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신탄진맛집 신탄진한우 가성비한우 최가네정육식당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주말내내 또 비가 많은 비가 예상된다고 하네요

한번 쏟아질 때 무섭게 쏟아지니 늘 안전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정육식당 포스팅해볼게요!

신탄진에 가성비 한우정육식당이 있다고해서

주말 한우를 먹고 왔어요!

투뿔인데 가격도 착하고

주류 행사도 하고 있어서 포스팅해봐요 ㅎㅎ

 

 

신탄진맛집
신탄진한우
가성비한우
최가네정육식당입니다


신탄진 한우 가성비 맛집

1+ 2++ 최상급 한우만 판매하고 있는

신탄진고기집 최가네한우정육식당입니다

대전 대덕구 신탄진동로 7번안길 6

신탄진동 140~2

042 932 9291

단체석 주차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남/녀 화장실 구분

 

 

공영주차장에서 2시간 이용가능하구요 ~

가게앞에도 주차자리가 있긴 있는데

엄청 여유있는편은 아니에용 ㅎㅎ

 

최가네한우정육식당에서 감사 이벤트로

매장 방문고객에게 주류 3천원 행사를 하고 있어요!

회식이나 모임장소 생각하신다면

이런 주류이벤트도 놓치지마시구요 ㅎㅎ

 

★ 영업시간 ★

매일 PM 16 : 30 ~ AM 00 : 30

매주 둘째주 넷째주 월요일 휴무입니다!

브레이크 타임 없습니다!

 

 

단체석 자리도 완비되어 있어요~~~

아기의자 있었구요

일부러 일찍 갔는데 주말이다보니 손님들로 꽉 차더라구요ㅎ

 

 

 

메뉴판 안내

한우 부위별로 나와있구요

육사시미 (매주 목요일만 판매) 육회 있구요

식사류에는 돌솥청국장 물냉면 비빔냉면 청국장 라면 붉닭볶음면이 있었어요!

 

 

정육식당이다보니 직접 고기를 골라가면 되는데요~~~

빠지면 바로바로 포장을 해서 채워넣으시더라구요

 

안창살은 바로 작업 해드린다고 안내가 나와있었어요!

안창살은 돼지고기의 갈매기살과 같은 부위로

생산량이 몇 안 나오는 특수부위라고 생각하시면 돼요 ㅎㅎ

 

투뿔 고기들의 먹음직스럽게 포장되어 있습니다아~~~!!

 

꽃등심과 한우모듬세트~~~

 

 

업진살 치마살 부채살 갈비살 등 부위별로 고르면 되구용~~~!!

모듬도 당연히 있구요 ㅎㅎ

 

 

기본 상차림 입니다

한우가 저렴하다보니 밑반찬이 많은편은 아니지만

기본에 충실한 ㅎㅎ 딱 있을 반찬들은 다 있어요

어른들을 위한 와사비 있었구요~

 

 

미역국도 기본으로 제공이 되는데

푹 끓여서인지 정말 맛있어요 ㅎㅎ

 

모듬살과 부채살로 골라왔어요~~~~!

가격이 정말 착해요!!!!

저희동네에서 투뿔을 먹다간 거덜나거든요 ㅎㅎㅎㅎㅎ

부담없이 한우를 즐길 수있는 가성비 신탄진한우!!

 

 

마블링이 고루 분포되어 있어 먹음직스럽쥬!

 

한우라 빨리 익어서 기다리는거 못 참는 아이들에게도 딱 ㅎㅎ

바로바로 구워서 냠냠.... ㅠㅠㅠ

입에서 사르르르 넘 부드러워용 ㅎㅎ

 

고기와 잘 어울리는 궁합최고

단짝 양파장아찌~~~

 

그냥 소금에만 콕 !

고소한 육즙과 함께~~~

너무 맛나쥬 ㅎㅎㅎ

명이나물은 제가 좋아해서 ㅋㅋㅋㅋ

 

 

부채살을 좋아해서 부채살도 골라왔어요~

부채모양처럼 포장되어있네요? ㅎㅎ

 

 

담백하고 고기가 연해서

금방금방 입속으로 사라지는건 순식간!!!

 

 

 

내 고기는 내가 직접 굽는다 ! ㅋㅋㅋㅋㅋ

소고기라 기름이 많이 튀지도 않아서 집게를 허용했어요

엄마아빠 고기도 구워주고 많이 컸어요 예쁜 둘째 ㅎㅎ

 

 

찌개는 무조건~~

여긴 건강식답게 청국장이 있더라구요 !

정말 큰 조미료없이 건강한 맛인데 맛있어요~~~~~

자극적이지 않아 더 좋았던 청국장!!! 밥을 불러요

 

아이들 좋아하는 라면~~~

고추가 많이 썰어있어서 생각보다 매콤했나봐요 ㅋㅋ

아이들 먹을거면 고추 미리 빼달라고 얘기하세용

 

매너사진으로 마무리할게용!

신탄진맛집 가성비 한우

최가네한우정육식당에서

질 좋은 한우를 저렴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포장이나 예약 손님은

사장님 직통번호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ㅎㅎ

 

 

가격도 합리적이고

다음에 또 한우먹으러 와야겠어요 ^.^

 

 

신탄진맛집

신탄진고기집

신탄진에서 가성비 한우집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려요!

건물 3층에 코인노래방이 있어서

잠시 쉬었다 가기도 좋더라구용 ㅎㅎ

이상 신탄진한우 최가네한우정육식당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