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탄탄면공방 코엑스 맛집 삼성역 맛집 추천 파르나스몰점 탄탄면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라니입니다

어버이날 잘 보내셨나요??!!

저는 처음으로 아이들에게서 생화 카네이션을 받았어요

이젠 크니까 자기 용돈으로 카네이션도 사오고

정말 많이 큰 느낌이더라구요 지금이 참 좋을 때 라는데

ㅎㅎㅎㅎㅎㅎ

행복한 어버이날을 보냈답니다~~~

 

저는 오랜만에  서울에 다녀왔어요

코엑스에서 숙소를 잡게 되었는데요

간 김에 코엑스 맛집은 꼭 뚫고오자 해서

한번 웨이팅 실패하고 맛보고 온 맛집을 포스팅 해볼게요

 

그날 마라탕이 너무 땡겼는데

딱 맛집으로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좋은것도 잠시

주말이라 정말 사람이 많더라구요ㅠㅠㅠㅠㅠㅠ

배가 너무 고팠던지라 가볍게 다른 음식으로 일단 배 채우고

다시 사람없는 타이밍을 보고 방문해서 맛을 보고 왔습니다!!!!

ㅎㅎㅎㅎ 열정 뿜뿜

 

서울 코엑스 맛집
탄탄면공방 파르나스몰점 입니다


 

대한민국 최초 한국식 탄탄면 전문점 탄탄면공방 파르나스몰점입니다

30년 경력의 생활의 달인 명장이 만드는 한국식 탄탄면의 정석!!

생활의 달인 맛집들도 가게 나름인가봐요 

다른곳은 실망이 컷었는데 여긴 맛있더라구요~

 

주말 코엑스라 정말 웨이팅이 장난 아니였어요 ㅠㅠㅠㅠㅠ

도착하면 웨이팅부터 바로 접수해주세요 ㅎㅎ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21 파르나스타워 지하 1층

삼성역 5번 출구에서 90m

 

02 3453 8033

 

* 영업시간 *

매일 AM 10 : 30 ~ PM 22 : 00

라스트오더 21 : 00

 

 

서울 강남가의 중심가인데다 멀리서 오는 관광객부터 사람들이 정말 많아서 복잡해요~

그래도 나는야 불굴의 의지를 가진 한국인 ㅎㅎ

오랜만에 서울왔는데 맛집 맛보고 가야쥬 !!!

 

혼밥 테이블 자리도 있고 다행히 면 요리라서 회전율이 나쁜편은 아니였던것 같아요

웨이팅 접수를 하고 조금만 인내심을 가지면 맛을 볼 수가 있답니다!! ㅎㅎ

저는 늦은 점심을 먹고 조금 애매한 4시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이 많더라구요!!!

운좋게 바로 앉았어요 그 후로도 사람들이 계속 있더라구요 ~~

웨이팅 맛집👍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가 있는데 가격차이는 크게 없더라구요 ㅎㅎ

 

1인을 위한 혼탄세트도 있구

이색적인 라구탄탄면 파스타도 있었구요

탄탄국밥도 있구 아주매운맛에서 매운맛 새우탕면등

종류도 다양한 편 이였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튀김메뉴와 간장계란밥이 있구

토핑도 마음대로 풍성하게 추가해서 먹을 수 있더라구요!

 

 

기본 반찬으로 특별하게 볶음김치가 있더라구요

그리고 면을 어느정도 먹고 또 다른맛을 느낄 수 있는 마늘소스가 있었어요 !

 

 

 

친절하게 탄탄면 맛있게 먹는 법도 자세히 나와있답니다!

일단 파채와 면 육고명을 잘 섞어서 향을 음미하고

진정한 탄탄면 덕후는 국물부터~~

그리고 면치기 시작 ㅎㅎㅎㅎ

 

 

네이버 리뷰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리뷰이벤트하시는분들은 혜택 꼭 받으시구용 ㅎㅎ

 

 

 

간이 안 맞을땐 육수가 준비되어 있다고 하더라구요

메인메뉴 주문시 미니공기밥이 서비스!!!

필요하시다면 직원에게 미리 말해야하구용

 

※ 탄탄면은 땅콩과 캐슈너트를 비롯한 견과류를 포함하고 있고

새우를 사용하는 요리와 같은 시설에서 조리되고 있으니

해당 알레르기가 있으신분들은 구매를 삼가달라고 나와있어요 ~

 

 

탄탄면이 가장 맛있는 온도는 몇도일까요??

바로 65도 입니다!!!

 

너무 뜨거운 온도에서 드실 경우 견장 특유의 향과 풍미가 사라지기 때문에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적정 온도 65도로 제공하고 있다고 하네요 !

 

한국인 입맛에 맞게 재해석된 새로운 한국식 탄탄면 뭐가 다른지

맛의 비법 알아볼까요?!

 

1. 72 시간을 우려낸 돈사골

2. 품격있는 매운맛 드립식 고추기름

(태국 고추를 황금비율로 블랜딩한 특제 고추기름을 사용하여 농도가 다른 풍부한 매운맛)

3. 견과류의 고소한 풍미 특제소스 견장

4. 탱탱하고 쫄깃한 숙성생면

5. 풍부한 감칠맛의 비법 육고명

6. 부드러움 속 짭쪼름한 별미 반숙맛 계란

 

 

 

 

 

추가 토핑으로 더욱 풍부하게 !!!

모짜렐라 치즈까지 있더라구용 ㅎㅎ

면만 먹으면 아쉬우니까 아쉬움을 달래고 조화가 잘되는 튀김

사이드 메뉴도 적당히 골고루 있는편이였어요

 

그리고 주류로 하이볼 메뉴까지 있더라구요!!!?

알콜이 또 땡기는 메뉴기도 하죠~~~

 

 

 

짜란 탄탄면이 나왔습니다

탄탄면공방의 시그니처 no.1 메뉴 기본 탄탄면과

마라맛이 오랜만에 땡겨서 마라탄탄면 매운맛을 시켰어요

그리고 사이드로 간장계란밥까지 !!!!

 

그리고 특별한 그릇에 담겨나오는데요

65도 유지를 위해 특별하게 특수제작된 달 항아리 사기그릇!!!

온도도 보존해주고 그릇도 예쁘고 좋네요

 

 

넘버원 시그니처 탄탄면

한국식 탄탄면의 정석이니 맛을 봐야겠쥬!!!

육고명과 반숙계란 고명에 눈이 가더라구요

너무 먹음직스럽쥬???

 

 

 

마라 안 먹은지 좀 된것 같아서 시킨 마라탄탄면입니다!!!

중국 쓰촨성 본토 마라소스로 맛을 낸 얼얼하고 중독성 강한 마라탄탄면

 

 

 

사이드로는 요 마약인 간장계란밥을 추가했습니다

반숙맛계란과 비법 간장소를 함께 슥슥 비벼 먹으면

완전 꿀맛….!

 

 

 

마라탄탄면은 매운맛이라 국물 색깔이 기본 탄탄면과 확실히 차이나쥬?ㅎㅎ

마라맛도 거북하지 않은 맛이라 저는 맛있게 먹었어요

기본도 맛있고 매운맛도 맛있고 번갈아가면서 먹기 좋더라구용

 

 

 

탱탱하고 쫄깃한 숙성생면이라 후루루룩 더 잘 넘어가는것 같아요

면치기 ㅎㅎㅎㅎㅎㅎ

생면은 건면에 비해 수분 함량이 높고 특유의 쫄깃함이 살아있어

항상 탱탱한 면발을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대요~~

 

 

 

땅콩소스 특유 소스맛 좋아하시는 분 계신가요??!!!!

그렇다면 넘버원 기본 탄탄면은 꼭 시키셔야 합니다…

국물 진하고 땅콩 고소한 견장 맛이 크으 ㅠㅠㅠㅠㅠㅠ

진해요 진해

또 먹고 싶어요

찾아보니 체인점이 많이 있더라구요!!!

왜 진작 알지 못했을까요? ㅎㅎㅎㅎ

이제라도 맛집 알아서 다행입니다

 

 

요 아삭아삭 숙주까지 같이 곁들여 먹으면 더 맛있죠 !!

숙주 좋아하거든요 ㅎㅎ  ~~~~~

 

 

그리고 특별하게 볶음김치가 있는데

 맛있어서 자꾸 꺼내 먹었네요

볶음김치랑 잘 어울리는 탄탄면이였어요!

 

 

그리고 반숙계란장….!!!!!!

말이 필요없어요……

진짜 같이 곁들여먹으면 너무 맛있잖아용ㅠㅠㅠㅠㅠㅠ

지금 쓰면서도 침 넘어가고 있어요

 

 

튀김메뉴도 생각났는데

간장계란밥도 너무 맛있어서 잘 선택한것 같아요

계란이 짭조름하면서 너무 맛나더라구요 ㅎㅎㅎㅎ!!!

굳굳……

 

 

점심을 먹고 포기못하고 다시 2차로 늦은 점심을 또 한 후기입니다…

거의 다 먹었어요!!!!!

웨이팅 맛집 ~~~~

안 먹고 가면 후회할 뻔 했네요 ㅎㅎㅎㅎ

 

먹방 유튜버 싸인들도 있더라구요

 

 

체인점이라 이미 많이들 맛을 보셨겠지만

라니라니는 처음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ㅎㅎ

체인점이라 찾아보니 저희 지역에도  있어서 행복하네요 >_ <*

 

탄탄면공방 자주 찾게 될 맛집같아요~~

맛집을 알고와서 행복했어요ㅎ

 

이상 서울 코엑스맛집 탄탄면공방 파르나스몰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