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동대문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착한맛 마라맛 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비가 그치고 나니 날씨가 한껏 더 상쾌하네요!

저는 주말에 진짜 오랜만에

동대문엽기떡볶이를 먹어봤어요

 

지인과 대화하다가

동대문엽기떡볶이 마라맛이 맛있다고 해서

호기심에 이끌려 포장해서 맛봤는데 

 이 마라떡볶이가

처음에 나왔을 때 품절대란이였다고 하더라구요??

인기있는 메뉴였네요!!! ㅎㅎㅎㅎ 

 

오늘은 동대문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착한맛 후기 남겨볼게요


※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진은 참고해왔어요!

 

 

2023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 7년 연속 수상을 한

동대문엽기떡볶이 !!!!!

축하합니다

저 동대문엽기떡볶이 진짜 오랜만에 먹었어요 ~~~!!!

마지막에 먹은게 언제인지 기억도 안 날 정도로ㅠㅠ;;;

떡볶이 브랜드가 요샌 워낙 많잖아요 ㅎㅎ

그런데 떡볶이 부문에서 7년 연속 수상이라니

인기가 많은 브랜드였네요~~~

 

올해 새롭게 출시된 마라떡볶이 !!!!!!

7월에 출시되었군요 ㅎㅎㅎㅎ

요새 마라열풍이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떡볶이에도 마라맛이라니 ~~~~~

파리바게뜨에서도 마라맛 빵을 본것 같은데 ㅋㅋㅋㅋ

다들 마라맛에 중독됬나봐요

 

 

아니 ... 엽떡앱도 있었네요???!!!

어플까지 있을줄이야~~~~!!!!

★ 행사정보 ★

매주 목요일

02 : 00 ~ 04 : 00

오직 엽떡앱에서만 타임할인

5000원 할인이라고 하니

참고해서 이벤트 잘 챙겨보세요오오 ㅎㅎㅎ

 

 

메뉴판 안내

정말 오랜만에 방문한 동대문엽기떡볶이 !!!

생각보다 메뉴가 많아졌더라구요~~~

로제 짜장 신기한 메뉴들까지

사이드도 다양하고 토핑도 엄청 많더라구요

그리고 밀키트까지 출시!!!!!!!!! 와우 ㅎㅎㅎㅎㅎㅎ

 

 

 

매운맛 단계 입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기본적으로 매운 떡볶이인건 아시쥬!?

요즘은 매운맛은 기본적으로 다 잘 먹으니까 착한맛만 먹어도 충분한것 같아요 ~~

그 이상은 매운거 좀 먹는다 하시는 분들만 ㅎㅎㅎㅎ

친절하게 매운맛 단계를 색칠로 표현되어 있더라구요

세스코가입되어있는 매장이라 안심이 되었네요

 

 

 

매운맛과 구성 홈페이지에서 참고해왔어요

마라떡볶이는

떡볶이 메뉴만 선택 가능하다고 해요 ~!!!

오뎅 / 반반 / 분모자 불가 

매장만 갔는데도 마라향이 확~~~~~

주말이라 주문이 엄청나더라구요 ㅎㅎ

 

 

설레는 마음으로 가져온 마라떡복이 !!!!!!!

오픈~~~~~

마라맛이 확 느껴지네요 ㅎㅎㅎㅎㅎ

저희는 아이와 먹을거라 착한맛으로 주문했어요

오리지널은 많이 맵게 나와있어서!!!

구성은 떡볶이 햄 중국당면 분모자 우삼겹 통유부 기본구성으로

 

마라맛답게 통유부가 들어있어서 신기했어요 ㅎㅎㅎㅎㅎ

처음 먹어봤는데 마라맛이랑 떡볶이가 어울리려나 걱정했는데????

걱정은 NO

생각보다 맛있더라구요 ~~~~~

이래서 아이들이 좋아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

확실히 중독 될 만한 맛인것 같아요 !

 

생각보다 맛 없으면 어쩌지 하는 걱정은 접어두셔도 됩니다 ~~~~~~~

ㅎㅎㅎㅎㅎㅎ

※ 개인적으로 야채가 너무 없어서 아쉽더라구요 ㅠㅠ

마라탕은 야채가 많아야 제맛인데 ㅎㅎㅎㅎ

야채 좋아하신다면

양배추나 남은 채소들 같이 한번 더 끓여서 먹음 더 좋을것 같아요!!

 

 내용물이 가격에 비해 좀 아쉬운것 같아요

야채가 조금 넉넉히 들어있음 좋을것 같아용 

 

 

역시 마라에 빠질 수 없는 당면~~~~~~

오랜만에 먹으니 맛있더라구요 ㅎㅎ

아직 마라탕을 맛 보지 못한 첫째가 생각보다 맛있네?

하고 잘 먹었어요~~~~

조금 맵다고도 하구요 밥 살짝 같이 주니 잘 먹었어요

그리고 건더기만 먹는게 좋을것 같아요

국물은 많이 기름져서 ~~~~~~

먹고 나서 다음날 속도 불편하지 않았네요!

 

오리지널맛은 매운맛 고추 표시가 4개나 되있어요

다음날 속이 불편할것 같아서 착한맛으로 추천드립니다!!!! 

아주 가끔씩 자극적인 마라맛이 생각날때

떡볶이도 같이 먹고싶을때

마라떡볶이 시켜먹을것 같아요 ㅎㅎㅎㅎ

새로운 퓨전 마라맛떡볶이 잘 먹었습니다~~

이상 동대문엽기떡볶이 마라떡볶이 착한맛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