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제후기글

대전글램핑 대전 신상 문글램핑 수영장글램핑 대전 만인산 숙소

반응형

안녕하세요 라니예요'U '*

와 정말 계속 이어지는 폭염에 밖에 나가기가 두려워요~

물속에만 있고 싶은 날씨네요 ㅠㅠㅠㅠㅠ

아무쪼록 휴가 잘 보내고 오셨나요??

너무 더워서 저희는 멀리 이동하지 않고

대전내에서 휴가를 즐기고 왔어요~~~~

대전에 신상글램핑으로

365일 수영장을 즐길 수 있는곳이 있다고해서

다녀왔어요!

 

 

대전글램핑
수영장글램핑
대전 만인산 글램핑 숙소
문글램핑 입니다



대전 시내 시외 교통접근이 편리한

365일 미온수 수영장이 운영되는 신상글램핑 문글램핑입니다!

도로에서 버스가 지나가는것을 볼 수 있는 특별한곳 ㅎㅎㅎ

대전 동구 산내로 237

0507 1370 3077

네이버 예약 가능




 

작년 하반기에 오픈한 대전 신상글램핑이구요~

주변에 작은 개울가도 있고 초록초록한 숲으로 쌓여있어서 멀리 온것 같은데

또 도로에는 특별하게 버스가 지나가요! ㅋㅋㅋㅋ

이런경험 흔하지 않죠?

그리고 당일 예약자 외 외부인은 출입금지예요!

관리를 신경써서 하는것 같아요

 

 

주차를 하고 들어서면 관리사무소입니다

관리 및 미니 마트 겸용이라 필요한것은 여기서 다 구입할 수 있어요

이곳에서 먼저 체크인하셔야해요 !

 

 

동의서 작성과 함께 신분증을 맡겨야하구요~!

※동의서 꼼꼼하게 읽어보시구요~~~

12 : 00 ~ 8 : 00 매너타임도 있어요!

지키지 않을시 퇴실조치 하니까 꼭 명심하세요~~

개인 화기도 금지구요!

체크인하면 바구니를 주는데 특별한건 없구요 ㅎㅎ

휴지와 수세미 행주가 들어있었어요

세면도구는 필수로 준비해와야해요 비누 치약도 없습니다!

아무것도 없어요! 수건 4장만 제공되구요

더 필요하면 개인적으로 가져와야 합니다

 

 

만약 안 가져오신분들은 관리사무실에서 판매되고 있어요!

 

 

미니마트 개념이라 캠핑에 필요한것들은 다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주류도 완비 ㅎㅎ

 

 

아이스크림 뽕따~~

한개 2천원 !!! ㅎㅎㅎ

불멍 필수템 마시멜로우도 있구 쫀디기도 판매해요

 

BBQ 세트도 판매하구 있어요~~~

비치볼부터 꿀고구마까지 ㅎㅎㅎ

거의 다 있답니다

 

 

 

아기의자도 있어서 이곳에서 잠시 쉴 수도 있어요

 

 

체크인 하고 올라가면 수영장이 먼저 눈에 띄더라구요~~ ㅎㅎ

왼쪽이 1~6번 숙소자리

오른쪽이 7~14번 숙소자리입니다

 

 

수영장부터 보실게요!!

수영장과 숙소가 가까이 붙어있어요~~

멀지 않아서 좋은것 같아요

 

 

수영장 이용시간

3시부터 7시까지만 이용가능해요 !

시간이 지나면 바로 나오라고 하더라구요~~~

매너타임이 확실하게 지켜지니까 편하게 쉴 수 있는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마감이 7시까지는 좋은데

조금 더 일찍 오전부터 오픈해주면 좋을듯해요 ㅠㅠ

연박하시는분들은 오전에 심심하실것 같아요~

 

 

수심은 1.1M 너무 깊지도 얕지도 않는 깊이지만

안전요원이 따로 없어서

유아 및 10세미만 어린이는 꼭 보호자가 같이 들어가야해요

음식물 반입금지구요

다이빙도 금지입니다 

 

 

 

푹푹 찌는 폭염주의보였지만~~

수영장이 있어서 시원하게 물놀이도 즐기고 휴가 기분 낼 수 있어요

 

 

이제 숙소 후기 입니다 !

텐트자리구요 선착순 랜덤배정이라고 하더라구요

1~6번과 7~14번 자리 확인해보세요

 

 

미니주방이구요 미니 인덕션과 식기 수저가 있어요

냉장고가 냉장 냉동 분리되어 있어서 좋아요 !

 

 

그외 전자렌지와 전기포트 냄비1개 프라이팬 1개 집게 국자 칼이 있었구요

자동분사 세스코 공기청정탈취기도 있었답니다! 굳굳

 

큰 선풍기가 있구요~~

테이블 크기도 적당했어요

 

 

숙소도 아늑하게 잘 꾸며져 있어요~~~!!!

에어컨 빵빵 쾌적합니다 ㅎㅎㅎ

수납장이 있어서 짐들 바닥에 어지럽히지 않아도 되구용 ㅎㅎ

 

 

 

미니 행거까지~~ ㅎㅎ

홈키파 드라이기 있구요

 

 

 

침대도 넓고 편안하더라구요~~

다만 산속이다보니 한번 더 확인해보시는게 좋아요!

저는 벌레 한 마리가 침구 위에 있어서 다행히 자기전 밝을 때 발견했네요 하하핫

그리고 문글램핑의 가장 큰 장점 !!!!

화장실이 너무 잘 되어 있어요~~~~~~~~~~

제가 가본 글램핑중 화장실이 제일 큰것 같아요 굳굳

 

신상 글램핑답게 가스누설경보기도 설치되어 있더라구요~

안심안심 !!

※추운 가을 겨울에 오실때는 바닥에 의류를 두지 말라고 되어있어요

화재위험 및 장판이염 된다고 하네요!

 

짐 정리 끝내고 이제 본격적으로 물놀이 타임 !!

극성수기라 사람들이 좀 있긴 있었어요 ㅎㅎㅎ

튜브 가져와도 되더라구요 ~~~

너무 큰 튜브는 민폐니까 적당한 튜브로!!!!

 

 

 

그리고 폭염일때는 미온수가 가동되지 않아요~!!

더운날에는 시원한게 최고쥬 ㅎㅎㅎㅎ

폭염이라 오래 있어도 춥지 않았어요

은남매들은 마감까지 끝까지 놀았습니다 굳

 

 

시원하게 물놀이 후 먹는 저녁은 아주 꿀맛이쥬~~!!!

안에서 먹어도 되는데 야외에서 많이 드시길래 저희도 나와서 먹었어요

 

 

캠핑에서 먹는 비비큐와 음식들은 정말 맛있어요~~!!

알차게 라면대신 라뽁이~~~~ ㅎㅎㅎㅎ

 

해가 지고 조명이 켜지니 더 감성글램핑으로 변신~~~

둘째는 예뻐서 사진 찍더라구요 ㅋㅋ

분위기 너무 좋쥬 ㅎㅎㅎㅎ

 

캠핑의 하이라이트~~~~~~~!!!!

불멍 ㅎㅎㅎㅎ

감성이 빠지면 섭하쥬 ???

더운 여름날 불멍은 처음인것 같아요!

그래도 산 속이라 생각보다 엄청 덥지가 않아서 좋더라구요

오로라 가루 포함이라 좋았어요 ㅋㅋ

 

 

 

그리고 작게 포토존도 있더라구요~~!!?

둘째가 찍어준 감성샷~~~~~~~~~

가족끼리 너무나 잘 쉬다가 왔어요 ㅎㅎ

저희 가족은 캠핑보다 글램핑이 맞아요~~~

글램핑족 캠핑족 존경합니다 !!

 

 

대전 신상글램핑 문글램핑 만인산 근처 숙소로 추천드려요

저희는 추워질때 다시 한번 와야겠어요~~~

저희집에서 적당히 거리가 있으면서 여행 온 느낌이라 좋았어요

 

 

이상 대전글램핑 대전신상글램핑

만인산 근처 숙소 대전문글램핑 후기를 마칠게요

 

 

반응형