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전민동맛집 우직한서가네한우 한우 정육식당

반응형

요즘 물가가 무섭게 치솟아서 외식하기가 좀 부담스러운것 같아요~

그래도 먹고는 살아야하니까 최대한 부담스럽지 않으면서 괜찮은 식당을 찾게 되는것 같아요!

동네 고깃집은 너무 비싸서 최대한 덜 부담스러운곳으로 찾다가 근처 정육식당을 방문했어요

 

오늘은 전민동 한우 정육식당 우직한서가네한우 후기 올려볼게요

 

전민동 주민들이 자부하는 엑스포코아!

10년동안 엑스포코아에서 서가네한우정육판매점으로 사랑받아온 마음을 담아

서가네한우를 오픈한거래요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538번길 7

042 867 6869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한우 전문점이구요

식사메뉴로 불고기 갈비탕 해장국 등 있어서 꼭 소고기 구이를 먹지 않아도 돼요 !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1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PM 15 : 00 ~ 17: 00

 

 

소고기 특수부위 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어요

별미로 불고기와 갈비탕 육회비빔밥이 있구요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1층은 정육이고 여기서 고기를 골라서 계산하고

2층으로 올라가면 됩니다 !

상차림비는 3천원이구요

 

포장해서 계속 나오더라구요 ~

마음에 드는 고기 부위를 골라보세요 추가로 버섯이 조금 있었어요ㅎ

한마리모듬 특수모듬 꽃등심 등 마음에 드는 고기로~~

모듬세트가 많이 포장되어 있었어요

 

화장실은 1층 2층 있구 세면대가 밖에 있어서 들어가기 전 편하게

깨끗하게 손 씻고 들어갈 수 있어요 ㅎ

 

 

내부 모습입니다

주말 저녁시간대라 사람이 많더라구요

예약은 하지 않았는데 다행히 한 자리가 있어서 앉아서 먹었어요

미리 예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

테이블형이라 다리 저리지 않아 좋아요 

 

메뉴판 안내

구이메뉴와 식사메뉴 후식메뉴로 나눠져 있구요

고기상 추가메뉴에 게장 선지 버섯은 2천원씩 추가요금이 있어요 !

특 한마리 모듬과 꽃등심을 골라왔어요~~~!!

특 한마리 모듬은 갈비살 업진살 치마살 제비추리살로 구성되어 있어요

마블링 좋고~~~

고소한 꽃등심~~

밑반찬도 적당히 잘 나오는편 같아요

두부도 고소하고 어르신들 좋아하실만한 생간과 천엽도 나왔구

게장도 있었어요~~

 

해장국도 진짜 맛있어요~~~

안에는 간이 들어있구요 ㅎㅎㅎㅎ

여기 갈비탕도 괜찮은데 해장국도 너무 맛나요

정신없이 먹었던 터라 고기사진은 제가 많이 못 찍었더라구요^^;;;; 

 

후식으로 냉면은 4그릇 먹었네요

아 가족 1인 1냉면이요 ㅎㅎ

새콤한 육수가 입맛을 자극 !!!

살짝 맛만 보려했는데 맛있더라구요

후식냉면은 양이 작아서 4그릇이 되었네요

 

추가로 시킨 육회~~~~

육회를 너무나 좋아하는데 생각보단 별로였어요 ㅠㅠㅠㅠㅠ

개인적으로 저희 입맛에는 육회가 아쉬었네요 !

​양념도 그렇고 고기질도 조금 그렇고

그래도 남기지않고 다 먹었습니다 !

 

 

정육식당치곤 밑반찬도 정갈하게 잘 나오고 식사메뉴도 있고 괜찮은 식당 같아요 !

오래 사랑받는집은 이유가 있죠~~

 

이상 전민동맛집 우직한서가네한우 정육식당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