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대한민국 곳곳 식당

전민동고깃집 전미원 와인숙성 목살 맛집 식물원 고깃집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가 무섭게 쏟아지더니 다시

아무일없듯 쨍쨍하네요 ㅎㅎㅎㅎ

정말 이제부터 시작인 더위~~~

너무 덥지만 여름대로 잘 나야죠!

주말 계속 집에만 있고 싶지만!?

비 내리지 않을때 다녀야하니까

ㅎㅎㅎㅎㅎ 가벼운 드라이브로

이색적인 대전 식물원 테마의

고깃집을 방문하고 왔어요

 

대전 야외식당 고깃집
전민동고깃집
이색적인 식물원테마
전미원입니다

 

TV에도 방영된 와인숙성 고기 전문점 전민동맛집 전미원입니다

삼겹살 꽃목살 LA갈비 고추장 불고기 등 다양한 고기가 준비되어 있구요

포도밭 넝쿨과 여름철 백일홍꽃밭 편안하고 전원적인 분위기

특별한 이색적인 고깃집입니다

★ 영업시간 ★

매일 AM 11 : 00 ~ PM 22 : 00

평일 주말 같아요

브레이크 타임 있어요! (주말은 X )

14 : 30 ~ 17 : 00

대전 유성구 엑스포로539 24-6

0507 1413 7887

단체석 주차 포장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용산동 관평동과도 그리 멀지않은 곳에 있더라구요

 

 

 

 

주차장은 더 안쪽으로 오면 여유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더 느낌있고 감성적인 야외테이블도 있구요~~

아름다운 대전 가꾸기

대전의 숨은정원인

전민동맛집 전미원

 

특별한 입구로 들어가면

민속박물관 마냥 신기한 옛날물건들이 많이 있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제는 보기힘든 추억의 공중전화박스

테이블자리도 특별하쥬?!

 

이런 고깃집 보셨나요??? ㅎㅎㅎㅎ

이색적인 식물원 느낌의 인테리어 고깃집이라

어떻게 다 알고 오셔서

주말 단체석은 금방 자리가 차더라구요~~~ㅎㅎ

 

 

느낌은 카페인데 고깃집이라니~~~

ㅎㅎㅎㅎㅎ 아이도 신기해했어요

곳곳에 식물들이 있어서 야외에 온것같은 느낌

초록초록하니 좋더라구요ㅎ

 

 

메뉴판 안내

생각보다 가격이 저렴한 가성비 고깃집같아요

(저희 동네와 비교했을시 ㅎㅎㅎㅎ )

고기류와 식사류가 구분되어 있구요

와인 숙성 삼겹살과 와인 꽃목살

숯불 고추장 불고기와

양념 LA갈비가 있어요

식사류에는 찌개와 소면이 있는데요

북창동 순두부는 조금 맵게 아주 맵게

매운맛을 선택할 수 있어요

묵은지 김치찌개와

엄마손 청국장

살얼음 물냉면

따뜻한 소면

누룽지+된장찌개

된장찌개 소 천원 (착한가격)

공기밥 천원

 

 

일반 고깃집과 다르게

전미원에서는 주말메뉴가 따로 있더라구요

주말 가족특선

와인 숙성 한돈 특선

돼지고기 특선

주말 전미원 특선이 있어요~

 

기본 밑반찬입니다

밑반찬 종류가 많은편은 아니지만

근처가 묵마을이라 도토리묵 맛있었어요ㅎ

 

아이들 먹이기 좋은 안 매운

부드러운 계란찜반찬과 콩나물반찬 있었구요

 

 

다만 제일 아쉬운점은

에어컨이 없다는 점 ㅠㅠㅠㅠㅠㅠ

참고하시구요

더위많이 타시는분들은 정말 시원할때 오시는걸

추천드려요!!!!

 

분위기가 너무 좋아 그래도 손님들이 많더라구요~

식물원 컨셉 고깃집 흔치않쥬~~~

어르신들 모시고 오기 좋을것같아요!!

 

푸짐하게 파채가 나오더라구요

파채에 노른자가 들어가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 더 먹음직스럽더라구요

 

주말 와인숙성 한돈세트를 시켰는데요

채소도 살짝 같이 나오더라구요 ㅎㅎ

 

그리고 나오는 순두부찌개 !!!!

별 기대없었는데 맛있더라구요 ㅎㅎㅎ

바로 공기밥 시켰어요~

 

공기밥도 다른 공기에 비해 커서

양이 많더라구요 ! ㅎㅎ

 

 

삼겹살이 엄청 두툼해요~~

목살먼저 구워드시면서 삼겹살 천천히 익혀드세용

 

 

눌러붙기 쉬우니까 고기는 자주 보면서 뒤집어주시구용!! ㅎㅎ

 

전민동맛집 전미원에 또 다른 이색적인 점

바로 누르는 벨이 없다는건데요

테이블마다 벨이 전통적이에요 ㅋㅋㅋㅋㅋㅋ

제가 앉은 자리는 딸랑이??

들어서 딸랑딸랑 ㅋㅋㅋㅋㅋ

주목받기 쉽죠잉!

 

다른 테이블에서는

꽹과리도 있구요 징도 있구

신선했어요~~~~~~ ㅎㅎ

재밌는 고깃집이더라구요

 

 삼겹살보단 저는 개인적으로 목살이 더 맛있었어요~

기름소금장에 찍어먹으니 더 고소하더라구요 ㅎㅎ

 

 

 

둘째가 냉면킬러인데

다행히 매운 다데기 양념이 없는 냉면이더라구요

살얼음 동동~~~~

시원하게 바로 드리킹 ㅎㅎㅎㅎㅎㅎ

 

시원한 냉면말고 따뜻한 소면도 판매하더라구요!

면킬러 푸린남편 바로 시켰쥬

간이 생각보다 삼삼했는데

밑반찬으로 나온 김치와 먹으니 딱이더라구요

소면 양도 생각보다 많았어요

 

 

이색적인 장소의

인테리어 고깃집이라

모임장소로 방문하기 좋을듯해요

자연친화적인 느낌에

가성비가 좋아서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서

더 인기가 많은듯해요

가족외식 모임장소로 좋아요~~~

전미원 양념LA갈비는 온라인 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네요!

전화 택배구매도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해주세요

저희도 갈비를 한번 먹으러 와봐야겠어요~^^

분위기가 너무 좋은데 야외고 에어컨이 없다보니

너무 더운날보다는

봄 가을 딱 나들이하기 좋은 날씨에

야외에서 먹으면 더 배로 맛있게 즐길 수 있을것 같아요!

 

전미원 옆에는 별 베이커리 큰 카페가 있어서

후식을 바로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고기먹고 빙수먹고 왔어요~~

모임장소로도 추천드립니다~~~

 

야외바베큐

정원분위기의 자연친화적 고깃집

이색적인 전민동맛집 전미원

특별한 야외식당 고깃집으로 추천드려요

 

이상 전민동고깃집 이색적인 전미원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