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 송강동 디저트맛집 송강동 카페천국 수제와플 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라니 입니다

가정의 달 5월

행사 많은 5월이라 정신없으시죠 ?ㅎㅎㅎ

그래도 행사가 끝나가네요!!

비가 오고 나서 미세먼지도 없고 상쾌하네요~~

아직 일교차가 크지만 건강 유의하면서

준비할게 많은 5월 힘차게 보내자구요 ㅎㅎ

 

저는 남편이 긴 출장에서 돌아와

오랜만에 둘이서 틈틈이 데이트를 했어요~~

짧게 짧게 카페데이트 ㅎㅎ

 

저희 동네 근처에 신기한 카페가 있어요!

요샌 카페에서도 떡볶이 볶음밥 등을

먹을 수 있더라구요?

이곳저곳 시키기 귀찮을 때 한번에 해결이 되서 너무 좋은곳

송강동 디저트 맛집 소개해볼게요

 

 

대전 송강동 카페

송강동 디저트맛집

카페천국 관평송강점입니다!

 

 

 

"배달전문 디저트 카페 카페천국 송강관평점입니다"

 

대전 유성구 구즉로 58번길 40

 

송강동 gs수퍼마켓 옆 명성교회 앞

042 721 0444

 

★ 영업시간 ★

매일 AM 09 : 00 ~ 01 : 00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와이파이

 

 

SNS에서 화제인 카페천국

생크림 듬뿍 수제와플로 유명한 카페더라구용

제가 카페를 많이 다니지만

카페에서 이렇게 메뉴 많은카페는 처음봤어요!! ㅎㅎㅎㅎ

없는게 없다보니 카페이름도 카페천국인가봐요~~~~

 

 

대표메뉴

우유 생크림 듬뿍 수제와플과

그릴 샌드위치

1리터 보틀

국물떡볶이

생생 요거트라떼

크로플 입니다!

 

그외 마실 메뉴는 커피&라떼

논커피 과일주스 스무디 요거트 스무디

시리얼쉐이크 프라페 수제청 차 밀크티 라떼

유기농허브차 아이스티

종류가 많아요많아 !!

 

 

드링크 와플 토스트 브레드 샌드위치 케이크

작지만 없는게 없는 카페천국

 

 

배달전문 카페다보니 내부는 작아요!

테이블이 2개정도?!

포장해서 드시는걸 더 추천드려요~~ ㅎㅎ

저도 배달로 주로 이용하거든요

 

 

 

카페치곤 디저트 메뉴가 다양하다보니 주방도 큰 편이였구요

계속해서 빵들도 만들고 있어서 냄새가 참 좋았어요ㅎ

 

 

대표메뉴들이 한 눈에~~

떡볶이를 같이 판다는게 참 마음에 들더라구요 ㅋㅋ

 

 

송강동카페 중에 디저트메뉴가 많은곳 1위가 아닐까 싶어요

저렇게 다양한 메뉴있는 카페 보셨나요?ㅎㅎㅎ

 

볶음밥과 떡볶이까지 굳굳

아마 요새 배달로 점심 겸 같이 커피와 디저트 드시는분들이

많아서 그런것 같아용!

 

카페 배달 요새 많이 하시잖아요

한번에 점심도 같이 해결되니 얼마나 좋은가요 ~~~

 

 

진짜 메뉴판 끝판왕 ~~~ ㅋㅋㅋㅋㅋ

이 정도면 사장님 주문 어떻게 감당하시는지 대단하세요!!!!

카페천국 이름이 그냥 지은게 아닌것 같아요

커피도 콜드브루까지 있고 뱅쇼까지 있어서 놀랐어요~!!

스무디 종류도 정말 많구요 ㅎㅎ

아이들과 주문해서 먹기 좋은곳 같아요

 

 

버터크림라떼와 딸기 가득 생딸기 컵케이크까지!

베이커리도 다 접수하셨어요 ㅎㅎ

 

 

카페에서 떡볶이를!!? 이색조합이죠?

카페에서 음료와 빵만 먹으면 약간 허전하잖아요~

우리의 K 소울푸드 떡볶이!!!! ㅋㅋㅋㅋㅋㅋ

분식사랑 같이 먹으니 넘 좋더라구요

푸린남편이 떡볶이 신기하다면서 너무 맛있게 먹더라구요

쫄면사리에 반해반해버렸네요

 

 

국물 떡볶이구요

떡과 오뎅 쫄면이 같이 들어있어요~

추가 메뉴로 메추리알 비엔나소시지 치즈 쫄면 오뎅 등

더 추가할 수 있어요 ㅋㅋㅋㅋ 대박

로제 떡볶이도 있구용 쫄면사리 넣는곳 보기 힘든데 은근 너무 맛있었어요 ㅠㅠㅠ

다음엔 쫄면사리 추가 의사 100% ㅋㅋㅋㅋ

 

 

카페천국의 주 메뉴인 생생 딸기 요거트라떼와

오랜만에 말차프라페를 주문했어요!

 

 

용량도 사이즈 업을 할 수 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기본 벤티사이즈로 ~

벤티 사이즈도 충분하더라구요 !

 

커피만 마시다가 요거트 마시니 왜 이렇게 상큼하니 맛있나요!

생생 요거트라떼 부드럽게 더 포만감있고 맛있더라구요~~

새콤달콤 시그니처 메뉴 다워요 !

 

 

그리고 대망의 우유 생크림 듬뿍 수제와플도 맛 보았쥬!

배달로 맛있게 먹었던 터라 재주문 ㅎㅎ

 

 

생크림 대박이쥬???

식물성 크림이 아니라 동물성 크림을 사용한다는거에 별표!!

 

저는 애플쨈을 추가해서 먹었는데요

그외에도 오레오 & 누텔라 & 초코 & 로투스 잼

다양하게 취향대로 넣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ㅎ

 

 

와플 너무 좋아하는데 ~~~

이렇게 생크림 가득 주시니 너무 맛있잖아용!!!

와플천국 ㅎㅎ

 

 

수제와플 또 먹고 싶네요~~~~

송강동 오시면 포장해서 드셔보세요 !

직접 먹을 수도 있긴한데 배달전문점이라는거 참고하시구용!

송강동 디저트 맛집으로 추천드리고 싶어요~~

 

 

 

생생 요거트와 중독있는 국물떡볶이

우유 생크림 가득한 수제와플

또 생각나요...... !!!!!! 배달 곧 시켜야쥬 ㅎ

 

 

이상 송강동카페 송강동데이트 송강동디저트맛집

카페천국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