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관평동 오봉집 관평동 점심 관평동회식 낙지맛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본격적인 무더위 시작이네요

한낮에는 정말 무더우니까 더위 대비해서 건강 잘 챙겨야죠!!

수분보충도 수시로 하구요

선크림도 필수로 잘 바르고~~~

또 건강에 좋은 음식으로 면역력 챙겨야겠죠 ㅎㅎㅎ

 

오랜만에 매콤한 음식을 먹고 왔어요~

스테미나 음식으로 대표적인 낙지요리!

몸보신으로 또 건강에 좋은 맛있는 음식을 먹고왔어요~

저희 아이들은 오징어 낙지를 별로 안 좋아해서

부부끼리 푸짐하게 먹고왔습니다 ㅎㅎㅎ

 

관평동 낙지요리
관평동 점심특선
낙지요리전문점
오봉집입니다


 

 

관평동 먹자골목에 위치한 오봉집 관평점입니다

이미 체인점으로 전국에 있는 직화낙지 요리 전문점이구요

낙지뿐만 아니라 보쌈 연포탕 등 같이 곁들여 먹을 수 있어서

회식하기 좋은 메뉴들이 있어서 관평동회식 장소로도 추천드려요

★ 영업시간 ★

월~금 10 : 30 ~ 22 : 00

토~일 12 : 00 ~ 22 : 00

라스트오더 21 : 30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15 : 00 ~ 17 : 00

대전 유성구 관평1로 87

0507 1435 2437

단체석 포장 배달 예약 와이파이

 

고기 나오는 시간과 김치담그는 시간을 알려주더라구요!

고기 나오는 시간은 12시구요 김치 담그는 시간은 17시

시간 맞춰서 가면 더 맛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을것 같아요 ㅎㅎ

고기가 12시에 나오니

관평동에서 점심먹을때 관평동점심특선으로 가면 좋을듯해요

 

 

 

내부모습입니다

깔끔한 테이블 단체석 완비되어 있었구요 테이블 수도 적당히 많았어요

아기의자도 있구 커피자판기도 있었습니당

 

 

 

오봉집은 어머니의 정성이 가득 담긴 어머니의 손맛과 추억의 그리움에서 시작하였고

그 소중한 마음을 담아 고객이 아닌 가족을 맞이하는 마음으로 대접해드리는 음식집입니다

 

 

 

오봉집의 시그니처 메뉴 오봉보쌈과 직화낙지볶음입니다 !

오봉보쌈은 고기와 김치 추가가 가능하고 직화낙지볶음은 맵기 조절이 가능해요

 

 

오봉스페셜 풀세트 !

직화낙지 보쌈 쟁반 막국수를 한번에 즐길 수 있어요

 

 

오봉집만의 비법소스도 판매하고 있어서

매콤한 요리에 다양하게 집에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요!

 

안주메뉴로 좋은 국물요리로 매생이 연포탕과 오봉조개탕도 있어요~~!!

관평동술집으로도 가능!!! ㅎㅎ

 

 

전체 메뉴판 입니다

메인메뉴와 점심특선 식사메뉴 안주메뉴 사이드메뉴 등

메뉴구성이 알차더라구요~~~

저는 오봉스페셜을 맛보고 왔어요

주류도 다양하게 있는편이였구요~~

반주하기도 좋아요

셀프바도 따로 있었구요

 

 

고객을 배부르게 ㅎㅎㅎㅎㅎ

재밌지 않나요!? 밥 먹다가 인상깊어서 찍어봤어요

 

레트로한 감성의 음식집이더라구요

추억의 레트로 쟁반

 

직화낙지가 나왔습니다!!!!!!!!!!

불맛가득한 직화 낙지볶음요리!!!

맵기는 보통맛 신라면보다 살짝 매운 중간맛으로 주문했어요~~~

 

 

 

낙지가 엄청 크고 실하더라구요!!!

그리고 낙지 엄청 부드러웠어요 질기지않아서 합격!!!!!

연하게 삶는 비결 알고싶네요 ㅎㅎㅎ

 

 

 

탱글탱글 오동통통 !!!!

야들야들한 낙지가 양념에 맛있게 베였네요 ~~~~

 

보쌈도 곧이어 나왔구요 테이블이 꽉 찼어요 ㅎㅎ

셀프바에서 낙지볶음과 비벼먹으려고 맛있게 밥을 담아왔어요

 

아직 끝난게 아니쥬 !!

쟁반 막국수 등장이요~~~~~~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어른3 또는 어른2 아이2 먹기 괜찮은 구성같아요

푸짐합니다 푸짐해 ~~~~

 

 

군침돋는 막국수

새콤달콤 ㅎㅎㅎㅎㅎ

 

 

 

보쌈까지 있어서

삶은고기로 단백질 보충 업 ㅎㅎ ~~~

 

김치말이?? 안에 무가 들어있더라구요?

보쌈은 특히 김치가 맛있어야하는데 김치맛도 괜찮아서

보쌈도 다 먹고왔어요

 

 

낙지만 먹을 수 없쥬

낙지덮밥~~~~

배부른데 계속 들어가는맛 ㅠㅠㅠㅠㅠ

 

애들없이 매콤한 음식 먹고와서 행복했어요 ㅎㅎㅎ

정말 배불리 잘 먹었습니다

 

 

쉽게 지치기 쉬운 무더위에 몸에 좋은

스테미나 대표음식 낙지로 몸보신 어떠신가요?!

 

관평동회식장소로 추천드리고싶은 오봉집

점심특선도 제공하고 있어서

관평동점심으로도 추천드리고 싶은 식당이였어요

 

 

이상 38년 어머니 손맛 직화낙지요리 낙지요리전문점 오봉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