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술집 관평동어묵바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계속해서 장마로 후덥지근하면서

습한날씨가 이어지고 있는데요

언제 올지 모르는 비 때문에 외출시에는 살짝 불안하기도 해요

한번 쏟아질때는 강하게 무서운 비가 내리더라구요

모두모두 날씨 수시로 확인하면서 피해없도록 바랄게요!!!

 

 

 

 

오늘은 비 오는 날 어울리는 어묵바 !
분위기 좋은
관평동 감성술집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포스팅해볼게요


 

이제는 거의 모두 사라져 버린 길거리 포장마차의 어묵은

누군가에게는 그리움이고 누군가에게는 반가움이고 누군가에게는 새로움..

세상이 이렇게나 바뀌어도 아직은 아름답게 남아 있을 당신의 그리운 기억과

오늘의 소중한 휴식을 위해 정성스럽게 마련한 공간에서

좀 더 편안하고 좀 더 따뜻하게 하루를 마무리 할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만들어진 관평동술집 쉼 어묵 한잔 술 입니다

대전 유성구 관들2길 29

대전 관평동 고반식당 맞은편이니다

042 935 2197

단체석 예약 와이파이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매일 17 : 00 ~ 03 : 00

 

가게 이름이 좀 길죠?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

줄여서 쉼 ! ㅎㅎㅎㅎ

그리고 몰랐는데 체인점술집이라 전국에 있더라구용!

 

 

하지에 방문했었는데 정말 밝죠!!!!? ㅎㅎㅎㅎㅎㅎ

해가 가장 긴 날로 정말 밝더라구요~~~~~~~~~

야외 테이블도 느낌있게 있더라구요 !

감성술집 다워요~~~~

 
 

하지라 너무 밝다보니 대낮에 술집 온 느낌?? ㅎㅎㅎㅎㅎ

그래도 감성 살려야쥬~~~~!!!

 

 

안에 내부는 더 느낌있는 감성술집이랍니다 !!!!

은은한 조명과 우드 인테리어로 멋스럽고 편안한 분위기였어요~~

어묵바가 포인트로 !!!!

 

 

단체석도 완비되어 있구요 조금 더 조용한곳을 원하면 안쪽에도 자리가 있더라구요~~

 

 

저는 메뉴판 조명달린게 더 감성적인것 같아  이 자리에 머물렀어요 ㅎㅎㅎ

 

 

메뉴판 안내

대표메뉴는 수제 오꼬노미야끼

소힘줄 어묵탕

아롱사태 소힘줄 수육 이랍니다 !

원산지 확인해보구요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집의 대표적인 어묵바 자리 ~~

여긴 다른 손님들과 같이 앉을 수 있는곳이구요

낯선 사람 좋아하신다면 어묵바 자리 추천~~~ ㅎㅎㅎㅎ

어묵바에 꽂혀 있는 어묵을 자유롭게 먹는 방식입니다!

꼬치당 2천원이구요

바에 없는 어묵 소힘줄 샤브어묵 유부주머니와

기타 안주들은 직원을 통해 주문이 가능하고가격은 별도로 나와있어요!

 

 

※ 주의사항 ※

샤브어묵 빛 별도 주문하신 어묵은 육수에 들어가면 다른 고객님께서 이용할 수 없는 관계로

육수에 넣으시면 계산을 해야해요!

입수 전 꼭 확인 필수

술잔을 채우거나 건배를 할 경우 꼭 어묵바 바깥 쪽으로 해야해요

술이 육수에 둘어가면 통 전체를 교체해야하기 때문!!

먹던 어묵이나 안주가 식었다고 절대로 어묵바에 다시 넣는행동은 금지 X

개인적으로 쓰는 육수 그릇에 뜨거운 육수를 옮겨 담아 데워 드세요~~~^.^

어묵바 이용하기전 참고하시구용!

 

 

어묵 꼬치에 색깔별로 특징이 표시되어 있으니 참고해서 드세요! ㅎㅎㅎ

파란색꼬치인 오징어볼도 매콤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구용 ㅎ

 

 

메뉴판 다시 자세히 볼게요 !

세트메뉴도 잘 나와있었어요~~~

그리고 소힘줄메뉴가 대표적으로 있더라구요!

어묵튀김도 치즈 해물 매콤 다양한 맛으로 구성되어 있어용

 

어묵만 먹기 허전하다면

모듬 닭꼬치도 있구 색다른 구이메뉴와 마른 안주까지 골고루 있더라구요!

어묵바에서 말고 조금 더 편하게 테이블에서 먹고 싶다면

어묵 한냄비를 고르면 기본구성 어묵을 먹을 수 있어요!

부족할때 딱 좋은 다른 사이드 메뉴도 있더라구요 ㅎ

 

주류 종류도 다양하게 있는 관평동술집 입니다

전통주부터 이치방 생맥주 청주 하이볼까지 취향대로 골라 마실 수 있어요

 

어묵에 찍어먹는 소스 !

겨자가 나오는데 너무 많이 푸시면 매콤하니 적당히

맛 보면서 푸세용!!!~~~

 

 

 

여자들에게 인기만점인 얼그레이 하이볼~~

달달합니다~~

연하게도 된다고 하니 연하게 드실분은 미리 말씀하세용 ㅎ

 

 

어묵 한 냄비를 시켰어요 !

기본구성으로 된 어묵이 10개가 들어있구요

종류 변경 및 추가 구성이 가능해요!

 

쑥갓이 들어있어 더 향긋하고 먹음직스러운 어묵 냄비가 나왔어요~~~!!!

또 감성술집에서 먹으면 어묵맛이 다르죠 ㅎㅎㅎㅎ

 

 

 

요리의 기본이 되는 육수

자체 개발한 전용소스와 다년간의 연구로 만들어 낸 결과물이라 믿고 먹는맛 ㅎㅎ

크으 ~~ 밖에서 먹는 어묵이 진짜 맛있는것 같아요 ㅎㅎ

관평동안주맛집!

술이 쭉 들어가겠어요~~~~

 

 

통통하게 맛있게 익은 어묵들~~~

추가로 물떡도 있더라구용 ! ㅎㅎㅎ

어묵 꼬치의 맛~~

어묵꼬치 다양하게 먹어본게 얼마만인지

 

두부도 있는데 저는 이 두부꼬치가 은근 너무 맛있더라구요!? ㅎㅎㅎㅎ

 

 

옛날 감성적인 발라드도나오고 분위기가 참 좋았어요!

개인적으로 2차로 오면 더 좋을듯한~~~~~

소스에 찍어먹다보니 금세 바닥 ㅎㅎㅎㅎ

분위기가 좋아서 인기있는 관평동술집 같아요!

 

대화하기 좋고 편안한 따뜻한 분위기에

안주맛집이라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 ~

간단하게 먹기 좋구요 ㅎㅎ

쉼 어묵 그리고 한잔 술 ! 쉼마크 마음에 드네용! ㅎㅎㅎ

 

 

 

관평동감성술집

관평동어묵바

쉼 그리고 한잔 술 관평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