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대전 아르떼 목원대맛집 파스타맛집 원신흥동 이탈리안 레스토랑

반응형

안녕하세요

아직 일교차가 많이 큰것 같아요 !

미세먼지도 나쁘고~~ ㅠㅠㅠㅠ

건강에 더  유의하시구요~

저는 오랜만에 도안쪽 원신흥동에 다녀왔어요~

도안쪽은 동네가 깨끗하고 계속 발전중이라

갔다오면 늘 살고 싶어지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목원대맛집

분위기 좋은 원신흥동 레스토랑

대전 아르떼 포스팅해볼게요 !

 

 

대전 도안 목원대맛집 분위기 좋은 원신흥동 레스토랑 아르떼 입니다

핫핑크판 대문이 인상깊은 곳인데요 !

색깔이 비비드해서 더 눈에 확 띄는것 같아요

 

대전 유성구 원신흥남로27번길 12

042 825 7561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 영업시간 ★

 

평일 AM 11 : 00 ~ 22 : 00

주말 AM 11 : 30 ~ 22 : 0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7 : 30

 

매달 두번째 화요일 정기 휴무 !

 

 

아르떼만의 고객 감사 이벤트가 있더라구요

한달 안에 영수증 지참 후 재방문시 10% 할인 !!

(영수증은 반드시 지참 하고 방문하셔야 합니다)

 

배달도 같이 하는곳이라 배달의 민족에서 리뷰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서비스 혜택도 놓치지 말고 받아보세요ㅎ

 

 

 

아르떼에서는 8년동안 커피 & 차를 무료로 제공했었는데요

원두 등 물가 상승 및 버려지는 경우가 많아서 부득이하게 천원 이용료가 생겼어요ㅠㅠ

그래도 천원에 커피와 차를 마실 수 있는게 어딘가요!

컵은 직원에게 말하면 준다고 하네요

차 종류도 티백 종류만 있는게 아니라 유자차까지 있더라구요~ !

 

 

 

편의를 위한 아기의자도 있구요~

개그맨 싸인도 있더라구용 ? ㅎㅎ

 

 

아르떼는 예술을 뜻 하는데요 ~

음식으로 예술을 표현한다는 뜻으로 담은 이름이 아닐까 싶어요 !

아르떼 필체가 벽면에 되어 있는데 느낌있게 멋지더라구요~ ㅎ

등받이도 딱딱한 벽이 아니라 쿠션 등받이라 더 편하게 즐길 수 있어요

 

 

내부가 엄청 큰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적당히 테이블이 있는편이였고

내부 인테리어는 중후적이면서 멋스럽더라구요~

 

 

멋스러운 블랙톤으로 꾸며진 오픈주방이였어요

주방쪽 자리에 앉아서 먹었는데

오픈된 사이로 음식이 나오는걸 보니 더 배가 고파지더라구요 ㅎㅎ

앞뒤가 통창뷰라 답답함도 없었어요

 

수저와 컵이 기본으로 세팅되어 있구요

 

메뉴판 구경해볼까요 !?

 

아르떼에서는 직접 연구한 육수와 소스를

4시간 이상 푹 끓여 진하고 풍미가 깊은 맛을 낸데요

 

모든 음식은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구요

면은 최고급 데체코제품을 사용하고 있어요!

쌀은 슈퍼푸드 귀리를 첨가하여 지은 밥이구요

치즈는 100% 자연산 치즈만

원산지도 메뉴판에 다 나와있었어요

 

모든 메뉴는 매운맛으로도 변경이 가능하데요! 오호

 

음료외에 맥주와 와인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추천메뉴가 나와있어서 메뉴를 선택하는데 더 도움이 되었구요~

파스타도 토마토 크림 로제 오일 구분이 되어 있어서 더 보기 편했어요

페스츄리 빠네와 코스토라소갈비 로제파스타에서 고민이 많이 되더라구용! ㅎㅎ

 

 

 

덮밥과 리조또 스테이크 피자 샐러드메뉴가 있어요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게 많았어요~ ㅎㅎ

일단은 추천메뉴로만 파스타와 피자를 주문했어요!

 

 

 

식전빵이 먼저 제공되었구요~

마늘빵 너무 맛있잖아용

빵 사오서 저도 집에서도 다시 해먹어야겠어요 ㅎ

 

 

주카피자 단호박피자가 먼저 나왔어요~~~!

꺄 비주얼 보세요 큼직한 단호박 토핑이 가득 !!!

신선한 양파 버섯 피망과 달콤한 단호박 무스로 만든 건강하고 담백한 토마토소스 피자

단호박이 큼직하게 들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단호박 너무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페스츄리 빠네예요!

기존에 먹어왔던 빠네와는 다른 비주얼이라 또 색다르더라구요

파스타 맛집답게 비주얼도 좋고 맛있었어요~~

 

 

 

오븐에 구운 페스츄리빵에 최상급 베이컨 꼬리새우 버섯 야채가 들어간 크림 파스타!

페스츄리빵 아무리봐도 신선하더라구용 ㅎㅎ

 

페스츄리 빵과 같이 곁들여 먹으면 넘 맛있어요옹 ㅎㅎ

 

맛있게 먹고 설거지 하고 왔어요!

이렇게 깨끗하게 비운 그릇들을 보면 주방장님이 제일 뿌듯하고 좋을것 같아요 ㅎㅎ

매너사진으로 마무리 하겠습니다아

 

 

다음번에는 소갈비 로제 파스타를 먹어보러 와야겠어요!

먹고 싶은 메뉴들이 많더라구요

 

 

한달 안에 재방문시 10% 할인이니 놓치지 말아야겠어요!! ㅎㅎ

 

새로운 파스타가 드시고 싶으시다면

분위기 좋은 레스토랑 아르떼 추천드려요


이상 대전맛집  목원대맛집 원신흥동레스토랑 아르떼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