보단 참기름 막국수가 더 나은것 같다는정도?

 

 

둘째가 맵찔이라 냉면 먹을때 항상 빨간 양념은 빼달라 하는데

뱅뱅 물 막국수에는 식초와 겨자 없이 담백하게 즐기는 막국수라

매운거 못 먹는 아이들이 먹기 좋은것 같아요~~

그리고 아이들이 있다고 수박까지 서비스로 주셨는데요~

이건 좀 감동이였어요 ❤ ㅎㅎ

 

 

엄청 기대하지 않고 먹으면 좋을것 같습니다

한번쯤 먹어볼만 하다~~~?!

자극적인 입맛에서 탈출하시고 싶으신 분

담백하게 깔끔한 시원한 음식을 먹고 싶으신 분이라면

추천드립니다 !

 

 

이상 서울 강남맛집 막국수 전문점 뱅뱅 막국수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