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카페

태안카페 피노카페 오션뷰 카페 만리포카페 테라스맛집 태안슈페너

반응형

안녕하세요

반가운 단비가 내리고 난 뒤

기온이 떨어져서 감기 걸리기 쉬울것 같아요

모두 건강관리 유의하세요!!

 

저는 지난 주말 태안여행을 갔다왓어요

오랜만에 바다라 너무 좋았네요

그리고 특별한 커피도 맛보고 왔어요~

 

 

태안카페

오션뷰카페

피노카페

만리포해수욕장이 바로 보이는 오션뷰 카페 피노카페입니다

반려견 동반 가능한 카페구요~

충남 태안군 소원면 만리포2길 184

★ 영업시간 ★

평일 오전 11 : 30 ~ 오후 20 : 00

주말 토요일 오전 10 : 00 ~ 오후 21 : 00

주말 일요일 오후 09 : 30 ~ 오후 20 : 00

010 6720 3824

단체석 주차 반려동물 동반 가능

 

테라스 맛집입니다 야외뷰가 역시 좋아요~~~

반려동물은 요기서 동반 가능한것 같아요!

일몰 노을맛집이라고 하던데 노을을 못보고 와서 아쉽네요

선베드도 있고 편하게 즐기기 좋아요

 

조명맛집 밤과 달 맛집이라는데

야경도 너무 예쁠것 같아요!

카푸치노 잔 인테리어 너무 귀엽지않나요 ~~~

 

주문은 키오스크로 하구요 !

 

피노카페 메뉴판 입니다

관광지라 가격이 ........ 느므느므 비싸요 ! ㅠㅠㅠㅠㅠㅠ

뭐 바다뷰니까 이해해보지만~~~~~

그래도 카페가격이 자꾸 오르니 좀 부담스릅네요? 흑흑

시그니처 메뉴에서 눈길을 끈 태안슈페너!

히비스커스 베리 아이스 티도 상콤해서 너무 맛나보였어요 ㅎㅎ

디저트 종류는 많지는 않더라구요 ~

조각케이크 있었구요

 

테라스 맛집이지만 또 안에는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있더라구요 ㅎ

빵 덮개는 없었구 주말인데 디저트 수량이 많아보이진 않았어요 !

 

저 미니 딸기잼 너무 귀여웠구요ㅎ

빵 가격들도 보시라고 확대샷~~

 

안에는 조용하면서 아늑하게 즐길 수 있는 분위기였어요

곳곳에 식물이 있어서 안정감도 주고 ㅎㅎ

 

아기의자 담요 및 빵을 데워먹을 수 있는 발뮤다 토스터기도 있었습니다~~

초록이들 모여있으니 싱그럽쥬..

조금 더 개방감있는 테이블자리도 있었어요

 

 

태안슈페너 픽업해서 바로 앞 해수욕장에 자리잡았어요 ㅎㅎㅎ

오랜만에 바다라 신나게 뛰었습니다

모래도 실컷 파고 ㅋㅋㅋㅋ 물 나르고 햇빛보충 열심히하고

엄청 꿀잠 잤다쥬?

 

바다뷰 즐기면서 태안슈페너 ~~~

저는 말차가 들어간건가 했는데

태안에서 나고 자란 명물 감태와 소금이 토핑

커피에 감칠맛을 더해주는 피노카페만의 시그니처 메뉴랍니다!

특이하쥬?ㅎㅎ

개인적으로 전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감태일줄이야 상상도 못했네요 !!!!

 

스므스한 크림과 토핑된 소금이 올려져 감칠맛이 나면서 맛있더라구요~

그리고 멀리 대전에서 가져온

저희동네 맛집 소금빵까지 더해지니 금상첨화!!!!ㅎㅎ

넘 맛있잖아요 헤헷

바다보면서 행복하게 힐링을 했어요 !

 

 

슈페너 어디까지 먹어보셨나요!?

감태가 들어간 슈페너가 궁금하시다면

이색적인 태안슈페너 드셔보세요 ㅎㅎ

이상 태안카페 피노카페 태안슈페너 후기를 마칠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