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술집 관평동타코 멕시코식당 관평동 라카시타

반응형

안녕하세요 푸린라니예요~'U '*

오늘은 바람이 선선하게 불어 더운날씨여도 버틸만한것 같아요!

빨래 마르기 좋은 날씨라 빨래도 실컷 돌렸어요ㅎㅎ

습한더위만 아니면 참을만한 더위죠!~~~~~

 

저는 관평동에 분위기 좋은

멕시코식당이 있다고 해서 다녀왔어요!

 

 

대전타코맛집
관평동 멕시코식당
관평동PUB
라카시타 입니다


 

간판이 새로 바뀌었어요~!!!!

강렬한 정열이 느껴지는 레드 조명의 컨셉으로 ㅎㅎㅎㅎ

멕시코를 대표하는 모자와 수염 그림은 포인트!

관평동술집 관평동멕시코식당

대전타코맛집 라카시타입니다

★ 영업시간 ★

월~토 18 : 00 ~ 01 : 00

라스트오더 00 : 30

일요일 19 : 00 ~ 24 : 00

라스트오더 23 : 30

대전 유성구 관들2길 72 14

042 671 0622

단체석 주파 포장 예약 와이파이

 

 

스페인어로 오두막집이라는 뜻을 가지고 있는 라카시타

편안하고 재밌게 좋은 추억을 만들고 가시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는 가게래요

멕시칸음식과 칵테일을 마시며 다트게임을 즐기고 신나는 라틴음악 팝을 들을 수 있어요~

 

여러 술병으로 꾸며진 인테리어 ~~~!

중간에는 스포츠경기도 볼 수 있구요 ㅎㅎ

바텐더 분이 여성분이더라구요~~~

칵테일만드는 모습도 볼 수 있어요! 쉐킷쉐킷

 

 

단체석 자리구요~~

휴양지 스타일 느낌으로 꾸며진 펍 ㅎㅎㅎㅎ

약간 어두워서 더 분위기가 그윽해지는것 같아요

관평동 감성술집~~~~

연령은 구분없이 다 와서 즐기는것 같더라구요! ㅎㅎ

가족단위로 유아까지 편하게오더라구용 ~

자리도 금방 꽉 차구요

날이 지금은 더워서 가게를 다 오픈해서 영업하는데

사람들로 꽉 차서

전체적인 모습은 찍지 못했어요!

 

그나마 빈자리가 있어서 바로 착석했네요 ㅎㅎㅎ

파인애플 조명 넘 귀여워요 ㅎㅎ

테이블자리에는 핫소스가 있더라구요

 

이벤트 한번 볼게요!

에딩거 생맥주 4잔 주문시 우산증정이라고 되었었구요

저는 술을 잘 몰라서 ㅎㅎㅎㅎ 참고만해보세요

몽키숄더 유명한 술인가봐요~~~ ㅎㅎ

 

 

라카시타에서는 기본적으로 왕 나초가 제공되는데요

기본 나초는 2번만 리필 가능해요!

 

 

 

※ 메뉴사진이 조명에 잘 나오지 못해서 전부 자세히는 못 찍었어요!

라카시타에서 제일 유명하면서 대표음식은

타코와 퀘사디아입니다!

피자도 판매하고 있구요~~~~~

마른안주도 있구 튀김 과일도 있더라구요

 

 

 

칵테일종류도 많은데 메뉴판 사진은 다 못 찍었어요~!!

알찌를 위한 무알콜 칵테일도 판매하더라구요!!!!

저를 위한 메뉴 ㅎㅎㅎㅎ

자몽맥주도 있더라구요 신기했어요!

술을 못 마시는 저에겐 술은 그저 다 신기할 따름 ~~~~~

 

 

기본으로 제공되는 왕나초입니다!

진짜 크쥬~~~~ ㅋㅋㅋㅋㅋ

 

 

기본 2번만 리필가능하구요 ~~

우리의 쌀과자가 생각나네요 ㅋㅋㅋ 하지만 식감은 전혀 다르쥬

바삭바삭!!!

소스에 찍어먹으면 금세 사라진다는

 

 

무알콜 칵테일 블루하와이 색감 넘 예쁘쥬

파인애플향과 레몬쥬스가 들어간 상큼한 논알콜 칵테일입니다

제 입맛에도 딱~~~~

알콜이 들어가지않은건 다 음료수죠 ㅎㅎㅎㅎㅎ

같이 간 언니도 흑맥주

시원하게 넘 맛있게 즐기더라구요

 

타코맛집이니까 타코를 시켜봤어요 !

쉬림프 타코 치킨타코 칠리타코가 있는데

직원추천으로 쉬림프 타코를 먹어봤어용 ㅎㅎ

 

 

 

타코는 3PC도 주문할 수 있어요~~!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같아요 !!!

그래서 부담없이 잠깐 즐겼다가 가기 좋은것같아요~~~

무알콜 메뉴가 있어서 더 좋네요 ㅎㅎㅎㅎ

다음엔 남편과 같이 와바야겠어요~~~

타코음식 보니까 또 먹고 싶어요~~~

 

 

 

신기한 다트 게임기

조명에 화려합니다~~~~

이벤트도 하더라구요~~~

 

500점 이상 호세쿠엘보 샷 1

개인전만 가능하구 이벤트 상품은 한번만 이용 가능해요

다트 좀 하시는분 도전해보세요~~ ㅎㅎㅎ

 

전체적으로 분위기도 좋고 한잔하기 딱 좋은것같아용!

그래서 인기도 많은것 같구요

 

 

관평동 감성술집 라카시타에서

칵테일 위스키 하이볼 맥주 무알콜 다 있는곳~~~

다양한 주류를 분위기있게 멕시코음식과 즐겨보세요!

이상 대전타코맛집 관평동술집 관평동멕시코식당

라카시타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