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 맛집 추천 태국요리 99타이레스토랑 관평점

반응형

안녕하세요

비 소식이 있는 주말인데요

얼른 답답한 미세먼지가 깨끗하게 해소되면 좋겠어요~

저는 운동으로 새벽수영을 하고 있는데요

벌써 1년 다 되어 가네요

일단 새벽에 일어나는게 쉬운건 아니지만 아침이 너무 개운해요!!

그리고 수영을 하니까 더 몽롱한 정신을 깰 수 있어요 ~ㅋㅋ

단점은 식욕이 증가한다는것????ㅎㅎㅎㅎㅎㅎ

그래서 더 잘 먹으러 다니는것 같아요!!

 

태국요리 좋아하시나요??

오늘은 태국요리 포스팅해볼게요

저희 동네에서 현지의 맛을 느낄 수 있는

태국요리전문점이 있더라구요!

 

관평동 맛집 관평동 쌀국수 맛집

관평동 태국요리

99 타이레스토랑 관평본점 입니다

태국이 좋아서 태국에 살다가 한국에 와서 식당을 여신 사장님이

여러 현지 음식을 느끼고 싶다면 환영한다는 이 곳

99타이레스토랑 관평본점 입니다!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54 2층

관평동 남정빌딩 농협테크노 금융센터 2층 푸라닭위에 있어요

0507 1388 3213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 시간 ★

AM 11 : 00 ~ PM 20 : 30

라스트 오더 20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4 : 30 ~ 17 : 00

주차 안내 입니다

야외 주차장을 이용하신 고객분들은 1시간 무료구요

지하주차장은 2시간 무료래요 !

 

태국 문화 알아보기!

태국 사람들은 9라는 숫자를 까우 까오라고 부른데요

또 다른 의미로는 나아가다 발전하다의 뜻이 포함되어 있어

9라는 숫자를 정말 좋아한다고 하네요 ㅎㅎ

까우까우 까먹지 않을것 같아요 ㅎㅎ

 

내부 모습입니다 테이블이 적당히 되어 있었구요~~

TV 모니터로 현지음식을 만드는 모습이 나오는데 신기했어요 ㅎㅎ

해외 풍경이 그려진 벽화가 그려져 있는곳은 또 분위기가 다르죠~ ㅎㅎ

휴양지로 떠나고 싶어요

 

저는 오픈시간에 맞춰서 일찍 갔는데 점심시간이 되니까 사람들이

바로바로 모여들더라구요!

맛집이라 점심시간은 복잡하더라구요 ~~ !!

원산지 표시판 안내

국내산과 해외산 섞어서 사용하고 있구요

오징어는 중국산이였어요~

주문과 조리가 동시에 시작되구요

고수는 별도의 요청이 없으면 제공되지 않으니

고수 좋아하시는 분들은 미리 얘기해야 해요!

고수외에 땅콩가루 고춧가루 숙주 등 필요하시면 말씀하라고 되어 있었어요!

 

 

메뉴판 안내 베스트메뉴가 따로 표시되어 있었구요

다양한 요리들이 가득했어요~~ !!

공기밥과 면추가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밥 메뉴 곁들임요리 메뉴 튀김 메뉴등 메뉴도 골고루 다양한 편이랍니다 !

타이 전통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구요~

타이 음료 신기하더라구요 ㅎㅎ

한국 음료수와 주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리고 주문서는 종이로 작성하는데

옛날 김밥천국이 떠오르면서 오랜만이더라구요~!

ㅎㅎㅎㅎ 종이로 메뉴 작성하면 더 편하쥬

 

피클이 기본으로 제공되고 테이블에는 다양한 소스가 준비되어 있어요

쌀국수를 먹을때 맛있게 먹는 팁

고추기름 : 매콤해요

고추식초 : 청양고추를 식초에 절여 매콤하고 새콤해요

피시소스 : 태국액젓으로 깊은 감칠맛과 시원한 맛

설 탕 : 맛의 균형을 잡아줍니다

취향대로 소스를 같이 곁들여서 드셔보세요!

 

베스트 메뉴인 소고기 양지 쌀국수가 나왔습니다

국물이 딱 봐도 진해보이쥬!?

사골과 태국의 여러 약재들을 우려내어 깊고 진한 전통 태국 쌀국수

이름은 꾸어이띠여우느어뚠 발음하기도 어려워요 ㅎㅎ

그리고 양지가 엄청 크죠!!?

야들야들 청경채도 아삭아삭 국물도 끝내줘요~~

숙주까지 곁들이면 굳굳 !!!

아삭한 채소와 고기육수와 면 같이 후루룩~

그리고 또 다른 베스트 메뉴인 뿌님 팟퐁커리 !

와 비주얼 장난 아니쥬~~~~~

이름도 재미난 팟퐁커리는 4조각과 7조각을 고를 수 있는데요

4조각만 시켜도 성인여자 둘이 먹기 충분하더라구요ㅎ

 

뿌님 팟퐁커리는 부드러운 소프트 쉘 크랩을 잘 튀겨

샐러리, 피망, 양파와 옐로커리 등을 넣어

달걀과 볶아 부드러운 커리요리입니다 !

매력있어요!!! 튀기고 볶는건 역시나 맛있어요~~~

양념도 진짜 밥 비벼먹기 너무 좋은데

양념을 다 긁어먹었네요?ㅋㅋㅋㅋㅋ

요거 중독되는 맛ㅎ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하겠습니다아~

싹싹 설거지 하고 왔습니다 ㅎㅎ

네이버 영수증 리뷰시 달콤한 태국음료수 1잔 서비스래요 !

요거 놓치지 마세요오~~

 

태국 음식점 까우까우 관평본점

현지 음식이 그립다면 추천 드려요~~!!

 

 

관평동 태국 요리 맛집 99타이 레스토랑 !

다양하게 현지요리를 맛볼 수 있어서 좋아요

다음엔 다른요리를 먹어봐야겠어요~~~

가격과 가성비 맛 좋아요 좋아 ㅎㅎ

이상 관평동맛집 99타이레스토랑 관평본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