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 반석동맛집 가데나 레스토랑 물놀이장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3월 마지막 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는 이번주는 모임이 많아서 더 한주가 빨리 지나가는것 같아요

반석동에 물놀이가 가능한 패밀리 레스토랑이 있다고해서

사전조사겸 ? 다녀와봤어요!

생각보다 엄청 크고

단체석이 많아서 놀랬어요

약간 중심가가 아닌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알고보니 핸드메이드 조리

블루베리 쌀 자가무농약 생산재배

도심속 전원 레스토랑에

여름에는 아이들 물놀이까지 가능하다니

인기있을만 하더라구요!!!!

반석동 퓨전 레스토랑

도심 속 정원 패밀리 레스토랑

가데나입니다

분위기 있는 도심 속 정원 패밀리 레스토랑 가데나 입니다 !

반석동에 이런곳이 있는줄 몰랐는데 새로 알게되네요 ㅎㅎ

여름에 물놀이도 가능한 레스토랑이 있다고해서 신기해서 와봤어요

대전 유성구 반석로 136-3

042 823 5757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몰랐는데 안쪽으로도 주차장이 넓게 있더라구요~!

주차는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ㅎㅎㅎㅎ

 

사실 물놀이장이 제일 궁금했었거든요

여기 넓은 공터가 여름에 물놀이장으로 변신하는 곳이랍니다 !

지금은 여름이 아니라 휑한데

사진을 보니 크게 물놀이장을 해놓더라구요 ~ !!!

초 저학년 애들 데리고 오면 엄청 잘 놀것 같아요

밥도 먹고 물놀이도 하고 대박.........!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30 ~ PM 21 : 30

라스트 오더 21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7 : 00

 

가게 입구에는 싸인들이 가득하더라구요 !!~

가데나는 15년도에 개업해서 지금까지 영업해오고 있구요~~

나름 오래됬더라구요!

 

가게 입구에는 싸인들이 가득하더라구요 !!~

가데나는 15년도에 개업해서 지금까지 영업해오고 있구요~~

나름 오래됬더라구요!

 

분위기 있는 레스토랑에는 술이 빠질 수 없쥬~~~

 

눈길을 끄는 화덕피자!!!!~~~~

일단 패밀리 레스토랑으로 정말 제격인듯 해요 ~

아기의자도 여유있게 준비되어 있구요 !

 

 

유모차가 들어와도 여유있는 공간에

아기있는 손님들 오기 정말 좋을것 같아요

넓은간격 테이블 너무 좋았어요!

은은한 조명까지 분위기도 넘 좋더라구요~

 

그리고 또 단체석이 정말 많고 잘되어 있어요!!!!!!!

넓은 테이블에 단체석까지

회식장소 모임장소로는 최고인 듯 하네요 ㅎㅎ

 

단체석도 느낌이 다 달라요~~ ㅎㅎ

 

폴딩도어로 되어있는 자리도 있구요

날씨 좋으면 야외느낌으로 ~~

 

세팅도 잘 되어있구 주문도 아주 편하게 할 수 있어요!!!

테이블에 버튼이 피클 후식 주문 이렇게 할 수 있어서 편하더라구용!

패드에도 자세한 설명이 나와있구요!

손님을 향한 섬세한 배려가 느껴졌어요~~

 

피클도 다 무농약으로 재배한것들이구요~~!!

잼도 무농약으로 재배한 수제 블루베리잼이래요

 

아 그리고 에이드가 정말 뚱단지라 양이 많아요!!!

에이드 하나만 시켜도 될뻔

음료 좋아하시는분들은 만족하실 듯합니다 ㅎ

 

파스타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 시킨 폭찹커틀릿 !!

와우 뼈까지 있어서 더 먹음직스럽더라구요 ~~~

양념까지 부어주면 굳굳

양이 많더라구요 가성비 대박....

거기에 구운채소 감자튀김 밥까지

구성 좋아요.. ㅎㅎㅎㅎ

 

뼈까지 있는 커틀릿이라구욤 !!!!~~

그리고 튀김이 진짜 바삭바삭......샤르르

식감 좋았어요 !

 

신기한 메뉴가 있어서 주문한 블루베리 피자 !!!!!!

블루베리 피자 보신적 있나요????

저는 처음봤거든요 와우 ㅎㅎㅎ

블루베리 가득~~~~~

 

 

무농약 재배한 블루베리가 듬뿍 올라간 이색적인 피자!

고르곤졸라에 블루베리가 가득 토핑되어있다고 생각하면 됩니다~~

과육이 듬뿍... 새콤달콤

베리류 많이 먹어줘야쥬 !!!!

알고보니

논산에 위치한 약 만평의 노지에서 100%무농약으로

블루베리를 키워서 활용한데요 대박이쥬???

또 꿀 무 방울토마토 등 무농약 자가생산해서 사용한다고 하네요!!

카페까지 갔다온 기분?? ㅎㅎㅎㅎ

후식까지 알차게....

아이스크림도 있더라구용 히힛

매장도 넓고 분위기도 좋아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있었네요~

손님이 많은 이유가 있었어요 ㅎ

넓고 쾌적한 식당이 역시 복잡하지 않아서 좋아요~

도심 속 정원 패밀리 레스토랑

여유로운 식사

분위기 좋은곳

넓은 매장 가족모임 회식장소로 추천드려요

이상 대전반석동맛집 가데나 레스토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