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부여 맛집 구드래나루터 근처 장원막국수 편육 후기

반응형

 

 

남편이 갑자기 막국수가 너무 땡겨서 먹고싶다고 해서

대전 근교로 가볼만한 부여 맛집인 장원막국수에 다녀왔어요

지난 부여여행에서 특별한 수륙양용버스가 있어서 체험해봤는데 유람선도 있더라구요

장원막국수는 구드래선착장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부여 유람선은 일반 유람선과는 색다른 모습이라 

가족과 또는 연인과 함께 체험해보는것도 좋을것 같아요

 

부소 산성 근처에 위치 부여맛집이라 곳곳에 간판이 크게 보여서 찾기 쉬웠구요

나루터 근처 공영주차장에다가 주차를 했는데 더 와도 될뻔 했어요~

주차장이 여유있게 있더라구요

 

충남 부여군 부여읍 나루터로62번길 20

 

장원막국수는 부소산성 근처에 위치한 막국수 전문점입니다.

허름한 시골집을 개조하여 만든 소박한 분위기입니다

옛날 할머니집 주변 풍경을 연상시키는 지금은 보기 힘든 공중전화박스도 있더라구요~

될까 수화기를 들어봤지만 고장났더라구요 그래도 추억의 물건이니 시골집과 잘 어울렸어요

 

관광객들이 줄서서 먹는 유명 막국수 맛집이라고

  웨이팅이 길다고 하여 일부러 바쁜 시간대는 피했는데

다행히 웨이팅 없이 바로 가서 좋았어요

세스코 멤버스 가입된 식당이라 더 안심이 되었습니다 !

★ 영업시간 ★

매일 월 AM 11 : 00 ~ PM 17 : 00

브레이크 타임 없어요!

 

041 835 6561

단체석도 있으니 미리 예약전화하시면 좋을듯 해요

가게 내부로 들어가면 허름한 시골집 스타일의 음식집입니다

옛 추억 할머니집도 생각나고 정겨우실 분도 계실것 같아요

아이들도 이런 내부 모습은 많이 본적이 없어서 새로울것 같더라구요

 

 

장원막국수에는 몸에 좋은 무우차를 판매하고 있어요

저도 할머니가 무 말려서 주셔서 가끔 마시는데 소화도 잘되고 구수하니 좋더라구요

그나저나 무우차 효능이 이렇게 많았네요 !

피부미용 체중조절 민감피부 목감기예방 숙취해소

골다공증 소화촉진 기침&가래 면역력강화 독소제거

앞으로 자주 마셔야겠어요!!!

 

야외테이블도 있구요

나름 전기장판이 깔려있어서 바닥 뜨뜻하게 드실 수 있어요

차가운 음식이다보니 바닥이 따뜻하면 좋죠

메뉴는 딱 두가지입니다

메밀막국수와 편육  간단해서 좋아요

원산지는 국내산이구요 

안에 내부는 좌식이구요  바닥이 정말 따뜻해요!!!!!!

찜질방 온것처럼 한 숨 자고 싶을정도로 아늑하니 좋더라구요

추위를 많이 타서 가뜩이나 차가운 음식 먹는데 바닥이 따뜻하니 너무 좋았어요

하지만 더위 많이 타는 아이들은 더워서 몇번을 들락날락했는지 몰라요 하하핫

 

따뜻한 무우차가 먼저 나왔는데 차가운 음식 먹기전에 따뜻하게 속을 달랠 수 있어서 좋았어요

구수하니 맛도 좋았네요

편육과 기본찬이 먼저 나왔구요

편육은 그냥 삶은 돼지 목삼겹입니다 너무 두껍지 않고 크긴 컸어요

 

그리고 기대했던 메밀 막국수가 나왔습니다

막국수 먹으러 달려왔습니다

맛집이라고 해서 저도 기대가 되더라구요

제가 생각한 막국수 면은 더 두꺼운 메밀면으로 생각했는데

여긴 면발이 생각한게 아니라 좀 아쉽더라구요

새콤달콤 육수라 더운 여름철에 먹으면 입맛 돋아서 좋을것 같은데

뭔가 더 고소하면서 특유 막국수 육수 맛도 아니라 대체적으로 다 아쉽더라구요

 

편육과 싸먹으면 맛있다고 같이 먹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맛집보단 유명한 집 같았어요

 

육수도 살얼음이 동동 띄워 있는것도 아니였고 제 기대와 달리 좀 많이 아쉬운곳이 였어요

대신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음식이 굉장히 빨리 나와서 회전율이 좋아요 !

 

그래도 남편덕분에 유명한 막국수집 구경해봤네요~

주변에는 산책로가 잘 되어 있어서 먹고 가볍게 산책즐기기 좋아요

 

이상 부여맛집 부여 장원막국수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