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맛집 관평동족발 가장맛있는족발 직화불족발 추천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무더운 폭염더위가 한층 꺾여서 살것 같아요!!

내일까지 비소식이 있으니 미리 우산 챙기시구요ㅎ

 

외식메뉴로 자주 드시는 메뉴 있으신가용?

외식 배달 메뉴로 인기있는 족발보쌈!

가 불족발을 좋아해서 오랜만에 불족발 먹고왔어요~~

저희 동네에 불족발 맛집이 있어서 후기 남겨볼게요 !

 

 

가장맛있는족발
관평동족발
관평동맛집
직화불족발입니다!

 


 

족발 체인점 중 가장 많은 체인점을 보유한

가장맛있는족발 대덕테크노밸리 관평점입니다

대전 유성구 관들2길 72-11

0507 1427 5849

★ 영업시간 ★

월~토 12 : 00 ~ PM 24 : 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야외테이블도 있긴 있더라구요 ~

맛집이다보니 저녁시간대는 테이블이 이미 만석~~~~!

포장 배달도 많아서 정신없더라구요ㅎ

 

 

 

족발전문점이지만 그외 사이드 안주메뉴로 즐기기 좋은

해물부추전 얼큰술국 계절메뉴 생굴등 이 있어요

 

 
 

평일 저녁이였는데 사람이 사람이 ~~~~~~~

인기가 장난아니더라구요?

화요일 저녁이였는데 테이블이 꽉 찼어요 ㅎㅎ

내부 사진은 못 찍었지만 모임장소로 많이들 오신것 같았어요

 

 

국물이 또 빠질 수 없쥬~~~

가마보꼬 모듬 오뎅탕 안주메뉴가 또 있었어요 ㅎㅎ

 

 

족발전문점답게 메뉴 구성이 다양해요 !!!

반반족발 보쌈불족발 오리지널 족발 냉채족발 직화불족발

족발보쌈 흑마늘족발 허니마늘족발 바베큐마늘족발

와 족발메뉴가 이렇게 다양한거였나요?ㅋㅋㅋㅋ

 

기본 밑반찬은 배추겉절이 부추겉절이 상추 콩나물국

고추장아찌 편마늘 새우젓 쌈장이 나오구요

배달로 한번 맛을본적이 있는데 매장은 리필이 가능하니까

조금씩 나오는것 같구 포장하면 밑반찬이 더 많이 오는것 같아용~! ㅎㅎ

 

 

 

 

 

저희는 족발을 먹으러와서 반반족발세트를 시켰어요~~!!

앞발 뒷발 고를 수 있구 앞발이 더 맛있다보니 가격이 조금 차이나요 ~

앞발로 주문했구 46,000원 이였어요

 

 

 

꺄 야들야들 윤기나는 족발세트~~~~~

오랜만에 먹는 족발이라 많이 먹을 준비 하고 갔어요 ㅋㅋㅋ

 

 

직화불족발이 양념맛이 강하고 맛있다보니

자꾸 불족발로 손이 가더라구요~~~ ㅋㅋㅋㅋ

여기 불족발 맛있네요 ㅎㅎ

아무래도 양념이 강하게 맛있게 느껴져서인지 그냥 족발은 쏘쏘했어요 ㅎㅎㅎ

 

 

그래도 매운 불족발만 먹으면 매우니까~~

번갈아가면서 먹기 ㅎㅎㅎㅎ

불족발이 막 엄청 불닭 맛처럼 많이 맵지않아서 맛있게 잘 먹었네용

 

 

먹다보니 또 빠질 수 없는 메뉴가 있죠??

바로바로 쟁반국수 !!!!!

 

비닐장갑 끼고 양념 골고루 버무리기 😋

 

 

큰쟁반국수라더니 정말 큰 쟁반에 채소가득 양념가득 왔어요 ㅎㅎㅎㅎ

 

 

 

배가 불러오지만 멈출 수 없쥬..... ㅋㅋㅋㅋㅋㅋ

남편과 정말 배부르게 싹슬이를 깨끗하게 클리어!!!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요!!! ㅋㅋㅋㅋ

역시 족발은 앞발입니다~~~~

 

 

 

포장 배달 전문 음식답게 사이즈별로 메뉴구성이 잘 나와있어요~~!

 

 

 

직접 방문 포장 오시면 2천원 할인 ~~!!!

젊은사장님이 열심히 고기를 썰고 계세요 ㅎㅎ

 

매콤하게 불족발 좋아하신다면

가장맛있는불족발~~~~

불족발 맛집 관평동족발 맛집으로 추천드려용

이상 관평동족발 관평동맛집 가장맛있는족발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