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 대형카페 24시 스터디카페 랭스커피앤워크 대전둔산점

반응형

 

둔산동 갤러리아 근처 24시간 운영되는 특별한 스터티카페입니다

 

대전 광역시 서구 둔지로 32 랭스커피앤워크 대전 둔산점

 

★ 카페 영업시간  ★

AM 10 : 00 PM 22 : 30

0507 1488 5042

단체석 포장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시그니처 메뉴들인가봐요

딸기메뉴

버터스카치

상하목장 아이스크림라떼가 있었습니다

3층으로 이루어진 대형카페 입니다

1층은 자유로운 카페와 미팅룸이 있구요

2층은 잔잔한 음악이 있는 스터디&워크존

3층은 독서실처럼 조용히 집중할 수 있는 스터디 공간 !

 

내부는 깔끔하고 약간 회사느낌 형태의 카페였어요~

2층은 스터디 & 워크존이구요 조용한 대화 가능하다고 하네요

층별 이용안내 입니다 설명도 덧붙여 있구요  !

이런 카페는 처음이라 신기했어요

음료와 디저트 구매는 1층에서 스터디존은 키오스크로 결제를 합니다

문의는 010 4130 5011

스터디존 전용 키오스크입니다

좌석현황 및 추가결제도 가능하고 입실 퇴실 자리이동 없는기능이 없더라구요~

1층에 있는 미팅룸

화이트보드 모니터TV 빔프로젝트까지 구비되어 있다고 하네요~!

회의 과외 토론 전부 가능하다니 잘해놨어요

 

1층 카페 메뉴판 입니다

디카페인 변경시 300원 추가가 되네요~

메뉴는 그렇게 많지도 적지도 않았구요

 

소금빵 인기 대단하죠~~~

종류도 치즈 바질 명란 먹물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개별 포장 되어 있구요 포장지가 스마일이라 귀엽네요

늦은 시간이라 시그니처 커피는 마시지 못했어요

디저트 느낌으로 온거라

탠저린 선라이즈 티와 상하목장 아이스크림  + 소금빵을 주문했습니다

아이스크림이 있다는게 큰 메리트같아요!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분위기도 크게 시끄럽지 않더라구요

청귤티+레몬그라스도 상큼하니 느끼한거 먹고 마시니 괜찮더라구요ㅎ

 

두툼한 소금빵 ~~~

비주얼도 맛있어보여서 기대를했는데 ?

약간 제 입맛엔 아쉽더라구요

저희 동네에 진짜 소금빵 맛집이 있어서

그 맛에 길들여졌는지 다른 소금빵들은 먹어봐도

별 느낌이 없네요 ㅎㅎ

위치는 둔산동 중심쪽이라 좋은것 같아요

 

 

 

이상 대전 스터디룸 대전 둔산동카페 대전 스터디카페 랭스커피앤워크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