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전라북도 완주여행 대전근교 가볼만한곳 운주계곡 대둔산 케이블카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더위가 꺾일 듯 꺾이지 않네요 ㅎㅎ

그래도 저녁에는 더위가 많이 나아진것 같아요~~

이제 긴 여름방학도 다음주면 끝이 나는데요 

아이들과 많은 추억 쌓으셨나요??

개학까지 시간이 조금 남았으니

아이들과 추억 쌓으면서 남은 여름 건강히 나길 바랄게요!

 

저는 이번 방학동안에

완주에 다녀왔어요 

물놀이하고 대둔산 케이블카 타고

등산까지~~~~

무더운 여름을 제대로 즐겼답니다 

완주여행 정복 후기 남겨볼게요! ㅎㅎ

 

 

대전근교로 가볼만한곳
전라북도 완주
대둔산 여행후기 입니다 


 

전라북도 자연관광지 호남의 금강 완주 대둔산입니다!

대전과도 거리가 많이 멀지 않아 대전근교로 가볼만한곳이구요

케이블카도 있어서 멋진 풍경을 편하게 감상하실 수 있어요

 

이번에 알게된 완주 운주계곡 평상 펜션 수빌리지 입니다

계곡이 너무 깊지도 않고 수심이 얕아 아이들 놀기 딱인것 같아요!

평상 대여해서 당일로 놀다가 오기 좋아서 추천드려요

남녀노소 즐겁게 물놀이 하며 즐길 수 있어요 !!

물고기도 잡으시더라구요~~~~

계곡에서 물이 흐르는곳에서 바비큐 얼마나 맛있는지요 ㅎㅎㅎ

 

얼마만에 계곡인지 몰라요~~~!

물도 깨끗하구요~~~~~

여름을 제대로 신나게 즐길 수 있었어요

 

 

중간에 수영장도 있답니다~~~

그늘막이 설치되어 있어서

더 재밌는 물놀이도 가능!!!!! ㅎㅎ

※ 휴가철때 가서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사진은 제대로 많이 찍지 못했어요

참고만 해주세요!

 

 

펜션에서 물놀이도 실컷하구 바비큐 실컷 먹구 다음날

주변 즐길거리로 대둔산 케이블카를 체험하러 왔어요

주차장 잘 되어 있구요~~~~

주차하고 언덕 조금만 올라오세요!!!!

전북 완주군 운주면 대둔산공원길 55 산북리 산 23-30

063 263 6621

 

 

대둔산 도립 공원 안내도도 자세히 잘 나와있더라구요~

 

 

대둔산 케이블카는 923M에 23˚도를 유지하고 있어요 !

낙뢰 강풍발생시 조기종료 되거나 운행이 중단될 수 있으니

항상 날씨 먼저 확인하고 예약하셔야 해요~~~

 

왕복과 편도 요금이 나와있어요

왕복 기준 대인은 14000원 어린이는 11000원

편도 기준 대인 11000원 어린이는 9000원 입니다

 

 

타는곳은 3층입니다

유모차보관실도 있더라구요

 

 

 

운행시간은 매시간 이구요

운행간격은 20분 입니다 !

00 20 40

 

 

오랜만에 보는 엽기토끼 캐릭터 ㅎㅎ

포토존이 있어서 찰칵 ~~~~

 

 

케이블카 안내문 한번 더 읽어보구요 ~~

탑승권은 분실하면 다시 구입해야 하니까 잃어버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폭염주의보라 날씨가 많이 더웠는데도

휴가철이라 관광객들이 좀 있었어요~~~

 

 

우왕~!! ㅋㅋㅋㅋ 이런곳에 팥빙수라니

작은 카페도 있습니다

맛보고 싶었지만 시간을 아껴야해서 패스 ~~~~~

 

 

 

전망대 휴게소에 올라가 멋진 경치 감상하구요 ~~~

이미 어르신들 많이 있으시더라구요 ㅎㅎ

 

 

대둔산의 하이라이트 !!!!

구름다리입니다

내진설계 1등급

3세대 걸쳐서 완성된 구름다리구요

여기 구름다리는 좀 달라요~~~~~~~~

 

※고소공포증 있으신분들 무서우실 수 있어요 !

포기하신분들 몇 있으시더라구요 ~~~

저희 아이들은 겁도 없이 구름다리를 보자마자 신나게 달려갔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들흔들 바람불면 더 느껴져서 무서워요~

아래도 뻥 뚫려서 휴대폰 소지품 조심하셔야해요 ㅎㅎ

경치는 정말 멋집니다

용기내서 구름다리를 멋지게 건너세요 !!!!!

 

 

별따러 포토존 ~~!!

구경만 살짝하고 다음 코스로 넘어갔어요~~

 

 

 

더 가까이 펼쳐지는 자연경관에 저절로 숙연해집니다

정상에서 느끼는 바람과 경치 감상

자연이 주는 최고의 선물

 

 

 

 

 

 

구름다리 용기있게 건너셨나요???

이젠 한번 더 마음을 가다듬고 도전하셔야해요 ~~

 

 

대둔산의 하이라이트 삼선계단입니다
※ 유아 및 임산부 노약자는 안전을 위해 건너실 수 없어요 

경사가 장난 아니거든요!!!

 

겁없는 아이들 ~~~~~

삼선계단도 스피드하게 통과 ㅎㅎㅎㅎ

스릴을 즐기줄 알아요

앉아서 여유부있게 인증샷까지 찍고 왔어요

실제로 보면 정말 아찔한 높이랍니다 ㅎㅎㅎㅎㅎㅎㅎ

올라가는것도 큰 용기를 가져야해요 밑에는 절대 내려보지마세요

ㅋㅋㅋㅋㅋ

용기있게 성큼가다가 중간쯤 가니 무서워져셔

천천히 올라갔어요~~~~~

 

 

보통 삼선계단 구름다리까지 구경하시고 돌아가는데

조금만 더 걸으면 정상에 갈 수 있더라구요 !

첫째가 온김에 정상은 찍어야한다며 갑자기 등산을 하게 됬어요

이곳에 숨겨진 보물같은 매점도 있는데 물가가 ㅋㅋㅋㅋ

얼음물 한개에 삼천원!!! 하지만 꿀맛입니다 크으~~~

※ 그리고 여기 돌계단이 엄청 가팔라요 !!!!!!!

안전을 위해 조심 또 조심하세용 

둘째는 위험할것 같아 못 오르고 첫째만 같이 동행했어요 ~~~

 

 

계획없던 등산이였지만 안전하게 등산 성공!!

첫째가 작년에 한라산 등반에 성공했어요~ 

등산 경험이 있어서인지 

엄마 한라산에 비하면 대둔산은 껌이야라며 ㅋㅋㅋ

폭염주의보에 땀 제대로 뺐습니다~~~

 

정상 마천대 도착~~~~~~

해발 878M 입니다

저희가족 크록스 삼총사......

정말 편안차림으로 등산을해서 조금 민망했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한여름에 등산이라니 오래 기억에 남을것 같아요!

많이 더웠지만 개운합니다 ㅎㅎㅎㅎㅎ

케이블카 덕에 편안하게 등산을 했지만

정상까지 가는 길은 생각보다 험해서 쉽지 않더라구요~~~~

운동화 필수예요 여러분 ㅋㅋ

 

 

등산 후 먹는 밥은 꿀맛이쥬??..

그런데 인삼튀김은 정말 제 입맛에 아니더라구요

맛있어보였는데 기대보단 ㅠㅠㅠㅠㅠㅠ

 

비빔밥은 시골밥상 같은 느낌~~

청국장도 건강한맛이라 좋았는데 관광지라 그런지

조금 비싼 느낌이 들긴했어요 ㅎ

 

 

전라북도 완주여행 완주 가볼만한곳

대둔산도립공원

완주는 처음이였는데 대둔산 경치가 정말 멋졌습니다

가을에 오면 또 색다르겠죠 !!

대전근교 가볼만한곳으로 완주 대둔산 추천드려요

저희는 물놀이도 하고 케이블카도 타고 등산도 하고

제대로 즐기고 왔네요 ㅎㅎ ㅎ

이상 완주여행 대둔산케이블카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