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대전카페 유성구카페 탑립동카페 마당있는 정원카페 커피가

반응형

 

오늘은 바쁘다 바빠 하는 현대 사회에서

잠시라도 숨을 쉬고 여유로움을 즐기다 가라고

만든 정원이 아름다운 탑립동카페 소개해볼게요

 

대전 유성구 탑립동에 위치한 커피가 입니다

탑립 골목식당가에 위치한 조용한 카페구요

낮과 밤 분위기가 또 달라지는 예쁜 미니 정원 카페 커피가 입니다

지나갈때마다 와야지 하다가 드디어 방문했어요 ㅎ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 539번길 223

0507 1362 3317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실내보다 야외가 더 느낌이 좋아서 날 좋을때 오시는걸 추천드려용!

주차장도 잘 되어 있어요~~

아직 꽃들이 안 피어서 정원이 더 알록달록 예뻐질 때 방문하면 더 예쁘답니당

 

이런 정자도 있어서 아이들과 편하게 즐기기 좋더라구요~

그래도 앞쪽은 차가 지나다니는 도로가니까 조심하시구요!! ~~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2 : 00

메뉴판입니다

커피 논커피 섞어서 적당히 있구요

아이들을 위한 키즈메뉴도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는 라떼랍니다

근데 라떼 이름이 좀 웃기죠?!!

전여친라떼는 뭐죠????

라떼이름이 특이한 카페였어요

 

디저트 종류도 많지는 않아도 있을만큼 있어요! ~

스콘 휘낭시에 소금빵

바질 마르게리따 청양마요

초코크림케이크 마틸다 빅토리아 케이크가 있었구요

 

생일파티 소품도 판매하더라구요~ ??

판매상품이라 눈으로만 봐야하니까 아이들 조심 시켜주세요오 ㅎ

 

포장 손님을 위한 대기석?? 나름 공간을 알차게 잘 활용했더라구요 ~

 

내부는 층고가 높고 야외 창문이 길게 트여있어서 좋아요

벽돌 인테리어도 멋스럽구요~

은은한 조명도 예뻤어요

 

아직 트리소품이 있더라구요 귀여운 인형들이 매달려 있어요 ㅎㅎ

2층도 있는데

내부 매장은 그렇게 넓은편은 아니였어요~

 

2층으로 가는길 귀여운 대형 레고 피규어가 반겨줍니다 !

 저 이거 실제로 본건 처음이라 너무 귀엽더라구요

 

2층은 단체석은 없고 2인 담소 나누기 좋더라구요 ~

테이블도 알차게 있었어요 ㅎ

주문한 메뉴가 나왔습니다

커피와 에이드를 시켜서 색감이 예쁘게 조화를 이루네요

아인슈페너 커피 내려오는거 보세요 ㅎㅎㅎ

급 땡기네요! ~

저는 오전에 커피를 마셨어서 12월의 겨울 에이드를 마셨어요

이름 예쁘죠 ???

 

소금빵을 워낙 좋아해서 먹어봤는데

저희동네에 소금빵 맛집이 있어서 제 입맛에 다른 소금빵은

늘 아쉽네요 ㅎㅎㅎㅎ

대신 케이크가 맛있었어요!!! ~~~

12월의 겨울 에이드는

레몬+믹스베리 인데요 상큼달달~~~

그리고 무엇보다 비주얼이 넘 예뻤어요오!!!

하트 빨대도 귀엽구

뚱딴지 유리잔도 귀엽구 ㅋㅋㅋㅋ

양이 많았습니다 !

낮에 꽃들이 활짝 피어서 정원이 더 무르익을 때 오면 더 예쁘구요

밤에 또 조명이 켜지면 색다르게 예쁘구요~

고속도로 근처라 여유있을 때 잠시 들려보세요오~

근처 식당들도 있어서 식사+카페 다 해결할 수 있어요 ~~

 

이상 대전카페 유성구카페 탑립동카페 정원카페 야외카페

커피가 후기를 마칠게요

감사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