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관평동요가 관평동필라테스 관평동 요가숲 요가원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다들 건강관리를 위해서 열심히 운동하고 계시죠???!

푸린남편의 명언

운동은 일이라 생각해야한다고 !!!

진짜 하기 싫은데 살려면 운동을 해야한다고 해요 ㅠㅠㅠㅠ

다들 같은 마음이신거죠?ㅋㅋㅋㅋㅋ

저는 오랜만에 명상과 함께

요가수업을 받고 왔어요 !

그래도 나름 유연하다 생각해서

들을만 하겠지하고 했는데 완전 오산

요가가 이렇게 빡센 운동이였나요??!!!

속근육 하나하나 다 건들고 온 제대로 된 운동

매운맛 요가~~~~

 

 

관평동요가
관평동필라테스
관평동플라잉요가
다양한 운동을 할 수 있는 
관평동 요가숲 포스팅 해볼게요 


 

 

관평동요가 관평동필라테스 관평동플라잉요가

다양한 운동으로 몸 전체를 수련할 수 있는곳

요가숲 관평점입니다 !

대전 유성구 테크노중앙로 54 남정빌딩 4층에 위치하고 있어요

042 936 3848

주차 예약 남/녀 화장실 구분

★ 영업시간 ★

월~금 AM 09 : 00 ~ PM 22 : 00

토일 주말은 정기휴무입니다 !

 

 

전 타우요가에서 요가숲으로 상호명이 변경되었어요

입구에서부터 뿜어져 나오는 요가포스 사진들이 장난 아니더라구요 ㅎㅎㅎㅎ

 

 

대전이 본점이구요 대전에서만 11곳 있답니다 !

그외 서울 세종 전북 경남 충북 충남등 지역별로 있는 큰 요가체인점이랍니다

 

 

제가 방문한곳은 관평점 요가숲이구요 !

 

 

요가숲 시간표입니다

요가 외에 필라테스 플라잉요가 수업이 있어요

오전오후 시간대가 다양하게 수업이 진행되더라구요~

원하는 시간대에 맞춰서 수업을 들을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같아요!

좀 더 여유있는 시간을 활용하려면 오전타임을 추천드려요!

오후시간대는 직장인들이 있어서 많은분들이 오신다고 해요

시간표를 보고나서 요가 종류가 다양한지 처음 알았답니다 ! ㅎㅎ

 

주차는 두시간 무료로 이용가능하구요 !

번호등록으로 출석체크가 가능하니 참 편한것 같아요 ~

 

 

저는 초보자니까 사람이 적은 오전시간대를 방문했어요 ~~

떨리는 마음으로 입장 ㅎㅎㅎㅎ

 

 

 

요가실 입니다 엄청 깔끔하더라구요

위에는 눈길을 끄는 플라잉요가!!!

수업 들으면서 플라잉요가 꼭 해보려구요

옆에서 준비운동 하시는분이 계셨는데 엄청 유연하셔서 깜짝 놀랐습니다!

저도 유연해지고 싶어요~~~~~

 

이게 뭐지 했는데 요가매트더라구요 ~~!!

개인적으로 쓰시는 매트들이 보관되는 공간인데 매트 장난 아니게 많쥬!!!?

요가도 정말 인기있는 운동같아요~~~

매트를 준비하지 못했어도 공용매트가 준비되어 있으니까

걱정마세요!!! ㅎㅎㅎ

저는 처음이라 공용매트 빌려주셔서 수업을 듣고 왔어요~~

 

 

그외 운동에 쓰이는 소도구와 공용매트들 ~~

 

 

벽면에는 아쉬탕가 요가 수련지침서가 있었는데요

자세히 보니 정말 어려운 동작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진짜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정말 요가는 오래된 수련이 꼭 필요한것 같아요

나 자신의 한계를 뛰어넘어 고난이도 자세를 할 수 있을때까지

수련 또 수련 ~~~~~

뭔가 인생과도 비슷하죠?!!

 

필라테스실입니다

필라테스 수업은 아쉽게도 오전만 진행하고 있더라구요~

참고해서 수업 들으시길 바랄게요!

 

 

요가와 달리 또 속근육 단련하는데 좋은 필라테스 !!

필라테스 수업은 또 어떨지 궁금해지더라구요 ㅎㅎ

 

 

락커룸에 짐 보관하고 탈의하고 수업받으면 되구요 !

 

 

샤워실도 같이 완비되어 있어서 찝찝한 몸 뽀송하게~~

개운하게 씻고 나갈 수 있어요 ㅎㅎ

샴푸 바디워시 제공되어 있구요 수건까지 제공되더라구요~~!!

클렌징폼도 안 가져오면 빌려주시더라구요

일단 몸만 가면 됩니다 ㅎㅎㅎ

 

 

이 블럭은 유연하지 않은 초보자들을 위한 블럭인데요

필요하면 쓸 수 있어요~~~~

수업 난이도에 따라 필요할것 같아요 ㅎㅎㅎㅎ

처음엔 먼저 몸에 열을 내서 근육을 이완시켜 큰 효과를 주는 운동으로 시작

하바플로우 수업을 들었는데 하체가 완전 덜덜덜덜 .......

장난 아니게 털리고 왔습니다 !!!!

하타플로우란???!

하는 태양을 뜻하고 타는 달을 뜻하고 플로우는 흐르다라는 의미가 담겨있어요

물 흐르듯 계속해서 이어지는 동작과 자연스러움이 묻어나는 자세로 연결시켜주는 요가인데요

요가하면 유연함과 적당한 운동하고 오겠지 ? 했는데

아니요 정말 땀 나도록 열심히 속근육 단련해서 자세 잡아주시고

제대로 된 운동으로 수업이 진행이 되더라구요

그만큼 집중력도 향상되더라구요~~~~

 

분명 편안한 분위기인데

내 몸은 그렇지 않다!!!! ㅋㅋㅋㅋㅋㅋㅋ

참아야한다 참자 ~~~

진짜 제대로 된 운동을 하고 온 느낌이였어요

정말 장난 아니던데요 ????

옆에 다른분들 하는거 보면서 따라가기 바빴어요

다들 엄청 유연하시더라구요~~~!!!

역시 요가는 오래오래 하면 할수록 유연성은 진짜 보장되는것 같아요

저보다 조금 나이대가 있으셨는데 유연하게 한동작 한동작

완벽하게 해내시는데 대단하시더라구용

 

오랜만에 제대로 운동한 느낌이라 너무 개운해요!

다음날 요가 후폭풍 근육통이 살짝 찾아왔지만

선생님께서 몸은 유연하신편이라고 하체 근력만 늘리면

더 좋아질거라고 말씀해주셔서 좋았어요 ㅎㅎ

 

유연성도 늘리고~

근력도 키우고 ~

안쓰는 근육 하나하나 다 써서

전체적으로 혈액순환이 되는 느낌!!!

힘은 들었지만 정말 상쾌했어요

오랜만에 한 요가 운동 최고였습니당~~~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