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 관평동 맛집 관평동 닭갈비 섭이 숯불닭갈비 관평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교차가 큰 날씨가 지속되다보니

요즘 병원에 사람들이 엄청 많다고해요~

저도 살짝 감기가 왔다갔는데 다들 건강 잘 챙기세요!!

저는 오랜만에 닭갈비를 먹고 왔어요~

 

숯불닭갈비는 춘천에서만 먹는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저희 동네에도 있더라구요~~!

맛있는 숯불닭갈비 ~~~

 

현지에서 직송받아

신선한 닭갈비

관평동 섭이네 숯불닭갈비입니다



 

 

촉촉하고 신선한 맛있는 숯불닭갈비를 먹을 수 있는곳

섭이네숯불닭갈비 관평점입니다

동네 살면서 숯불닭갈비집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ㅠㅠㅠㅠ

대전 유성구 관들2길 72-30

042 933 7381

★ 영업시간 ★

매일 17 : 00 ~ 24 :00

라스트 오더 22 : 30

연중무휴구요 !

 

단체석 포장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장애인 편의시설

 

단체석이 잘 되어 있어서 회식장소로도 많이 오시더라구요~ !

앞치마도 테이블에 걸려 있더라구요 ㅎ

환기도 잘 되어 있구 내부도 깔끔했구요!

메뉴판 안내

닭고기 100% 국내산이고 춘천현지 당일직송이라

춘천에서 먹던 닭갈비 맛을 동네에서도 맛 볼 수 있게 되었어요!!!

회식장소 추천답게 주류가 아주 가득 차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테라가 가득했던 이유 환장적인 쏘맥 테라타워가 있더라구요 ~~~

회식장소에서 핫한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ㅎㅎ

중간에는 큰 TV가 있었구요 !

 

이제 본격적으로 닭갈비를 즐겨볼까요~~~?

화로도 관리가 잘 되어서 깔끔했어요

 

밑반찬이 나왔습니다

양파절임 쌈무 김치 흑임자양배추샐러드 콩나물 무침

그리고 매운소스 싸 싸먹을때 필수인 마늘 고추 쌈장 소금이 있었어요~ !

 

둘째가 매운걸 못 먹어서 일단은 간장 닭갈비로만 주문!!!!

간장도 너무 맛나보였어요 ㅎㅎ

간장 양념 반반씩 잘나가더라구요~~

오랜만에 보는 숯불닭갈비 너무 반갑더라구요!!!~~~

크 군침이 ㅠㅠㅠㅠㅠ

고기가 익어갈 때 쯤 나온

폭탄 계란찜 !!!!!!!!!!

와 왜케 맛있쥬.... 부들부들

닭갈비랑 밥 한공기 그냥 뚝딱입니다 ㅎㅎㅎ

야들야들 부드러운 닭갈비 쌈채소 모아 냠냠 ~~~~

또 먹고 싶잖아요 ㅠㅠㅠㅠㅠ

꼭 빼놓지 않고 시키는 냉면 !!

냉면은 무난했던것 같아요~

청국장찌개도 넘 맛나보이더라구용

첫째는 고기랑 밥을 너무 많이 먹어서 좋아하는 냉면도 패스

이게 웬일~~~ 둘째만 신났어요 ㅋㅋㅋㅋ

 

주먹밥 메뉴가 있길래 시켰어요

요거 또 맛나잖아요

ㅋㅋㅋㅋㅋ

조물조물 만들어서 맛있게 냠냠냠

둘째는 셀프로 재밌게 만들어서 먹구요 ㅎㅎ

간장맛은 순해서 아이들 먹이기 좋더라구요~~

맛있다고 아이들이 순삭했어요 ㅎ

구워먹는 고기는 다 맛있잖아요 크크크크

그리고 눈길을 끈 테라타워!!!!

회식장소 핫 아이템 신기해서 구경 좀 해봤어요 ㅋㅋㅋㅋ

회오리가 생기니 아이들도 신기해하구요 ~~~

 

 

양념이 궁금했는데 마침 양념 닭갈비가 있길래

비교샷 입니다 반반씩 잘 나간데요 ㅎㅎ

매운맛 닭갈비는 정말 맵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요


맛있게 익어가는 닭갈비들~~

넘 푸석푸석하지도 않고 신선하고 야들야들 부드러워서 먹기 좋았답니다!

 

 

닭갈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회식장소로도 인기가 많은곳 같았어요!

야들하고 부드러운 숯불닭갈비 또 먹고 싶네요 !

 

 

이상 관평동맛집 관평동닭갈비 섭이네숯불닭갈비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