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근교카페 애견동반카페 베이글 맛집 투드커피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입니다

와 날씨가 한낮에는 정말 여름이 온것 같이 너무 덥네요!

이제 슬슬 여름 준비해야하나봐요~~

더 뜨거워지기 전에 야외카페 부지런히 다녀야겠요ㅎㅎ

오늘은 카페리뷰입니다~~~

푸린라니가 다녀온 카페는

대전 인테리어 사무소 디자인 온에서 운영 중인

외식업 브랜드 카페인데요

베이글이 맛있고 이름도 재밌는 종류도 많은 카페랍니다!

 

 

대전근교카페
베이글맛집
애견동반카페
투드커피 입니다

 

매일 새벽 좋은 재료로 베이글과 크럼블을 굽고,

직접 로스팅 한 원두로 디테일한 추출을 통해

제공하고 있는 투드 커피 입니다

 

복잡한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이 필요할 때 방문하기 좋은

대전근교카페 입니다

 

대전 서구 상보안길 105

 

※ 서구 괴곡동 1045번지 네비게이션 찍고

가수원 지나서 도로에 60KM 과속카메라 지나가지 마시고

바로 우회전 !!!! 지나치기 쉬우니 조심ㅎㅎ

 

0507 1367 0712

 

주차 포장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월 AM 10 : 30 ~ PM 19 : 00

연중무휴 입니다

주차장도 여유있어요

 

내부는 우드톤 인테리어로 포인트를 주었어요

 

 

투드베이글 추천조합도 나와있으니 참고하세용 ㅎㅎ

베이글 샌드위치도 있더라구요!

 

 

※주의사항 안내 !!

조금 더 상세히 나와있으니 자세히 읽어주세요~

고객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다같이 노력하자구용

주말은 노트북 테블릿 스터디 사용 고객님들의

이용시간을 2시간으로 제한한다고 하네요!

 

 

투드 블렌딩 공법으로 만들어지는 투드 커피~~

 

 

 

메뉴판은 고정이되어서 가져갈 수 없어서 사진 찍으셔야하구용 ㅎ

시그니처 메뉴는

투드샷라떼 인절미 아이스크림라떼 햄스터 궁둥이 베이글이 유명해요!

그외 논커피 메뉴는 많지는 않지만 아이들 먹을 딸기라떼 쪼꼬라떼가 있었구요~

 

 

카페내부는 곳곳 소품이

아기자기하게 진열되어 있었구요

ㅎㅎ

 

 

테이블도 꽤 많이 있었어요~~

 

2층으로 올라가면 야외테이블도 있어요 ㅎㅎ

 

 

유명한 메뉴들로만 주문을 해봤어요~~~!!

햄스터궁둥이베이글과 인절미 아이스크림 라떼

그리고 아인슈페너까지

꺄~~ 넘 맛있어보여요 ㅎㅎ

 

그리고 반려동물입장이 가능한 카페라

야외 테이블도 캠핑느낌으로 잘 꾸며 놨더라구요 ㅎㅎ

 

 

날이 좋아서 야외로 나왔어요~~

멍멍이도 함께 있었거든요 ㅎㅎㅎ

 

 

 

크 야외에서 보니 더 먹음직스럽쥬???ㅎㅎㅎ

아이스크림도 먹고 커피도 마시고~~

인절미 아이스크림라떼는 국내산 인절미 가루를 사용하여

고소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어요!

또 우유와 같이 커피가 같이 어우러져 부드러워용

전 약간 할미입맛이라 제 입맛에는 괜찮더라구요~~ 쿄쿄

 

 

 

대전근교카페로 오기 괜찮은것 같아요

야외에서 먹는 커피 ~~~~~~

꿀맛이쥬 ㅎㅎㅎㅎ

스푼이 같이 들어있구요

 

 

 

 

대표 베이글 중 하나인 햄스터궁둥이베이글

이름 너무 특이하죠? ㅎㅎㅎㅎㅎ

주문하는데도 웃기더라구요

 

달달한 카스테라 가루를 듬북 묻히고

안에는 깔끔한 수제 우유 생크림을 가득 채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같아요

 

제가 베이글을 많이 먹는편은 아니거든요

제가 먹었을때는 쫄깃이 아니라 질긴 식감일 때가 많아서 ㅠㅠ

그런데 이 베이글은 제가 생각한 베이글이 아니여서 반전이였어요

완전 부드럽더라구요 베이글이 맞나싶을정도로 ㅎㅎㅎ

제가 맛있는 베이글을 많이 못 먹었나봐요;;

 

무튼 아이들과도 먹기 좋은것 같아용 ㅎ

다른 베이글들도 크림치즈 올려먹으면 너무 맛있을 듯 합니당~~

 

 

오는길이 많이 힘든편이 아니라

드라이브 하는 느낌도 살짝 나고

대전근교카페로 추천드리고 싶네요~~~

 

뷰도 편안한 자연 시골뷰? ㅎㅎㅎㅎ

도심에서 벗어나 온전히 커피에 집중하기 좋았어요

 

커피와 디저트도 맛있구 대화나누기도 좋았구요~~

반려동물동반카페라 강아지들도 구경할 수 있구요 ㅎㅎ

주변 산책도 시키시더라구요~~~

강아지들도 도심에서 벗어나 조용한 시골오면 좋은것 같아요~

 

 

이상 대전근교카페 괴곡동카페 애완동물동반카페 투드커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